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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서울국제 주얼리 & 액세서리 쇼, 9월 23일 코엑스서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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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 주얼리 산업 활성화 위한 종합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열려 - 주얼리&부티크 기업 약100개 참여해 국내외 판로지원 확대와 인지도 향상 위한 프로그램 운영 지난 2016년 마지막으로 개최되었던 한국주얼리페어 이후 주얼리 전문 박람회가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다. 장기간의 코로나19의 여러가지 악조건 속에서도 주얼리 산업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이스 전문기업인 엑스포럼은 서울주얼리지원센터와 손잡고 국내 유일의 주얼리 & 액세서리 산업 전문 전시회 ‘2022 서울 국제 주얼리 & 액세서리 쇼’(THE MOST Valuables 2022)가 9월 23일(금)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2022 서울 국제 주얼리 & 액세서리 쇼’는 주얼리 및 부티크 산업 트렌드를 선도하고 국내외 주얼리 업계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소통하는 종합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국내 주얼리 산업 활성화와 새로운 주얼리 산업 비즈니스 성과 창출을 목표로 올해 처음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이아몬드, 루비, 진주 등의 보석 원자재 및 완제품, 금, 은, 백금 등의 귀금속 원자재 및 완제품, 주얼리, 엔티크, DIY 등의 패션주얼리, 액세서리 및 공예품, 파인 아트, 예물 등의 웨딩 주얼리와 함께 포장, 패키지, 금고 등의 기자재 및 장비 총 5개의 품목으로 구성해 국내외 주얼리 제품들을 종합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서울주얼리지원센터를 비롯해 익산패션산업 시험연구원의 지원을 받고 참여하는 기업을비롯해 익산 보석박물관, 한국수공예문화협회가 참여하며 한국 귀금속 보석디자이너 협회에서는 주얼리 디자이너 작품전을 마련한다. 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에서는 박람회장에서 단독 세미나를 개최하고 전시기간 중에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해외 바이어 미팅을 비롯한 관련 비즈니스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국내 주얼리 관련 기업들의 국내외 시장 진출을 위한 비즈니스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23일과 24일 양일간 글로벌 주얼리 관련 바이

디지털 맛집편집샵 먼키, 외식업계 최상위 다점포율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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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키, 다점포율 35% 기록.. “입점 외식사업자 만족도 높아”  먼키 시청역점 사진 디지털 맛집편집샵 먼키가 다점포율 35%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먼키는 전국의 지역 맛집과 유명 외식브랜드로 구성된 맛집편집샵에 IT, AI 공유주방 시스템을 접목한 차세대 외식플랫폼으로 현재 강남역, 시청역 등 수도권 핵심상권에 7개 지점과 131개 브랜드(중복 포함)를 운영 중이다.  131개 브랜드 중 35%에 해당하는 46개 브랜드가 다점포로 운영되고 있다. 다점포율은 프랜차이즈 전체 가맹점 중에 점주 한 명이 2개 이상 점포를 가진 '다점포'의 비중이다. 기존 점포에 만족한 후 같은 브랜드의 점포를 추가 출점한 것으로 보통 다점포율이 높을수록 브랜드에 대한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할 수 있다.  먼키의 다점포율 35%는 주요 업종 대표 브랜드들과 비교해 높은 수준이다. 편의점 가운데 다점포율이 높은 GS25의 25%, 커피 업종의 빽다방 25.4%에 비해 10% 가까이 높다.  외식 업종과 비교해서도 다점포율이 높다고 알려진 원할머니보쌈 26%, 한촌설렁탕 19.2%에 비해 먼키의 다점포율이 상당히 높음을 알 수 있다.    먼키의 다점포 브랜드로는 CJ푸드빌의 '빕스', 영국식 인도커리 전문점 '커리146', SNS 불백맛집 '문숙이미나리식당', 집밥 프랜차이즈 '정성찬', 숯불고기 냉면집 '팔당냉면', 수비드 스테이크덮밥 '레드락', 일본식 생라멘과 돈카츠 전문점 '히노아지', 테이크아웃 삼겹살 전문점 '따띠삼겹' 등이 있다.  먼키 분당휴맥스점과 구로디지털단지점, 문정법조타운점 등 3곳에 '커리146'을 운영 중인 이경섭 대표는 “우선 먼키는 다른 공유주방과 달리 홀이 있어 배달과 홀매출을 모두 올릴 수 있다”며 “운영적인 면에서도 고객님이 먼키앱으로 주문하기 때문에 응대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고, AI 수요예측시스

닥터모두 '스칼프랩' 오픈, 두피 탈모관리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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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시작, 모두를 위한 두피 케어 연구소 '닥터모두 스칼프랩(Dr. Modoo Scalp Lap)'이 경기 일산(산두로 109번길13)에 오픈했다.  닥터모두스칼프랩 '닥터모두 스칼프랩'은 기존 기기에 의존하는 테라피가 아닌 닥터모두만의 핵심 특허 성분 100% 그대로를 독자 스팀 테라피 기술로 두피에 침투시켜 자생력을 회복시킨다. 특히 두피 전문 브랜드로써 신뢰를 바탕으로 단순한 두피 케어의 공간이 아닌,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온전한 쉼과 편안함 그리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동시에 선사하는 힐링 케어 공간이다. 두피 자생력을 되돌리는 트리콜로지스트의 정성과 지친 몸과 마음의 안정을 되찾아 주는 테라피 솔루션을 통해 더욱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한다. 닥터모두 스칼프랩은 모든 시술 프로그램을 독자 특허 조성물인 그린 스팀 테라피를 기본으로 적용하며, 1)Basic - 두피 진정&수분 릴렉스 테라피: 지루성 두피 케어, 염증개선, 비듬 케어 2)Core - 정수리 탈모 케어, 원형탈모, M자 탈모, 탈모 스페셜 관리, 지루성 두피 스페셜 관리, 염증 스페셜 관리, 비듬 및 두피 가려움 스페셜 관리 3)Special - 문제성 두피 집중 관리: 다양한 만성 두피 질환을 고객님의 상태에 맞도록 진행되는 커스터마이징 케어 프로그램의 단계를 밟는다.  여기에 네이버 예약고객 만을 위한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네이버 예약하시고 첫 방문시 모든 테라피 30% 할인, 시술 후 현장에서 네이버 예약 리뷰 or 영수증 리뷰 작성시 '닥터모두 비건 스칼프 샴푸 500ml' 증정, 평일 얼리버드 예약 시(오후 12시 이전) 모든 테라피 20% 할인의 혜택이 있다.  또한 모든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써, 네이버 예약 후 첫 방문시 시술하지 않아도 두피 진단 및 관리방법 컨설팅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꽃과나무, 추석연휴 폭식과 과식 예방할 수 있는 습관개선 및 건강한체중관리 프로그램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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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과나무에서는 추석이 있는 9월 한달간 폭식과 과식을 예방할 수 있는 건강한체중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꽃과나무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9월30일까지 진행하며 추석연휴 때 폭식과 과식 그리고 과음으로 무너진 식습관 개선을 위해서 개인별 체질, 목표, 식습관을 고려해 일상에 맞는 플랜을 제공하여 체중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민족 대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추석연휴는 풍성한 음식들에 대한 기대가 높지만 체중관리를 하는 이들에겐 평소보다 더욱 고달픈 시기다. 명절 음식 대부분이 기름을 사용하거나 떡과 같은 탄수화물 위주의 음식이기 때문이다. 꽃과나무 특히 이번 년도는 여름휴가가 끝난 지 얼마되지 않아 유독 빠르게 추석연휴를 맞이한다. 이럴 때일수록 제대로 식습관을 잡아주어야 폭식 및 과식 예방을 할 수 있고 체중관리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습관개선을 통한 체중관리 프로그램이 주목받고 있다. (주)앤트리코리아 양현명 대표는 “여름휴가에 이어 추석연휴동안 늘어날 살들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다. 스트레스 받지 않는 건강한체중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습관개선”이라며 “나태해지기 쉬운 시기 혼자서는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를 통해 즐거운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식습관을 바로잡고, 추석 이후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고 체중관리 노하우를 전했다. 한편 꽃과나무에서 실시하는 체중관리 프로그램은 개인의 평소 식습관, 생활패턴, 운동습관을 바탕으로 1:1 맞춤 시스템을 진행한다. 16년간 꾸준한 입소문으로 문의가 이어지는 체중관리컨설팅 업체인 만큼 정해진 식단이 아닌 수시로 변하는 고객들의 일상에 맞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체중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꽃과나무 공식 홈페이지 및 상담신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석빔은 플리스로 플렉스 하자~”…네파 키즈, 가을 화보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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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맞춰 따뜻함과 포근함이 느껴지는 ‘썬샤인 트립 존!’ 컨셉의 가을 화보 공개 - 플리스 자켓 대상 20% 할인 행사 ‘플리스 플렉스’ 진행…네파 키즈 전 매장 및 네파몰 통해 구입 가능 네파 키즈 네파 키즈가 선선해진 날씨에 맞춰 가을향이 물씬 풍기는 낙농가를 배경으로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가을철 낙농가에서 아이들이 자연을 배경으로 동물들과 함께 어우러진 모습을 담았다. 따뜻한 가을 햇살 아래 드넓은 초원에서 자유롭게 자연을 즐기는 아이들과 네파 키즈의 가을 플리스 자켓이 만나 포근함을 더했다. 네파 키즈는 화보 공개와 함께 간절기 시즌에 입기 좋은 플리스 자켓 시리즈를 선보였다. 양면에 다른 소재를 적용해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 가능한 리버서블 자켓과 점퍼 형태 디자인으로 캐주얼하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루즈핏 자켓 등 간절기 시즌 따뜻하면서도 활용도 높은 플리스 자켓으로 구성됐다. 네파 키즈의 신제품 ‘스노우 보아플리스 리버서블 자켓’과 ‘스노우 보아플리스 베스트’는 한쪽은 보아플리스 소재, 한쪽은 우븐 소재를 사용한 리버서블 자켓으로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리버서블 자켓의 특성을 살려 양면 다른 배색을 적용해 컬러 포인트를 줬으며, 패딩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자켓은 아이보리, 아몬드, 라이트 제이드, 미스트 핑크 4가지로 베스트는  미스트 핑크, 라이트 제이드, 아이보리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또한, 추석을 맞이해 플리스 할인 프로모션 ‘플리스 플렉스’도 진행한다. 네파 키즈 전 매장과 네파몰에서는 플리스 전제품(일부 품목 제외)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가을 분위기를 듬뿍 담아낸 화보를 통해 활용도 높은 플리스 및 자켓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고자 했다”며, “특히 플리스는 프로모션 중에 있어 아이들을 위한 추석빔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끝

'명절'일수록 잘 팔린다! 명품 선물 BEST 아이템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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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트렌비, 8월 거래액 전년 동기 대비 약 56% 상승 - 코로나 이후 명절시즌 명품 거래량 꾸준히 상승, 특별한 선물 찾는 고객 점점 늘어나… - 연령대별 추석 선물 명품 브랜드 TOP3, 추석 선물 추천 BEST 아이템 선정 전세계 명품 플랫폼 트렌비는 지난 8월 한 달간 총 거래액이 전년대비 약 56% 상승했다고 밝혔다. 8월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 지인을 위한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기간으로, 특히 코로나 이후 명절 연휴를 앞두고 명품 판매량이 상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더불어 트렌비는 추석 명품 선물 추천 아이템을 발표하며 오는 9월 8일부터 12일까지 최대 80% 혜택에 추가 5% 할인 쿠폰까지 제공하는 ‘한가위 특별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트렌비, 22년 8월 총 거래액 전년 동기 대비 상승 추이, 판매량 급상승 명품 카테고리 트렌비는 서비스 이용고객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8월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56% 상승했다고 밝혔다. 명절을 앞두고 과일, 육류 등 기존에 주로 주고받던 추석 선물의 가격대가 상승함에 따라, 가격대에 큰 차이가 없으면서 조금이라도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명품 선물을 구매하려는 고객 니즈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추석 시즌 판매량이 급상승한 명품 카테고리로는 여성은 의류, 신발, 가방 순으로 나타났고 남성은 지갑, 신발, 가방 순으로 나타났다.   ▲트렌비, 연령대별 추석선물 인기브랜드 TOP3, 추석선물 추천리스트 BEST5 또한 트렌비는 이번 추석 연휴 직전 2주 간 브랜드별 판매량 데이터를 분석해 연령대별 추석 선물로 가장 인기가 높은 브랜드 BEST3를 선정하였다. 20대는 폴로 랄프로렌, 구찌, 나이키 판매량이 전주대비 증가하였으며 30대는 구찌, 버버리, 폴로 랄프로렌 4, 50대는 구찌, 버버리, 톰브라운 순으로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하이엔드 브랜드들이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트렌비에서 추천하는 명품 선물 리스트로는 폴로 랄프로렌의 니트 가디건과 자크뮈스의 르 치키

와디즈 , 펀딩 중개 수수료 최대 45% 인하… ‘최저 수수료 5%부터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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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부터 기업까지 다양한 요금제 선택…펀딩 허들 더욱 낮추고 지원 서비스는 강화 - 개인, 중소상공인, 크리에이터 등 메이커의 다양화에 따른 니즈 충족 목적 와디즈, 중개 수수료 최대 45% 인하 (1) 와디즈가 펀딩 중개 수수료를 대폭 인하하고, 중소상공인부터 개인, 기업, 크리에이터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펀딩에 도전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든다.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대표 신혜성 www.wadiz.kr)는 펀딩 진입 허들을 낮추고 개인부터 기업까지 메이커의 필요에 맞게 다양한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펀딩 수수료 인하 정책’을 8일 발표했다. 8월 30일부터 적용된 이번 변화로 와디즈는 기존 중개수수료를 최대 45% 인하한다. 특히 Light 요금제 선택 시 최저 수수료인 5%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는 PG 수수료를 제외한다면 2%대의 비용을 부담하는 수준이다.    와디즈는 이번 수수료 인하를 통해 플랫폼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하고, 특히 Basic과 Pro 요금제 선택 시 펀딩의 원활한 운영을 도와주는 ‘1:1 프로젝트 매니저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추가해 메이커 혜택을 대폭 확장했다.  더불어 펀딩 시작 및 운영이 익숙지 않은 메이커를 위한 스토리 콘텐츠 제작 대행과 마케팅을 지원하는 ‘공식 파트너 서비스’,  와디즈 480만 서포터를 대상으로 효과적으로 타겟팅하기 위한 ‘광고 서비스’도 추가로 선택해 펀딩의 성공률을 높일 수 있게 됐다. 또한 Expert 요금제 선택 시 이 혜택과 함께 펀딩 프로젝트에 대한 더욱 상세한 가이드를 받을 수 있다. 와디즈의 이 같은 대대적인 수수료 인하 배경에는 와디즈를 이용하는 ‘메이커의 다양화’가 있다.   월평균 방문자 수 1천만 명에 이르는 와디즈에서 창업을 꿈꾸는 개인 및 자금이 필요한 중소상공인, 팬과 색다르게 소통하기 원하는 크리에이터, 기부후원 등 공익의 목적으로 와디즈를 찾아오는 기관, 개인 등 모든 메이커들이 펀딩으로 새로운 서포터를 만나고 보다 자유롭게 도전할 수 있

'구찌 코스모고니' 패션쇼, 11월 1일 서울 경복궁에서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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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레산드로 미켈레의 첫 한국 패션쇼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오는 11월 1일 서울 경복궁에서 ‘구찌 코스모고니(Gucci Cosmogonie)’ 컬렉션의 패션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의 한국에서의 첫 패션쇼에는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의상들이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서울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역사적인 장소로 꼽히는 경복궁에서 진행되는 이번 패션쇼는 한국 문화유산의 아름다움에 대한 구찌의 경의를 담고 있다. 1395년 창건된 조선왕조의 법궁인 경복궁은1400년대 간의대를 포함, 왕실의 천문대를 갖추고, 세계적인 수준의 천문학 연구가 이루어진 장소로, 천문학에서 영감을 받은 구찌 코스모고니 컬렉션을 소개하는 완벽한 장소다. 구찌는 문화재청과의 긴밀한 협의를 통해 문화재위원회에서 제시한 조건을 맞춰 나가고 있으며, 경복궁에서 성공적인 패션쇼 개최를 준비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코스모고니 컬렉션은 지난 5월 16일 이탈리아 남부 아풀리아(Apulia) 지역에 위치한 카스텔 델 몬테(Castel Del Monte)에서 처음 공개됐다. 카스텔 델 몬테 성은 1240년대 프레데릭 2세에 의해 지어진 성으로, 이탈리아의 역사적인 장소다. 알레산드로 미켈레는 이전 세대와의 지속적인 창조적 담론을 이어왔다. 경복궁은 그간 예술적∙역사적 의미가 담긴 장소에서 진행되어 온 구찌 패션쇼의 내러티브에 또 다른 챕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구찌는 뉴욕의 디아미술재단(Dia-Art Foundation), 런던의 웨스트민스터 사원의 클로이스터(The Cloisters), 피렌체 피티 궁전의 팔라틴 갤러리(Palatine Gallery), 프랑스 아를의 프롬나드 데 알리스캉(Promenade Des Alyscamps), 로마의 카피톨리노 박물관, 로스앤젤레스의 할리우드 거리 등에서 패션쇼를 개최한 바 있다. 구찌(Gucci) 소개 1921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탄생한 구찌는

한정판 거래 플랫폼 KREAM(크림), AOMG와 함께한 'AOMIX FEST' 성황리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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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정판 거래 플랫폼 KREAM(크림)은 지난 3일 힙합 레이블 AOMG(에이오엠지)와 함께한 ‘AOMIX FEST(에이오믹스 페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미지 출처 : AOMG( 에이오엠지 ) AOMIX(에이오믹스)는 개성과 실력을 겸비한 DJ들의 다채로운 뮤직 플레이를 AOMG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나우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던 AOMG의 음악 콘텐츠이다. AOMIX FEST는 팬데믹 기간 온라인으로만 진행되었던 AOMIX의 첫 오프라인 파티로 한강공원 잠원지구에 위치한 서울 웨이브 아트센터에서 진행되었다. 개성과 실력을 겸비한 국내외 최정상 DJ들의 다채로운 뮤직 플레이와 아름다운 서울의 자연환경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더해지며 환상적인 장면을 연출하였다.  현장에서는 추첨과 투표를 통해 다양한 한정판 아이템과 KREAM 포인트를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었으며 입구부터 파티 참석을 위한 줄이 길게 이어질 정도로 뜨거운 호응이 쏟아졌다. 이날 AOMIX의 첫 번째 오프라인 파티를 축하하며 댄서, 랩퍼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쿠기(Coogie)가 깜짝 등장해 DJ Spray(스프레이)와 함께 협업 무대를 마련하며 파티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한편, KREAM은 가방, 시계, 테크 등 다양한 영역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하는 데 이어 트렌디한 안목을 지닌 유저들의 특별한 경험을 위한 ‘티켓 발매’까지 성공적으로 영역을 넓히며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루이 비통, 팝업 레스토랑 ‘알랭 파사르 at 루이 비통’ 9월 17일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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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 비통이 2022년 9월 17일부터 10월 29일까지 루이 비통 메종 서울(Louis Vuitton Maison Seoul)에서 미슐랭 스타 셰프 알랭 파사르와 함께하는 ‘알랭 파사르 at 루이 비통(Alain Passard at Louis Vuitton)’을 운영한다. ‘알랭 파사르 at 루이 비통’ 전경 (사진 제공: 루이 비통) ‘알랭 파사르 at 루이 비통’은 지난 5월 루이 비통이 공개했던 팝업 레스토랑의 연장선으로, 채식 위주의 메뉴를 선보이는 셰프 알랭 파사르의 미학과 루이 비통의 조화로운 만남을 구현했다. 이번 팝업 레스토랑은 가을 정원(Garden) 테마로 펼쳐지며, 이를 위해 천장을 장식한 꽃과 나뭇잎, 우드(Wood) 톤의 벽, 라탄(rattan) 소재의 의자 등 정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다양한 요소가 활용됐다. 건축가 프랭크 게리(Frank Gehry) 특유의 곡선 유리창 너머로 내리쬐는 자연광이 공간을 채우는 것도 특징이다. 루이 비통의 브랜드 철학인 ‘여행 예술(Art of Travel)’을 담은 자넬라토/보르토토(Zanellato/Bortotto)의 랜턴(Lantern) 및 캄파냐 형제(Campana Brothers)의 벌보 체어(Bulbo Chair),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Patricia Urquiola)의 스윙 체어(Swing Chair) 등 오브제 노마드(Objets Nomades) 컬렉션 또한 정원 테마의 공간에 생동감을 더한다. 루이 비통은 팝업 레스토랑의 디테일한 부분에도 ‘알랭 파사르 at 루이 비통’을 즐길 수 있는 섬세함을 더했다. 핸드메이드 제작 프랑스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메종 프라질(Maison Fragile)과 알랭 파사르의 협업으로 탄생한 식기에는 셰프의 메뉴 구성을 따라 다양한 채소와 과일 그림이 새겨졌다. 특히, 루이 비통은 지속가능성을 향한 행보의 일환으로 제품을 만들고 남은 가죽을 아티초크, 헤이즐넛, 딸기, 치커리 등이 새겨진 냅킨 홀더로 재탄생시켰다. 이번 팝업 레스토랑을 총괄하는 셰프

‘KITAS x 소형가전쇼 2022’ 오는 25일부터 코엑스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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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유일의 스마트디바이스, 소형가전 전문 전시회인 KITAS에서 하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유통사 MD의 심사를 통해 올해의 KITAS Top10을 선정했다. 무선이어폰을 닮은 세계 최초의 귀 습도 관리 웨어러블 디바이스부터 그린 경사도와 풍향, 풍속을 알려주는 골프 디바이스까지 다양하다. 선정된 10개의 혁신제품들은 8월 25일부터 27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스마트 디바이스 쇼 x 소형가전쇼 (KITAS 2022)’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오케스트라 합주가 가능한 바이올린 블루투스 스피커! ‘바욜림’   바이올린이면서 블루투스 스피커도 된다. 섬세하게 제작된 바이올린 울림통을 통해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흐르는 반주에 맞춰 직접 바이올린 오케스트라 연주를 할 수도 있다. 반주기능으로 사용시 입문자 및 학생들의 연습용 제품으로 활용하기 좋고, 평소에는 인테리어용 스피커로 쓴다면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 단 5분, 짧고 강력한 발목 마사지기, ‘아이로봇 닥터 풋’  안마의자부터 마사지건까지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 제품들이 출시되었지만 쓰다보면 점점 사용횟수가 줄면서 빨래걸이 또는 창고행이 되기 마련이다. 그런 점에서 새로 출시된 ‘아이로봇 닥터 풋’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과 작지만 강력한 성능으로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으며 탑텐에 선정되었다. 단 5분이면 충분한 효과를 느낄 수 있고, 충전식으로 무선 이용이 가능하여 장거리 운전 후 차안에서 발의 피로를 풀어줄 수도 있는 장점이 있다. ▶ 세계 최초 외이도염 방지 웨어러블 디바이스! ‘디어버즈’   최근 갤럭시 버즈 제품 등 무선 이어폰 사용으로 인한 외이도염 발생이 증가하고, 보청기 사용자들도 귀 내 습기로 외이도염 환자 증가뿐 아니라 보청기 고장을 유발하고 있다. 이러한 귀 내 습기 문제를 해결하고 귀 감염을 사전에 예방해주는 새로운 개념의 웨어러블 디바이스 DearBuds가 세계 최초로 공개된다. DearBuds는 3분 이내에 귀 내 습기를 정상 수준으로 제습이 가능

“오늘 점심엔 또 뭐 먹지?” 여름 방학 동안 ‘돌밥’에 지쳤다면 간편식으로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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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학 기간 주부들은 ‘돌밥돌밥(돌아서면 밥하고 돌아서면 밥하고)’의 굴레에 빠진다. 신조어가 생길 만큼 끼니마다 메뉴를 고민하는 것이 부담으로 느끼는 주부들이 많은 것이다. 이와 함께 외식 물가가 지난해보다 8.4% 뛰어 약 30년 만의 최고치를 기록하는 등 외식에 대한 부담이 커지면서 저렴하면서도 간편한 가정간편식(HMR)이 주목받고 있다. ◆ 든든한 면 요리가 생각난다면 ‘면사랑’  (사진= 면사랑 ‘돈카츠 메밀소바’)  최근 면 전문기업 면사랑은 냉동 밀키트인 ‘누들프레쉬’ 5종을 선보였다. ‘돈카츠 메밀소바’, ‘춘천식 비빔막국수’ 등 여름철 즐길 수 있는 면 요리와 함께 풍부한 고명을 담아 한 끼로 손색없는 구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라면만큼 조리가 쉬운 냉동팩면과 냉동용기면 역시 인기다. 냉동팩면은 끓는 물에 냉동 상태의 구성품을 넣고 3분 동안 끓이는 방식 혹은 전자레인지에서 약 5분 동안 조리하는 방식으로 나뉘어 있는 초간편식이다. 냉동용기면은 별도의 용기없이 제품 자체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여 더욱 간편하다. 이처럼 간편한 조리 방식을 지녔지만 ‘해물짬뽕’에는 주꾸미, 새우, 오징어와 같은 해산물과 채소가 포함되어 있는 등 면 요리에 어울리는 고명을 더해 맛과 영양을 잡았다. ◆ 풀무원 ‘크로엣지 피자’ 냉동 피자 시장도 성장하면서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풀무원식품은 큼직한 토핑과 36겹 크로와상 엣지가 특징인 냉동 피자 ‘크로엣지 피자’ 3종을 선보였다. 크로엣지는 프랑스 대표 빵 ‘크로와상’과 피자 끝부분 ‘엣지’의 합성어다. 빵 반죽을 밀고 접는 과정을 여러 차례 반복해 만든 36겹 크로엣지는 반죽 사이사이 공기층을 형성해 바삭한 식감을 낸다. ◆ CU '오리고기·파스타' 간편식 편의점 업계도 늘어나는 간편식 수요에 맞춰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CU는 백종원 요리연구가와 손잡고 오리고기 간편식과 파스타 간편식을 출시했다. 특제 소스에 토핑이 들어간 파스타 도시락은 크림, 토마토 도시락 2종과 함께

라브아, 비건 아기세제 출시… 선착순 굿즈 증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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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 가족이 안심 사용하는 순한 세제”   이미지자료 : 라브아 젠틀베이비 아기세제 프리미엄 비건 생활용품 브랜드 ‘라브아(LAVOIR)’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건 아기 세제’를 출시, 이를 기념해 구매 선착순 500명에게 한정판 굿즈(파우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브아 아기세제는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기와 유아, 아토피 피부의 어른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미국 USDA 인증 유기농 성분과 에코서트 인증의 천연 계면활성제 함유는 물론, 세계아토피협회와 한국비건인증원, 유해 성분 불검출 테스트 등 전문 기관으로부터 까다로운 검증을 받은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이 덜한 low-allergen 향료를 더해 세탁 후에는 포근한 베이비 파우더 잔향을 느낄 수 있다. 중성세제로 피부와 섬유에 자극없이 부드럽게 세정되며, 시중 제품의 3배 고농축 세제로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생분해도는 98% 이상으로 환경 오염 및 잔류 세제에 대한 걱정이 없다.   제품 본품과 굿즈 사은품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어린이 그림책 ‘티나의 양말' 저자로 국내에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오케이티나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크레용 질감의 그림을 그리는 오케이티나 작가의 따뜻하면서 감성적인 색감, 그림체가 제품 패키지와 굿즈로 제작된 파우치에 잘 녹아든 것이 특징이다. 라브아는 아기세제 런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 500명에게 오케이티나 작가와 콜라보로 제작한 파우치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라브아 관계자는 “라브아의 프랑스 니치 퍼퓸 급의 향을 느낄 수 있으면서 소중한 아이들의 피부에 자극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아기세제를 출시하고자 했다”며, “사랑스러운 아기와 같은 포근한 베이비 파우더 향과 오케이티나 작가 콜라보로 탄생한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스턴트타투, 타투아티스트 서포트 프로그램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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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턴트타투 타투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터 굿즈 무료 제작, 아티스트 적극 지원  -인스턴트타투 넥스트 K-뷰티인 K-타투 적극 육성 사진=  인스턴트타투의 타투아티스트 '한시타투'와의 콜라보 제품 템포러리타투 전문 기업 인스턴트타투(대표 김남숙)이  8월 16일부터 타투아티스트를 지원하는 서포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금일(16일)밝혔다.  인스턴트타투의  '타투아티스트 서포트프로그램'은 MZ 세대들의 타투에 대한 인식변화와 별개로 여전히 타투는 불법시술에 속하는 상황에서  한국의 타투가   해외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음에도 이에 대한 활성화 방안이 전무한 점을 주목해  기획되었다. 실제 한국의 K-타투는 해외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국내 유명 타투아티스트들의 뉴욕, 파리등 해외 도시 팝업은 6개월 전부터 예약문의가 쇄도할정도 인기가 높다 .    인스턴트타투는 브랜드 출시이레  한국 고유의 멋을 타투로 담는 '한시타투', 버드와이저와 콜라보로 화제를 모았던 타투이스트 '나우',  '식타투'외에도 다양한 타투이스트들과 협업으로  관련 분야에서 화제를 모아왔다.    사진=  인스턴트타투의 타투아티스트 '나우'와의 콜라보 제품 이번 서포트 프로그램은 타투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이너등 타투 도안으로서의 가치가 있는 작업을 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 방법은 인스턴트타투 공식몰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공정한 내부심사를 통해 총 100명의 참여아티스트가 선정된다.  인스턴트타투는 서포트프로그램에 선정  아티스트의 작품을   인스턴트타투 제품으로 무료 제작 지원해주며,  상업화를 통해 수익도 쉐어 하게 된다.  지원은 인스턴트타투 공식 홈페이지에서 8월31일까지 가능하다.  인스턴트타투 김남숙 대표는 " 이번 서포트 프로그램을 통해 K-타투를 제품으로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K-타투가 새로운 세대의 뷰티, 패션, 문화의 일부분으

‘투잡 말고 N잡하기' 신간 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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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 걱정 없이 사는 N잡러의 세계  브랜딩 전문가 장이지 대표 등 10인의 N잡 멘토 총출동  1억뷰 N잡에서 강좌 개설 예정 투잡말고 N잡하기 ‘미래와 사람’ 출판사는 '브랜딩 포유' 장이지 대표 등 10인의 전문가가 힘을 모아 돈 걱정 없이 사는 N잡러의 세계, ‘투잡 말고 N잡하기’를 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10년 이상 특정 분야에 몰입해 전문가가 되기보다 여러 일과 취미를 병행하며 자아실현을 추구하는 ‘N잡러’가 확산되고 있는 요즘 N잡러 전성시대 N잡러로 성공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제대로 알려주는 책이다. N잡으로 월급 외에 소박하게 월 백만 원이라도 더 벌고 싶은데 주저하는 분들과 무엇부터 시작할지 몰라서 막막한 분들을 위한 스토리를 들려준다. 이 책 ‘투잡 말고 N잡하기’는 퍼스널 브랜딩 전문기업 브랜딩포유 장이지 대표의 스토리를 비롯한 이태웅 크레이지머니 (구 도나비스쿨) 대표, 백경혜  제태크 코칭 리치멘토 대표, 김중현 ㈜ 인슈코아 보험금융GA 광주지사장, 김근아 황금비 에스테틱 대표 및  K뷰티 겸임교수, 권소영 인스타그램 해피판다 아카데미 대표,  이국화 아뜰리에 대표, 김서한 1인ceo협회 대표, 김승리 요요방지 빅시다이어트 대표, 박미성 한국유기농설탕진흥원 원장 등 총 10개의 스토리로 구성되었다.   셀프 브랜딩(Self-branding) 시대, 성공하는 N잡러의 마인드셋, 성공할 수밖에 없는 자기관리와 N잡의 기술 등 다양한 사례와 N잡으로 성과를 만들어내는 방법까지 자세히 다루고 있다.

그레이스유, 글로벌 홈페이지 오픈으로 세계 진출 발판 삼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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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레이스유 (GRACE U) 여성 패션 브랜드 그레이스유(GRACE U)가 외국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글로벌 공식몰을 각 나라의 언어를 적용하여 영어권, 일본, 대만, 중국몰을 16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더 우아한 당신을 위한, 그레이스유”라는 슬로건으로 여성의 일상에 우아함을 더 해주고 있는 그레이스유는 최근 해외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시장을 확대하고자 하는 그레이스유의 비전을 보여준다. 한국을 비롯해 각 국의 소비자들이 그레이스유의 의상을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레이스유는 이번 글로벌 몰 오픈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레이스유 (GRACE U) 그레이스유 관계자는 “전부터 해외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수요가 있었다. 이번 글로벌 공식몰 오픈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레이스유는 매 시즌마다 여성의 라인을 살린 고급스러운 의상을 출시하며 특유의 페미닌하고 우아한 무드로 배우 김태희패션, 송혜교패션, 수지패션, 김연아패션 등으로 알려져 있다. 연예인뿐만 아니라 그레이스유의 퀄리티 좋은 의상으로 인하여 일반인들의 하객룩, 데이트룩 브랜드로도 입지를 다져가는 중이다.

에코플로우, 재난 상황 등 대비한 휴대용 파워스테이션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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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플로우(EcoFlow) 에코플로우(EcoFlow)가 홍수 등 각종 재난 상황 및 특수 환경을 대비한 휴대용 파워스테이션을 선보였다. 기존 대부분의 공간에서는 심미적인 목적에 의해 벽 플러그를 사용하고 있어 손이 쉽게 닿지 않으며, 각종 백업 전력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장소가 많다. 특히, 최근 발생한 집중 호우로 인해 재난 상황 발생 시 백업 전력에 대한 경각심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휴대용 배터리 전문 제조기업 에코플로우는 기존 가정의 발코니, 옥상 테라스, 침대 옆 등 충전기 사용이 어려운 공간을 비롯해 각종 재난 상황에 대비한 백업 전력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전했다. 에코플로우의 휴대용 파워스테이션(Portable power stations)은 AC 콘센트, USB, 12V 포트 등 다양한 옵션을 갖추고 있어 충전할 수 있는 용도가 매우 다양하며, 휴대폰 같은 작은 전자제품부터 냉장고 같은 큰 제품에도 빠르게 전력을 공급할 수 있으며, 전기차에 전력 공급도 가능하다. 어댑터가 필요없이 220V 가정용 전기에 직접 연결하면 1.5시간 내에 100% 충전, 1시간 내에 80%까지 빠른 충전을 할 수 있다. 또한, 태양광 발전 패널을 사용하여 비용 대비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으며, 160W부터 400W까지 취향에 맞는 태양 전지판 선택을 할 수 있다. 에코플로우 관계자는 “최근 발행한 홍수 등 재난 상황 발생 시와 더불어 캠핑, 등산, 피크닉 등의 각종 야외활동 시 백업 전력 활용은 필수”라고 전했다. 한편, 에코플로우의 휴대용 파워스테이션 및 브랜드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켓샐러드, 착한 점심 한끼 5,000원대 샐러드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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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인, 학생들이 편하게 점심을 해결하기엔 너무 오른 물가, 만원으로도 점심 한 끼 마음껏 사먹기 어려운 시대다. 이에 샐러드 전문 브랜드인 ‘포켓샐러드’가 ‘착한 점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8월16일 밝혔다. 직장에 직접 도시락을 싸오거나, 편의점 및 프랜차이즈의 도시락을 사먹는 경우가 많다면 포켓샐러드의 샐러드 한 끼로 지갑도 가볍게 건강도 가볍게 챙겨보면 어떨까? 건강하게 샐러드로 점심 해결 착한 점심 이벤트로 샐러드, 간편식, 닭가슴살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대표 샐러드인 닭가슴살 샐러드는 행사가로 5,015원, 그린 샐러드는 3,825원, 훈제오리 샐러드는 5,27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장 인기가 많은 크래미 샐러드 또한 오천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부담 없이 건강하게 점심을 해결할 수 있다. 가장 많은 고객들이 찾는 4주 샐러드 정기배송을 신청하면 일주일에 한번 5일치 식단을 받아볼 수 있으며, 한달 간의 점심을 착하고 건강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진공포장으로 오래 신선함을 유지하는 샐러드를 판매하는 포켓샐러드는 전국 배송이 가능하며, 수도권은 새벽배송, 일반 배송 모두 가능하다. 맛나고 간편한 점심 도시락도 할인 중 포켓샐러드의 도시락 라인인 포켓라이스는 여러 업체 중 가장 맛있다는 후기를 심심치 않게 발견할 수 있는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샐러드와 함께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인기 도시락인 다섯가지 나물과 불고기 오믈렛 도시락은 4,410원, 퀴노아 고구마밥과 갈릭 소시지 도시락은 4,230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미니 컵밥은 2,000원대, 두부면 파스타 4,000원 초반대로 만나볼 수 있다. 총 27종의 간편식이 준비되어 있어 반찬 및 주재료의 구성이 다양해 질릴 틈 없이 맛있고 가격도 착한 점심을 찾는다면 포켓라이스도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닭가슴살도 저렴하게 챙겨요 닭가슴살 만두 2종, 닭가슴살 소시지 3종, 닭가슴살볼 3종 제품이 15% 할인된 가격으로 알뜰한 닭가슴살을 찾는 고객들을 기다리

가수 정동원, 소아암 백혈병 환아들을 위한 선한 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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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한국소아암재단(대표 이성희)은 '가수 정동원이 선한스타 7월 가왕전 상금 120만원을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우들의 긴급 치료비를 위해 기부했다'고 금일 밝혔다. 가수 정동원 선한스타에서만 총 2,120만원의 누적 기부금액을 달성한 가수 정동원은 이 외에도 tvN ‘라켓보이즈’, TV조선 ‘뽕숭아학당’ ‘동원아 여행가자’,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해 넘치는 예능감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과시했으며 , ENA ‘구필수는 없다’를 통해 연기자로서 자질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에는 영화 ‘뉴 노멀’ 주인공 자격으로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행사에 참석했다. 가수 정동원의 기부를 통해 지원될 긴급 치료비 사업은 집중 항암 치료를 위해 병원에 자주 방문하거나 이식 등의 후유증을 치료중인 환아 가정에 교통비, 식비, 약제비, 치료부대비용 등을 지원하여 안정적으로 치료받을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이사는 "재단 홍보대사로써 꾸준한 기부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정동원군에게 감사와 찬사를 함께 보낸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 보건복지부에 등록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질환 어린이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및 긴급 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헌혈 캠페인, 소아암 어린이 쉼터운영 등 다양한 사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소아암재단 개요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학습지원, 소아암 어린이 쉼터운영 등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성 어린이들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 매년 약 100여명 가량 환아들의 치료비 및 외래치료비, 긴급치료비를 지원하고 있다.

㈜신원 상반기 영업익 219억··· 전년 한해 영업익 넘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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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Q 매출 2,512억, 영업이익 102억 기록··· 전년비 각각 19%, 101% 증가 - 수출부문 2Q 매출 1,992억 달성···’매출 견인’ - 패션사업부문 영업익 전년비 약 200% 상승하며 흑자 기록  ㈜ 신원 은 올해 연결기준 2분기 매출이 2,512억원, 영업이익 102억원 을 기록했다고 16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2,107억원 대비 19.2% 늘었고, 영업이익은 전년 50억원에서 102억원으로 101% 증가했다. 특히 상반기 만에 영업이익 219억원을 기록 하며 지난해 전체 영업이익(216억원)을 넘어섰다.  신원은 수출부문의 호조에 힘입어 2분기에도 성장을 이어갔다. 신원 수출부문은 2분기 매출 1,992억원, 영업이익 83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8.9%, 17.6% 증가했다. 수출부문의 1, 2분기 연속 성장에는 엔데믹 이후 리오프닝 효과와 더불어, 지난해부터 이어진 생산기지 다각화와 스마트팩토리 도입, 친환경 설비 투자 등 변화하는 환경과 고객의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한 결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원 수출부문은 ‘2030 글로벌 사업혁신 로드맵’을 통해 공급망 강화를 위한 생산기지 조정(Supply Chain repositioning) 및 섬유 스트림 투자 확대가 매출 상승을 주도했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급변하는 국제정세에 대응하고자 안정적인 공급망 확보에도 주력하고 있다. 신원 수출부문은 국제분쟁 및 인플레이션 압박 등으로 인한 고객사들의 근거리 아웃소싱(Near-shoring) 요청 증가로 중미 지역에 친환경 소재개발이 가능한 원단공장 설립을 추진 중이다. 최대 거래처인 미국 시장과 가까운 중미 지역의 신규 투자를 강화해 원활하고 탄력적인 공급을 이어갈 계획이다. 여성복 ‘베스띠벨리(BESTI BELLI)’, ‘씨(SI)’와 남성복 ‘지이크(SIEG)’,  ‘파렌하이트(FAHRENHEIT)’, 스트리트 캐주얼 ‘마크엠(MARKM)’ 등 국내 패션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신원 패션사업부문은 2분기 매출 5

플랙(PLAC), 22FW '051 BLACK' 라인 발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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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랙의 시그니처 데님 라인 051의 블랙 컬렉션 선보여   <이미지 제공: 플랙(PLAC)>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은 22FW 시즌을 맞이하여 '051 black' 라인을 선보인다. '051 black' 컬렉션은 플랙의 스테디셀러인 051 라인의 블랙 라인으로, 블랙 컬러가 지닌 무게감에 포커싱하여 블랙 컬러의 데님 셋업과 함께 스타일링 하기 좋은 웨어와 액세서리로 구성된 컬렉션이다. 더불어, 플랙에서 사용해 온 '콘밀사(CONE MILL社)'의 깊이감 있고 고급스러운 하이 퀄리티 블랙 원단 외 '터키 칼릭사(CALIK社)'의 패브릭, 아시아 최대 '밀사(MILL社)'의 패브릭, 자체 개발 패브릭 등의 최고급 데님 소재를 사용하여 플랙만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핏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한편, 출시된 '051 black' 컬렉션은 플랙 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스토어(plac-official.com)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를 통해 오는 1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문의 : 02-2158-5498

KT알파, 그룹홈 청소년 자립 지원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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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로 탐색 및 조직 협업 활동 진행…청소년들의 원활한 사회 적응 및 자립 지원  - KT알파, 지역사회 상생 및 업(業)과 연계한 프로그램 등 사회공헌활동 지속 확대 사진 : KT알파, 그룹홈 청소년 자립 지원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KT알파(대표 정기호)와 KT알파 노동조합(위원장 김진복)이 서울시 그룹홈 청소년들의 자립 지원을 위해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에 나선다. KT알파는 지난 11일 그룹홈 및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로 탐색을 지원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그룹홈에서 생활하는 청소년들이 보호 종료 후, 목표와 비전을 바탕으로 원활한 사회 적응과 자립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그룹홈’은 부모의 돌봄이 어렵거나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보호와 도움이 필요한 만 18세 이하의 아동, 청소년들이 함께 생활하는 공동생활가정이다. KT알파는 2018년부터 5년째 그룹홈과 결연을 맺고 다양한 문화 체험, 교육, 희망인재 장학금 등 정서적·경제적 지원을 지속해왔다. 사진 : KT알파, 그룹홈 청소년 자립 지원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KT알파 쇼핑 목동 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은 서울시 그룹홈 및 지역아동센터 소속 중·고등학생 10명과 KT알파 임직원 및 KT알파 협업 예술인 10여명이 참여했다. 전문 강사와 함께 △나의 꿈과 목표 재정립, △사회 변화에 맞춘 장·단기 계획 수립, △커리어 로드맵 작성 등 사회 진출을 앞둔 자립 준비 청소년들을 위해 맞춤형 활동으로 꾸려졌다. 또한 KT알파 임직원과 협업 예술인들이 그룹홈 청소년들과 일대일로 짝을 이뤄 직업 및 직무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전달하고, 궁금증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참여자 간 친목도모 및 조직 협업을 배울 수 있는 팀 빌딩 활동, KT알파 쇼핑 미디어센터 견학을 통해 홈쇼핑 방송을 촬영하는 스튜디오를 둘러보며 생생한 방송 제작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됐다. 사진 : KT알파, 그룹홈 청소년 자립 지

이루다, 차세대 미용 레이저기기 '리팟' 사전예약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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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미용의료기기 전문 기업 주식회사 이루다(164060)는 레이저 치료의 패러다임을 바꿀 차세대 레이저기기 ‘리팟’(reepot)’에 대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오는 1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팟_이루다 제공 이번 사전 예약 프로모션으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업계의 제품 데모방식을 과감히 탈피한 새로운 프로그램인 ‘리팟 엑스퍼트 가디언 프로그램’(reepot Expert Guardian Program)도 운영한다. “reepot A to Z & How to achieve ROI quickly” 를 컨셉으로 한 본 프로그램은 제품 론칭 초기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학술단과 함께 지원하게 된다. 리팟은 지난 해 주요 성능과 실루엣을 공개했으며 사전 예약 판매 개시를 계기로 리팟 핸드피스의 외관 일부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루다 관계자는 “리팟 사전예약 실시는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새로운 가치와 서비스 제공을 취지로 도입되었다”며 “앞으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퍼스트클래스급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이루다 만의 서비스 문화를 창출해 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루다는 7월 리팟 전담 원스톱 CS팀인 “리팟 컨시어지 센터”를 구성하며 고품격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리팟은 하반기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9월 VIP 초정 쇼케이스를 계획하고 있다. 쇼케이스 참가신청 및 사전예약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reepotlaser.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배우 손석구, 글로벌 건강가전 ‘오씸’ 전속모델 발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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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씸코리아는(대표 최호근)는 세계적 건강 가전 브랜드 ‘오씸’의 국내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촬영한 CF 광고는 8월 16일 온에어 예정이다. 오씸코리아의 관계자는 “배우 손석구가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하기까지 오랜 기간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열정과 끈기, 진심이 43년 동안 건강과 웰빙을 끊임없이 추구해 온 오씸의 가치에 부합했다”고 모델 기용의 배경을 밝혔다. 또한 그는 ‘나의 해방일지’와 ‘범죄도시 2’의 흥행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는 국제적인 배우가 된 점도 세계 21개국으로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인 오씸이 ‘윈윈’ 효과를 기대하고 있는 이유로 꼽았다. 이번 오씸 CF 광고의 슬로건은 ‘힘이 되는 쉼’으로 휴식을 통해 피로를 풀고 편안한 쉼을 느낀다는 기존 휴식의 의미에서 한 차원 더 나아갔다. 앞으로 힘차게 나아갈 힘을 얻을 수 있어야 진정한 ‘휴식’이고 ‘쉼’이며 이러한 가치를 주는 것이 바로 오씸의 신제품 유러브 3라는 것. 이러한 새로운 ‘휴식’의 가치를 담은 이번 광고에서는 기존 안마의자 광고들의 전형적인 표현에서 벗어난 역동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연출과 배우 손석구의 또 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다. 광고 촬영장에서 배우 손석구는 오씸의 신제품 ‘유러브 3(uLove 3)’의 강렬한 레드 색상과 대비를 이루는 블랙슈트를 착용하고 레드카펫에서의 당당한 워킹을 통해 그동안 안마의자 광고에서는 보기 드문 감성적인 장면들을 연출하는 등 명품 안마의자의 광고모델로서 기대감을 높였다는 후문이다. 촬영한 제품인 유러브 3는 세계적 명성의 이탈리아의 슈퍼카 디자인하우스 피닌파리나 가 디자인하였고 미국 스탠포드 의과대학 토마스 버든(Dr Thomas Burdon) 교수가 개발한 AI 바이오센서와 스트레스 분석기술을 통해 컨디션 향상을 위한 맞춤형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최첨단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자체 기술인 V-핸드™ 플러스는 타 브랜드 제품에선 느낄 수 없는 깊은 목 ·어깨 마사지를 구현하

성수동 핫플 'C.C.C'
패션ㆍ문화ㆍ라이프 크리에이터를 위한 공간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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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수동의 명소 중 한 곳인 에스펙토리에 또하나의 핫플레이스가 등장, 'C.C.C' 라는 간판을 걸고 작년 가을부터 크리에이터들의 교신이 이뤄지고 있다. 성수동 핫플 'C.C.C' 'C.C.C'는 콘텐츠(Content) 커팅Courting) 커넥트(Connecting)을 의미, 소재와 공간 그리고 설비를 가진 기존 기업들이 힘을 모아 만든 곳이다. 이 곳은 공간이 마땅치 않은 수많은 크리에이터들에게 활용할 공간과 다양한 시도를 해 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에스팩토리 B동 3층에 위치한 'C.C.C'는 170평방미터(51평) 규모로 샘플룸과 와인바가 함께 구성, 패션디자이너와 웹디자이너 건축 인테리어 전문가 등 다양한 영역의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소사이어티 커뮤니티를 만드는 과정이다. 어떤 소재가 되었든 주어진 소재로 각 분야의 디자이너들이 아이디어를 발휘해 시드머니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 때로는 칵테일ㆍ커피ㆍ바리스타 설명회와 시음회도 하며, 예쁜 레이블이 있으면 리프린트을 통한 상품개발도 이뤄지는 곳이다. 'C.C.C'의 서상원 대표는 "와인 한잔 또는 식사하면서 오늘의 주제를 이야기 하고, 각자의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다양한 계층의 분야별 콜라보가 자연스럽게 이뤄질 수 있는 공간입니다. 작은 규모의 품평회, 브랜드 행사, 문화공연도 가능합니다. 수용인원은 와인바 공간 포함해 겨울에는 80명 정도, 날씨 풀리면 120명, 완전히 날씨 풀리면 1000명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크리에이터들이 모여 타당성 있는 아이템이 대한 아이디어가 나오면 투자를 병행하면서 협동조합을 구성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전개할 방침입니다. 폴리프로필렌 소재를 활용해 매트리스, 시트카펫, 방석, 조명 등 생활용품으로 용도 다변화를 시도하며 이미 가능성을 경험해 보았습니다. 여건상 지식이 부족하거나 인력 부족으로 프로젝트 추진이 힘든 인재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제 그들을 지

온라인 텍사스 홀덤 게임의 새로운 패러다임! ‘WAPL POKER Online’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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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토너먼트, 손해 보상 제도, 잭팟 보상 등 다양한 즐거움 제공 - 6월 중순 이후, 연간 단위부터 매일 열리는 이벤트까지 유저들 이목 집중시킬 예정  - “경력 20년 이상의 국내/외 개발자들 참여, 기존 어플들과 차별화된 솔루션 제공”  온라인 게임 개발사 ‘A.U.M컴퍼니(대표 이준연)’가 한국의 웹보드(Web board game)  어플리케이션 개발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A.U.M컴퍼니는 텍사스 홀덤 온라인 게임, ‘WAPL POKER Online(이하 WAPL 온라인)’를 런칭한다고 13일(월) 밝혔다. 텍사스 홀덤은 5장의 공유 카드와 자신의 카드 2장을 더해 족보를 완성하는 포커 게임의 한 종류로 최근 20~30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WAPL 온라인’은 합법적 유료심의 게임으로, 그동안 다소 지루하다는 평가가 있던 기존의 온라인 포커게임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WAPL POKER ONLINE WAPL 온라인은 다양하고 전문적인 포커게임을 제공할 뿐 아니라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토너먼트를 즐길 수 있고, 손해를 보더라도 보상받는 ‘All-in insurance’ 제도를 운영해 유저를 보호한다. 또한 잭팟 보상 지급, 프라이빗 게임, 나라별 화폐 설정, 라이브 이벤트 티켓으로 변환 가능한 온라인 포인트 제도 등을 도입해 유저들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WAPL 온라인은 6월 중순, 런칭 이후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WAPL Poker 초대형 온라인 시리즈가 연 4회 개최되고 매달 열리는 전국 챔피언십, 주간 챔피언십 및 다양한 데일리 이벤트까지 상시 진행된다. 유명 오프라인 홀덤펍이나 홀덤카페에서 열리는 토너먼트와의 제휴와 실적 연계도 예정되어 있다. WAPL 온라인의 개발사인 A.U.M컴퍼니 관계자는 “경력 20년 이상의 국/내외 개발자들이 게임 개발에 참여했으며, 기존 애플리케이션과는 차별화된 솔루션과 디자인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