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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전문 아웃소싱 중개 플랫폼 프리모아(FREEMOA), 유지 보수 서비스 신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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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전문 아웃소싱 중개 플랫폼 프리모아(FREEMOA)가 유지 보수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IT 전문 아웃소싱 중개 플랫폼 프리모아가 유지 보수 서비스를 신규 론칭했다. 지난 12년간 IT 아웃소싱 플랫폼을 운영하며 클라이언트와 개발사 모두가 유지 보수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확인한 프리모아는 이를 해결하기 위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출시를 발표했다.  프리모아의 유지 보수 서비스는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응용 소프트웨어, 커머스 플랫폼 등 개발자가 필요한 모든 분야를 아우른다.  특히 기존 유지 보수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접근을 통해 IT 아웃소싱 시장의 공백을 메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  프리모아의 유지 보수 서비스는 전담 개발자를 배치해 신속하고 원활한 대응을 제공하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기존의 일반적인 유지 보수 서비스에서 경험할 수 없는 높은 품질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프리모아가 엄선한 검증된 톱티어(top-tier) 개발자들과 함께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으로도 수준 높은 개발 인력을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모아의 프로젝트 매니저가 IT 커뮤니케이션을 전담해 사용자들이 IT 전문 지식이 부족하더라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프리모아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개발은 완료됐지만 운영을 위한 개발팀이 부족하거나 기존 유지 보수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기업, 그리고 서비스 업데이트나 추가 기능 구현 등 지속적인 IT 이슈가 있는 기업에게 최적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초기 상담 시 기업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인력 컨설팅도 무료로 지원한다.  프리모아 한경원 대표는 “많은 클라이언트가 유지 보수 개발사를 찾기 어려워하며, 불만족스러운 서비스를 경험하고 있다”며 “개발사들 역시 유지 보수보다는 신규 프로젝트에 더 중점을 두는 상황이다.  프리모아가 이번 신규 유지 보수 서비스를 통해 IT 프로젝트의 시작뿐만 아니라 종료 후에도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KBS1, 10.20(일) 2024 중견만리, '글로벌 시장의 승부사들' 섬유패션기업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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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왕섬유, ㈜제이에스코퍼레이션 방영...K-섬유패션 글로벌시장 존재감 조명    자료사진 : 한국중견기업연합회 공식유튜브 채널  10월20일(일) 오후 1시30분 공영방송 KBS가 제작한 '2024 중견만리, 글로벌 시장의 승부사들'에서 '패션의 변신은 무죄! 패션테크 승부사(가제)'라는 제목으로 글로벌 섬유패션기업이 소개(50분간)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대한민국 섬유패션 중견기업이 세계 시장에서 거둔 성공과 혁신적인 경영 전략, 국산 섬유소재와 K-패션의 글로벌 경쟁력 등이 집중 조명될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핸드백 및 의류패션, 친환경 니트원단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제이에스코퍼레이션과 ㈜세왕섬유의 성과 및 활약상이 소개되어 한국 섬유패션산업의 세계적 위상을 가늠할 수 있다.  자료사진 : 한국중견기업연합회 공식유튜브 채널  ㈜제이에스코퍼레이션은 1985년 설립되어 핸드백과 의류 제조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기업으로, 자회사인 ㈜약진통상과 함께 GUESS, DKNY 등과 협력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스마트 공장 기술과 효율적인 생산 전략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세왕섬유는 1994년 설립 이래로 친환경 니트 원단 생산에 주력하며, Target, Patagonia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에 제품을 공급하며 세계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베트남 공장에 자동화 공정을 도입하여 생산 효율을 극대화하고, ESG 경영을 선도하고 있다.  섬산련 최병오 회장은 "두 기업의 성공 사례가 한국 섬유패션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비전을 제시할 것"이라고 언급하며 "아울러 이들의 친환경 경영과 디지털 전환은 우리의 섬유패션산업이 나아갈 방향을 보여주는 구체적인 예시가 될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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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화케이엔엘(대표 강호언)이 남녀공용 '이돕(YDOB) 써모 통풍티 HS01'반팔 티셔츠를 개발, 자체 이돕몰(www.ydob.co.kr)을 통해 전격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가슴, 윗등, 겨드랑이 등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 특수 소수성 망사 안감을 부착, 땀을 신속하게 피부에서 티셔츠 바깥쪽으로 이동시켜 주는 기능을 갖는다. 이에따라 젖은 티셔츠가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불쾌감이 줄어들고, 땀이 한 곳으로 모이지 않고 바깥 원단으로 분산 이송되어 원단이 고루 마르게 설계되어 있어 덜 젖는 효과가 있다. 안감 망사의 피부에 닿는 부위에는 폴리에틸렌 냉감원사를 사용하여 청량한 착용감을 제공, 티셔츠 앞면 가슴 부분에 상하로 나뉜 통풍 틈과 뒷면 중앙에 특수 설계된 통풍구로 효과적인 체열 방출이 가능하다. 이와함께 땀이 피부에 오래 머물지 않아 땀 냄새가 덜 나며, 피부와 원단 사이의 습도를 낮춰 추가적인 땀 배출을 적게한다. 사진출처 : 이돕(YDOB) 특허 상품(특허 제102596548)인 '이돕 써모 통풍티'는 130g/m² 중량의 얇은 폴리에스터 메쉬 원단을 겉감으로 사용해 통풍효과를 추가 제공한다. 안감에 사용된 폴리프로필렌과 폴리에틸렌 섬유는 물보다 무게가 가벼워 착용감이 매우 편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소재에서 오염을 방지하는 방오 성질이 있어 오염이 쉽게 제거되며, 세탁이 간편하다.    강호언 대표는 "이돕 써모 통풍티는 지구 온난화로 인해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더욱 유용한 혁신적인 기능성 티셔츠입니다. 이 제품은 기존 이돕 써모넷 원리에 통풍성을 배가시킨 제품이며, 안감 원사는 염색을 하지 않아 인체에 무해합니다. 운동과 야외 활동, 일상 생활 등 다양한 상황에서 쾌적함을 유지할 수있습니다." 라고 설명을 더했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그리티(GRITEE, Inc.), 감탄브라(gamtan) '콜라겐핏'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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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티(GRITEE, Inc.)의 NO.1 심리스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가 올 가을 시즌 맞춤형 신상으로 ‘콜라겐핏’ 라인을 출시했다.  감탄브라, 올 가을 시즌 신상으로 ‘콜라겐핏’ 라인 출시. (이미지 출처=㈜그리티) 이번 감탄브라의 24FW 신상 콜라겐핏 라인의 제품은 우리 피부의 70%로 이뤄져 새로운 피부 조직 형성 및 피부의 탄력과 수분 유지의 역할로 잘 알려진 콜라겐을 섬유형태로 적용한 콜라겐 나일론 스판 원단으로 만들어졌다.  콜라겐 섬유는 자연성분에서 추출한 생분해원료로 친환경적이며, 부드러운 살결 같은 감촉과 피부 보습, 항균 소취, 자외선 차단, 뛰어난 흡한속건과 통기성 등의 다양한 특장점을 지닌 프리미엄 섬유다.  흔히 피부에 바르는 스킨케어나 먹는 이너뷰티에 적용하는 사례가 많으나 의류에 적용 시에도 동일한 유효성분과 기능으로 ‘입는 스킨케어’라 할 수 있다.  감탄브라는 몸에 가장 가깝게, 그리고 오래 닿는 언더웨어인만큼 콜라겐핏 라인을 출시하기까지 오랫동안 연구 개발을 거쳤으며, 세계적 권위의 글로벌 공인 인증기관인 더마테스트(Dermatest)의 최상위 ‘엑설런트 오리지널(Excellent original)’ 등급을 획득해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입을 수 있도록 했다.  감탄브라 콜라겐핏 라인은 스트랩형, 런닝형, 후크형 브라로 취향 및 착용 형태별 타입과 큰컵 전용 브라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혔다.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인만큼 피부가 직접 닿는 안감에는 콜라겐 섬유 함유량을 높여 보습력을 향상시켰다.  감탄브라, 올 가을 시즌 신상으로 ‘콜라겐핏’ 라인 출시. (이미지 출처=㈜그리티) 테스트를 통해 인증 받은 흡한속건 및 통기성, 항균 소취 기능으로 하루 종일 가볍고 쾌적하게 착용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오트, 베이지, 블랙의 베이직한 컬러는 물론 가을 감성에 맞는 파우더핑크, 브릭, 코코아 컬러들도 함께 선보여 데일리하게 활용하기 좋다.  조혜선 그리티 상품기획 총괄 부사장에 따르면 “

데님(DENIM) 전문 '조우(CHOWOO)', 24FW 시즌 워크웨어 컬렉션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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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님 전문 브랜드 '조우(CHOWOO)'가 2024FW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 : 조우 (CHOWOO) 이번 24FW 컬렉션은 다양한 데님 소재를 활용한 워크웨어 기반의 오버핏 유틸리티 자켓들과 다양한 소재 및 워싱 포인트가 있는 팬츠 등 조우만의 데님 웨어를 선보였다.  공개된 컬렉션에서는 가슴 포켓과 자켓 요크가 엇갈리게 디자인된 디스매치 아이템들, 그라데이션 워싱 등의 디테일이 있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벨벳, 레더 그리고 코듀로이 등 가공된 데님 소재를 활용한 조우만의 다양하고 새로운 워크웨어 스타일을 제시한다.  사진 : 조우 (CHOWOO) 특히, 럭셔리 벨벳 소재를 메인으로 따듯한 표면과 오묘하고 신비로운 러스트 워싱의 매력을 강조한 24FW 컬렉션을 통해 조우만의 컨템포러리한 스타일들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조우의 제품들은 조우 공식 온라인 스토어(chowoodenim.com), 홍대 및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그리고 무신사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들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조우 (CHOWOO)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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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 출연 셰프들과 이달 말 공식 IP 컬래버 상품 ‘편수저 시리즈’를 출시한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가 연일 화제인 가운데 넷플릭스의 공식 파트너사인 GS25가 △이모카세 1호 △만찢남 △일식끝판왕 △철가방요리사 등 인기 출연 셰프들과 협업해 상품을 내놓는 것이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gs25_official 이번 협업은 다양한 IP 제휴 등을 통해 편의점 먹거리를 선도하는 GS25가 넷플릭스와 2023년부터 공식 협업 체계를 구축해 온 것을 배경으로 했다.  우선 GS25는 전국에 이모카세(‘이모+오마카세’의 합성어) 열풍을 일으킨 ‘이모카세 1호’ 김미령 셰프의 ‘보쌈 수육’, ‘밑반찬 시리즈’, ‘프렌치토스트 샌드위치’ 등을 이달에 선보인다.  흑백요리사에서 극찬을 받은 김미령 셰프의 손맛이 담긴 메뉴 3종은 출시와 동시에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만찢남’ 조광효 셰프와는 ‘라즈지’와 ‘해물누룽지탕’을, ‘철가방요리사’ 임태훈 셰프와는 ‘마라샹궈’, ‘유산슬밥’ 등 중식 메뉴를 준비했다.  일식 다이닝 네기컴퍼니를 운영하는 ‘일식끝판왕’ 장호준 셰프는 ‘오뎅탕’, ‘소고기 대파 우동’ 등 일식 간편식을 내놓는다.  이번 상품은 우리동네GS 앱 사전 예약을 통해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만찢남’ 조광효 셰프의 ‘라즈지’와 ‘해물누룽지탕’을 한정 수량으로 먼저 선보이며, 다른 상품도 이달 말부터 전국 GS25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GS25는 넷플릭스와의 이번 협업을 기념해 셰프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0월 13일에 김미령 셰프의 ‘즐거운 술상’과 장호준 셰프의 ‘모던오뎅’에서 셰프의 요리를 직접 맛보고, 개그맨 유민상 씨와 이번 넷플릭스 협업 상품을 미리 만나보는 고객 참여형 행사가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GS25 공식 인스타그램(@gs25_official)을 통해 가능하다

대만디자인엑스포(Taiwan Design Expo), 10월26일~11월10일 타이난에서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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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 디자인 업계에서 가장 큰 연례행사인 대만 디자인 엑스포(Taiwan Design Expo)가 10월 26일부터 11월 10일까지 16일간 타이난에서 개최된다. 이로써 타이난이 엑스포를 개최한 지 5회차가 됐다.  The 2024 Taiwan Design Expo 포스터 2024년 에디션은 ‘더 넥스트 400(The Next 400)’이라는 주제로 타이난의 ‘음식’, ‘의류’, ‘숨겨진 챔피언들’을 집중 조명한다.  이번 엑스포의 목표는 타이난의 풍부한 문화적 정체성과 포용성을 강조해 도시의 역사적 뿌리를 기념하는 동시에, 대만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에서 어떻게 고대 유산과 현대적 영향력 및 다양한 외국 문화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활기찬 문화적 태피스트리를 엮어내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타이난시 정부 문화국장인 시에시위안(Hsieh Shih-yuan)에 따르면, 옛 타이난의 정신을 담아낸 대만 속담이 있다.  “3대가 번영해야 음식과 의복을 진정으로 감상할 수 있다(It takes three generations of prosperity to truly appreciate food and clothing)”는 말이다.  17세기에 타이난은 세계 해상 무역의 핵심 플레이어로서 명성을 얻었고, 타이난에서 부의 축적에 크게 기여하며 도시의 활기찬 요리와 직물 유산 발전의 계기가 됐다.  100년이 넘게 존속해 온 타이난의 서시장(West Market)은 대만 최초의 근대식 시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설립 당시 동아시아에서 최고급 시장으로 명성을 날렸다.  이 상징적인 시장은 디자인 엑스포 기간 동안 주요 전시 공간으로 활용되어 타이난 지역 문화의 정수와 풍요로움을 잘 보여주는 음식과 의복에 초점을 맞춘 테마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황웨이저(Huang Wei-che) 타이난 시장은 타이난이 고대 도시이지만 혁신적인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반도체, 섬유, 난초, 농업, 바이오테크 등 대만의 유명한 산업 중 상당수가 타이난에 뿌리를 두고 있

섬산련, AI 인공지능을 활용한 패션디자인 실습 교육생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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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최병오, 이하 섬산련)가 인공지능을 활용한 패션디자인 교육생을 10월23일까지 모집(선착순, 정원15명)한다.  이 교육은 섬산련의 Tex + Fa Academy가 10월24일(목)과 10월29일(화) 각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하며, 섬유패션업계 재직자 및 대졸 미취업자 등을 대상으로한 무료 교육이다. 이 교육을 통해 Midjourney, The New Black, Chat GPT, Gemini, Stable Video, LUMA DREAM MACHINE, GAMMA 등의 AI를 활용한 패션 디자인을 실습하게 된다.     교육 장소는 서울 강남 섬유센터2층 Tex + Fa Campus G룸에서 진행, 개인 노트북을 필히 지참해야 한다. 교육 이수시 수료증을 발급한다. ■ 문의 : eklee@kofoti.or.kr 인공지능을 활용한 패션디자인 실습 교육생 모집 포스터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잇미샤(it MICHAA)X김세정, 24 WINTER 캠페인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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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브랜드 뮤즈 김세정과 함께한 24 WINTER 캠페인 1차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잇미샤(it MICHAA) “One Ordinary Winter Day; 보통 날의 겨울” 이라는 타이틀로 전개되는 이번 겨울 캠페인은 ‘평범하게 반복되는 겨울 날들을 잇미샤만의 특별함으로 가득 채우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잇미샤만의 특별함은 페미닌하고 섬세한 실루엣을 고급스러운 소재감으로 제안한다.  특히 남양주의 한 승마클럽에서 촬영된 이번 겨울 화보는 비일상적인 공간과 김세정의 여성스러운 무드가 더해져 잇미샤만의 특별한 겨울을 완성하고자 했다.  화보 속 김세정은 섬세한 스티치 라인의 퀼팅 텍스처가 돋보이는 셋업 스타일을 착용하여 겨울의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무드의 퀼팅 셋업에 보온성을 더해 실용성 또한 높인 아이템이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승마클럽의 광활한 공간감과 미니멀한 무드의 스타일링이 만나 한층 더 감도 높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잇미샤(it MICHAA) 김세정은 심플하면서 클래식한 오버핏 실루엣 코트와 함께 부드럽고 소프트한 컬러의 풀오버를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이목을 사로잡았다.  김세정과 함께 선보이는 잇미샤의 2024 겨울 1차 캠페인은 공식 온라인 몰, 인스타그램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김세정은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인 ENA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로 로코 여신의 명성과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캐릭터 '부기(Boogi)' ,위츠숍(Witzshop) 통해 라이선스 파트너 발굴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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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의 소통 캐릭터 ' 부기(Boogi)'가 IP서비스 라이선스비즈 AI플랫폼 위츠숍(www.witzshop.com)을 통해  라이선싱 파트너 발굴에 본격 나섰다. 부산시 소통 캐릭터 ‘부기’ 캐릭터 '부기(Boogi)'는 부산의 푸른 바다와 따뜻한 감성을 담아 힐링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주는 귀여운 갈매기로 표현된다.  '부기(Boogi)'는 200cm에 달하는 키와 동글동글한 몸매, 늘 부지런한 날개, 똘망똘망한 눈과 진실만을 말하는 입, 눈을 사로잡는 빨간 스마트 글래스. 세상에 단 하나 뿐인 동백꽃 커스텀 슈즈의 모습을 하고있다.  ‘위츠숍’은 복잡하고 어려운 라이선스 계약 절차를 인터넷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듯 간소화하였으며, IP 권리자와 이용자가 거래를 쉽게 할 수 있도록 개발된 라이선스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위츠숍을 통해 계약서 작성과 로열티 정산, 계약후 사후 관리까지의 과정을 자동화, 어느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라이선싱 비즈니스에 참여하고 합리적인 계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Singer-Songwriter SAAY to Hold First Solo Concert in Busan, ‘SAAY’S HOMECOMING’ (Hosted by Union Pictur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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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nger-songwriter SAAY will be holding her first solo concert, "SAAY'S HOMECOMING", in Busan on November 17, as announced by Union Pictures.  Singer-Songwriter SAAY to Hold First Solo Concert in Busan, ‘SAAY’S HOMECOMING’ This concert marks a significant milestone in her musical journey, as it will be her first solo performance in her hometown of Busan, creating a special connection with her fans.  SAAY, known for her unique music style based on R&B and hip-hop, has gained recognition for her outstanding vocal abilities.  Since her debut, she has crossed various musical genres, showcasing a diverse array of songs. She is also highly regarded for her skills as a producer.  Beloved by many fans both domestically and internationally for her original sound and captivating stage performances, she plans to demonstrate her mature musical capabilities through this upcoming concert.  The performance will feature not only tracks from her full-length album but also fan-fav

싱어송라이터 SAAY, 2024 부산 첫 단독 콘서트 'SAAY’S HOMECOMING' 개최 (주최: 유니온픽처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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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어송라이터 SAAY가 오는 11월 17일, 부산에서 첫 단독 콘서트 ‘SAAY’S HOMECOMING’을 개최한다고 유니온 픽처스가 밝혔다.  사진 제공 : 유니온픽처스 / 싱어송라이터 SAAY, 2024 부산 첫 단독 콘서트 SAAY’S HOMECOMING 개최  이번 콘서트는 그녀의 음악 여정에서 중요한 순간을 기념하는 공연으로, 고향인 부산에서 열리는 첫 단독 공연인 만큼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SAAY는 R&B와 힙합을 기반으로 한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과 탁월한 보컬 실력으로 주목받는 아티스트다.  그녀는 데뷔 이래 여러 장르의 음악을 넘나들며 다양한 곡을 선보였으며, 특히 프로듀서로서의 역량도 함께 인정받아왔다.  독창적인 사운드와 감각적인 무대 퍼포먼스로 국내외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그녀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정규 앨범의 수록곡뿐만 아니라 팬들이 사랑해 온 이전 발매곡들도 함께 선보이며, SAAY만의 독특한 음악적 색깔이 담긴 특별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팬들은 이번 공연을 통해 단순한 공연 관람을 넘어, SAAY와의 깊은 소통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이전까지는 선보이지 않았던 굿즈를 통해 첫 부산 단독 공연인 만큼, 팬들이 공연을 통해 음악적 세계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경험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는 단순한 공연 관람을 넘어 팬들에게 특별한 기념품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SAAY는 “고향 부산에서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를 열게 되어 설레고 기쁘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나누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라고 전했다.  2024 SAAY 부산 첫 단독 콘서트 ‘SAAY’S HOMECOMING’은 11월 17일(일) 오후 6시, 부산 K & G 상상마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VIP석 선예매는 10월 11일(금) 12시부터 DEEPI에서, 일반석 예매는 10월 18일(금) 12

데상트(DESCENTE), 네이더스(NEITHERS)와 협업 'Metro Mile Makers' 컬렉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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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상트코리아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패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까지 디자인하는 슬로우스테디클럽의 '네이더스(NEITHERS)'와 협업해 '메트로 마일 메이커스(Metro Mile Makers)'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 자료 : 데상트 X 네이더스, ‘메트로 마일 메이커스(Metro Mile Makers)’ 이번 컬렉션의 주제는 '메트로 마일 메이커스(Metro Mile Makers)'로 ‘메트로’와 ‘마일 메이커스’의 합성어다.  메트로(Metro)는 광역 도심과 지하철을 의미하며, 세계적인 도시에서 지하철은 주요 교통수단이자 도시를 상징한다.  마일 메이커스(Mile Makers)는 '마일을 만드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로, 거리 단위인 '마일'을 진전과 발전으로 재해석하여, 개인의 목표나 성취를 향해 나아가는 사람들을 상징한다.  즉, 도심에서 자신의 목표나 성취를 향해 전진하는 사람을 뜻한다. 데상트와 네이더스는 도심 속에서 개인의 성장 및 성취를 위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고, 새로운 성과를 이루어 나가는 러너들에 영감을 받아 '시티 러닝' 컨셉의 아이템으로 이번 컬렉션을 구성했으며, 이번 컬렉션을 통해 스포츠와 특정 패션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고민 없이 입을 수 있는 웨어러블한 의류, 신발 용품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메트로 마일 메이커스 컬렉션은 '도심 속 자연'과 '퇴근 무렵 하늘'의 색상을 메인 컬러로 사용하고, 두 브랜드의 강점을 조합해 의류 최상급 소재, 실용적인 디테일, 자유로운 활동성, 편안한 착용감 등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컬러인 'Forest Green(도심 속 자연)'과 'Evening Purple(퇴근 무렵 하늘)'을 바탕으로 더미작스 방수 자켓, 디태처블 팬츠, 베스트, 플리스 자켓 등의 의류, 용품으로 구성했다.  또

아디다스(ADIDAS), 김종국의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컬래버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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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높은 수준의 트레이닝을 선구하고, ‘WORKOUT GENIUS’의 철학을 갖고 있는 브랜드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의 첫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10월7일 전격 출시했다.  아디다스와 WORKOUT GENIUS의 철학을 가진 브랜드 아이언슈타인(IRONSTEIN)이 고강도 트레이닝을 위한 첫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10월7일 출시했다(사진=아디다스코리아) ‘아디다스 X IRONSTEIN’ 컬렉션은 고강도의 트레이닝과 반복되는 도전 속에서 마주하게 되는 한계의 순간에 ‘호흡하고, 멈추고, 다시 시작하라’는 강력한 메시지로, 한계를 뛰어넘고 한 단계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기능성 의류다.  통풍과 습기 조절을 극대화한 에어로레디 기술이 탑재돼 끈적임 없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며, 마지막 세트까지 흔들림 없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디다스와 아이언슈타인은 첫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며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서울 성수동 일대에서 펼쳐진 대규모 팝업 이벤트 ‘아디다스 그라운드 성수(ADIDAS GROUND SEONGSU)’의 ‘ADIDAS WORKOUT STATION (@Y173)’ 팝업 공간을 통해 아디다스 X IRONSTEIN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프리 쇼케이스를 펼쳤다.  특히 지난 10월 5일에는 유튜브 짐종국(GYMJONGKOOK) 채널을 통해 선정한 5명의 구독자와 함께 특별한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진행해 성수를 찾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도심 속 한가운데서 펼쳐진 OPEN GYM에서 김종국이 직접 운동 팁을 전하고, ‘ADIDAS WORKOUT STATION (@Y173)’을 찾은 팬들과 미니 토크쇼를 펼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유산소부터 웨이트까지 모든 트레이닝 루틴을 위한 아디다스 X IRONSTEIN 컬렉션은 몸을 감싸는 매끈한 슬림 핏으로, 파워풀한 움직임과 정확한 자세로 자신감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티셔츠와

그리티(GRITEE, Inc.), 20억 규모 자기주식 취득 신탁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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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가 10월7일 공시를 통해 20억 원 규모의 자기주식 취득 신탁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  그리티(GRITEE, Inc.) 계약기간은 10월8일부터 2025년 4월 7일까지로 계약 체결 기관은 KB증권이다.  그리티는 지난 2020년 25억원 규모의 자기주식 취득 신탁계약에 이어 금번 자기주식 취득 신탁계약을 체결했다.  그리티 측은 “이번 자기주식 취득 신탁계약은 주주가치 제고 차원에서 이뤄졌다”라며 “특히 이번 신탁계약으로 취득하는 자기주식은 신탁계약 종료 이후 전량 소각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그리티는 올 상반기 전년 동기보다 11.8% 신장한 1,039억 원의 매출액과 73.5억 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한 바 있다.  온라인 사업부의 고속 성장을 비롯한 사업구조 혁신의 결과로 견조한 성장 흐름이 이어지고 있으며 올 3분기 역시 긍정적인 실적을 기대하고 있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알파 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 MA-1 60주년 기념 10월 11~20일 팝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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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터리 캐주얼 브랜드 알파 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가 MA-1 재킷의 60주년을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10월 11일부터 카시나 한남점에서 진행한다.   사진 제공 : 알파 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MA-1 재킷은 군 보급용 재킷으로 첫 선을 보였으며 60년이 지난 현재까지 서브컬쳐를 상징하는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다양한 디자이너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MA-1만의 아카이브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10월 11일부터 10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MA-1의 아이코닉 컬러이자 소재인’세이지 플라이트 나일론’을 활용한 유니크한 공간을 선보이며 오리지널 스펙의 원단과 부자재로 제작된 재킷을 비롯해 다양하게 변주된 MA-1 재킷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글로벌이 주목하는 디자이너 지용킴(JiyongKim)과의 협업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인스타그램 스토리 업로드 시, 전 상품 10%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로 알파 인더스트리 카라비너와 맨프롬이스트 협업 키링 등의 사은품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방명록 작성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MA-1 재킷을 증정할 예정이다. 과거와 현재를 연결해 새로움을 창조해 내는 알파 인더스트리의 MA-1 재킷과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수잇수잇(SUITSUIT), 주말여행에 적합한 트레블 토트백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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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투 크리에이티브(대표 강근석 www.suitsuit.co.kr)가 네덜란드 러기지 전문브랜드 '수잇수잇(SUITSUIT)'의 트레블 토트백 신상품이 출시됐다고 전했다.  '수잇수잇'은 그동안 여성들을 위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캐리어를 선보여 오던중 최근 캐리어와 잘 매치되는 다양한 스타일의 가방을 출시, 주말 여행이나 도시여행에 적합한 모던 스타일의 토트백 '세븐티스(Seventies)'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선보인 '세븐티스(Seventies)' 컬렉션의 트레블 토트백은 가로 63cm의 와이드한 사이즈에 41.5리터의 넉넉한 용량에도 불구하고 무게는 0.9kg으로 매우 가볍다.  가방 소재는 터치감이 매우 뛰어나고, 생활방수 처리되어 있으며, 내부에는 두 개의 파티션 포켓과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을 제공한다.  Seventies 컬렉션의 본질은 자연에서 찾은 흙빛과 따뜻한 컬러 톤의 상품이 특징이고, 이 제품 역시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레드 오커, 쿠바 샌드, 앤티크 화이트, 코코아 브라운, 올드 로즈, 토프 등 여섯 가지의 유니크한 컬러이며, 가격은 19만8000원이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영업구인구직 리치잡(RichJob), 채용공고 제휴마케팅 서비스 ‘리치잡 파트너스’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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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 시장의 불황과 경제적 어려움이 지속되면서 추가 수익을 창출하려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마주한컴퍼니의 영업구인구직 전문 플랫폼 리치잡이 새로운 채용공고 제휴마케팅 서비스 ‘리치잡 파트너스’를 오픈했다.  영업구인구직 전문 플랫폼 리치잡이 새로운 채용공고 제휴마케팅 서비스 ‘리치잡 파트너스’를 오픈한다 리치잡 파트너스는 프리랜서 마케터와 현직 영업사원뿐만 아니라 경력단절자, 주부, 직장인들도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영업 직군 채용공고를 온·오프라인에서 자유롭게 홍보하며 추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초기비용이나 창업비용 없이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  리치잡 파트너스는 보험설계사, 분양상담사, 대출상담사 등 다양한 영업 직군 채용공고를 홍보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초기비용, 창업비용 등 아무런 비용도 필요하지 않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으며, 자신의 마케팅 역량을 발휘해 추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리치잡은 영업 직군은 1년 365일 꾸준히 인재 채용이 이뤄지고 있고 불경기 속에서도 채용 수요가 계속 발생하고 있다며, 리치잡 파트너스는 경제적 불황 속에서 추가 수익을 창출하려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조건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리치잡 파트너스는 경력단절자와 주부, 직장인들도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돕는 제휴마케팅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리치잡 파트너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리치잡 파트너스 모집공고와 리치잡 파트너스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마주한컴퍼니 소개  마주한컴퍼니는 온라인 광고와 마케팅, 그리고 직업 정보 제공을 전문으로 하는 혁신적인 기업이다. 마주한컴퍼니는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돕기 위해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효율적인 온라인 광고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고객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고, 목표 시장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한국패션산업협회, '2024 의류제조 혁신포럼' 10월31일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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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성래은)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으로 오는 10월 31일(목) 오후 3시부터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2024 의류제조 혁신포럼’을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포럼은 국내 의류 제조업의 혁신 방안을 모색하고 공유하는 자리로, 패션기업, 디자이너, 의류 개발 및 제조 종사자 등 약 180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는 지난해 참석 인원 80명에서 두 배 이상 늘어난 규모로 업계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반영한 것이다.  이번 포럼은 국내외 의류 제조 분야 선도 기업과 전문가들의 혁신 사례를 통해 업계의 미래 대응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첫 번째 발표자인 ‘비에파’ 윤순민 대표는 「차세대 K-패션 2.0 벤더 지향 의류제조 표준 모델 가이드」를 주제로, 지난 9년간 차세대 의류 제조 모델을 정립하고 업그레이드한 경험을 공유하며, 포럼장에 참석한 모든 분들에게 해당 내용을 상세히 소개한 자료집을 무상 배포할 예정이다.  한국패션산업협회, '2024 의류제조 혁신포럼' 포스터 이어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와 미우미우(Miu Miu) 등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소속 모델리스트로 15년간 활동한 후 한국에 돌아와 스튜디오폴앤컴퍼니를 설립한 오정 오퍼레이션 디렉터가, 오랜 기간 명품브랜드 컬렉션 진행 경험을 통해 얻은 '한-이탈리아 의류 개발 과정의 비교 및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이랜드월드의 이성훈 본부장은 리쇼어링을 통해 국내 제조업체와 효율적인 협력을 이루며 無재고 경영에 도전하는 ㈜이랜드 ‘스피드 오피스’경영 방식에 대한 기업 혁신 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포럼 참가 신청은 협회 홈페이지와 첨부된 포럼 안내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10월 22일(화)까지 접수 가능하며, 신청자는 신청서에 기재된 연락처를 통해 개별 참석 안내를 받게 된다. ■  문의: 한국패션산업협회 사업3부, Tel. 02-528-0113 / 0115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

리바이스®(LEVI'S ®) x 앤더슨벨(ADSB ANDERSSON BELL), 첫 협업 컬렉션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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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와 하이 컨템포러리 브랜드 앤더슨벨(ADSB ANDERSSON BELL)이 첫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 제공 : 리바이스® / 리바이스® x 앤더슨벨(ADSB ANDERSSON BELL) 컬렉션 이번 협업은 클래식한 리바이스®와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앤더슨벨이 결합되어, 대담하고 유니크한 라인으로 론칭됐다.  리바이스®의 뛰어난 데님 제작 기술과 전통적인 패션 규칙을 탈피하는 앤더슨벨(ADSB ANDERSSON BELL)의 만남은 예상치 못한 아름다움을 찾아내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데님 코르셋, 플리츠 스커트, 스플라이스드 트러커 재킷, 하프트러커 재킷, 오버레이 진, 배기 진, 미니 드레스, 신치드 블라우스, 세컨드 스킨 탑 두 종류까지 총 10피스로 출시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주목할 만한 아이템은 데님 코르셋과 플리츠 스커트이다. 뒷면의 패널 트러커 디테일 코르셋 디자인이 특징이며, 착용하는 체형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사진 제공 : 리바이스® / 리바이스® x 앤더슨벨(ADSB ANDERSSON BELL) 컬렉션 또한 가터 디테일이 있어 플리츠 스커트와 셋업으로 연출하면 빈티지하고 개성 있는 데님 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플리츠 스커트는 지퍼 플라이의 미드 라이즈 스타일로 제작되었다. 제품 소재를 재구성하여 제작된 스플라이스 트러커 재킷은 리바이스®의 아이코닉한 타입 II 트러커 재킷을 기반으로 하여, 상단 부분에는 앤더슨벨 체크 울원단을 패널링해 독특한 오버사이즈 자켓 디자인을 완성했다.  박시하고 슬림한 핏의 하프 트러커 재킷은 슬림한 핏으로 제작되었으며, 어깨 부분에는 오픈 레이싱 디테일을 더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뷔스티에(Bustier) 디자인을 포인트로 적용시켜 다양한 스타일과 소재를 믹스하는 앤더슨벨의 디자인 정신을 보여준다.  사진 제공 : 리바이스® / Levi’s® x ADSB Andersson Bell 데님 코르셋, 플리츠 스커트

‘지속가능함을 만드는 브랜드들의 모임’ 지구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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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함을 만드는 브랜드들의 네트워크를 통해 만드는 친환경 팝업스토어 ‘지구랜드’가 ep.2 행사를 성황리 운영했다고 전했다.  지난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서울 성수동에서 출범한 지구랜드는 팝업스토어가 난무하는 기존의 판매형 팝업스토어와는 차별화된 스토리텔링형 팝업스토어로, 패션, 뷰티, 리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모여 공간과 주제에 맞는 친환경 스토리를 이야기한다.  운영사 엠엔에이치에스는 지난해 국립생태원 ESG걷기대회 행사 기획과 더불어 더현대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등에서 패션 관련 팝업스토어의 기획 운영을 다수 진행해온 경험으로 이색적인 팝업 행사를 만들어가자는 목적을 갖고 있다.  지난 6월 1기는 성수동에 있는 ‘예아네’ 꽃집을 행사 공간으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스토리를 모티브로 한 지구랜드 ep.1 ‘이상한 나라 지구랜드’를 성황리에 운영했다.  방문객은 앨리스가 돼 토끼를 따라 환경을 지키는 이상한 나라에 입성하게 되고, 리필스테이션(지구자판기), 업사이클링 슈즈(누스미크), 친환경 소재로 만든 구강케어용품(치공), 푸드웨어(랜들리)를 만나고 꼬다리콘(코코콘)과 지구양갱(단자리) 간식도 먹게 되는 스토리였다.  방문객들은 각기 공병을 지참해 세제를 리필 받거나 폐플라스틱 병뚜껑을 수거해 구두를 만드는 스토리를 통해 친환경을 체험하는 캠페인이었다.  이어 9월에는 한옥이 매력적인 ‘북촌라운지’를 행사 공간으로 해 옛 선조들의 생활 필수품들이 현대에 와서 어떻게 사용되고 있고, 이에 우리는 어떠한 지속가능함을 담았는지 보여주는 스토리로 지구랜드 ep.2 ‘헤리티지 라운지’를 운영했다.  지구랜드 ep.2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리사이클 플라스틱 원사로 만든 니트웨어(키모우이), 업사이클링 슈즈(누스미크), 전통화 현대의 조화(아미화 작가), 비건 스킨케어(무하브), 친환경 소재로 만든 라이프스타일 용품(치공, 랜들리), 자투리 가죽으로 만든 향화꽂이와 항아리(연지공방), 바다유리로 만든 주얼리(에띠레), 지구를 위한 활동 크루(FFC)의 폐

분크(vunque), 한남동서 PUNK Mood 팝업 이벤트 10월 9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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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브랜드 '분크(vunque)'가 24FW 시즌을 맞아 2030 핫플, 한남동에서 팝업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분크 지난 10월 3일 오픈한 분크의 팝업이벤트는 “Against the rules Be new”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적 통념에서 벗어나 새로움을 받아들이고 기존의 룰을 깨는 나만의 정신을 표현하라는 PUNK 정신을 모티브로 한 컨셉으로 진행된다.  팝업 내 · 외부는 분크의 24FW 시즌 컬렉션의 메인 테마인 PUNK 무드를 담아 악기 모티프 오브제, 그래피티 현수막과 조명 등 힙한 감성의 포토제닉한 인테리어로 조성되었다.  이번 팝업이벤트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모션과 SNS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분크 영수증 형태로 인쇄되는 포토 부스를 통해 촬영 후 스티커 등으로 장식, 팝업 공간 내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으며, SNS 인증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분크 공식 SNS 팔로우 및 스토리 방문 인증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유니크한 기프트를 제공하는 등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10월2일에는 분크의 24FW 팝업이벤트를 기념해 오프닝 파티가 개최되었으며, 배우 고경표, 이지훈, 김아영, 표예진, 함은정, 서효림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고 아티스트 죠지의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팝업의 열기를 더했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분크 한편, 분크의 팝업이벤트는 지난 10월 3일부터 시작해 10월 9일까지 7일간 한남동 데일리 패션 뉴스 사옥 1층(용산구 한남대로 27가길 10)에서 진행되며, 예약 및 워크인 입장이 가능하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스케쳐스(Skechers), 해리 케인(HARRY KANE) 축구화 국내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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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포트 테크놀로지 컴퍼니 스케쳐스코리아(지사장 강병존)가 해리 케인의 축구화를 론칭했다.  사진제공 : 스케쳐스(Skechers) 바이에른 뮌헨의 스트라이커이자 골든 부츠(득점왕) 수상자인 해리 케인과 프리미어 리그 선수들이 스케쳐스 축구화를 신고 성공적인 유럽 데뷔를 한 뒤, 스케쳐스는 다양한 축구화 라인업을 구축해 전 세계 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다.  스케쳐스 축구화 라인은 남성과 여성, 아동을 위한 스타일로 구성. 해리 케인이 착용한 스케쳐스 ‘SKX_01’은 정밀한 볼 터치와 컨트롤을 위한 초경량 축구화로, 편안함을 극대화하고 필드에서의 터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정교하게 제작되었다.  함께 선보인 ‘RAZOR’는 최상의 스피드를 위한 초경량 축구화로, 트랙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특징이며 가속을 위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SKX_01’은 로우컷과 하이탑으로, ‘RAZOR’는 로우컷으로 선보여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스케쳐스는 경기장에서의 속도와 컨트롤을 위한 엘리트 스타일 외에도, 모든 레벨의 플레이를 위한 성능과 편안함을 극대화한 새로운 엔트리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해리 케인과 같이 좋아하는 스타를 본받고 싶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조정 가능한 핏과 향상된 편안함이 제공되는 키즈 라인은 천연 잔디용인 FG(Firm Ground)와 잔디용인 TF(TURF) 스타일로 출시된다.  스케쳐스의 박주미 부문장은 “지난 여름 유럽에서 해리 케인과 함께 스케쳐스 축구화를 론칭한 후, 해리 케인은 스케쳐스 축구화를 신고 프리미어 리그 골든 부츠를 수상했다”며, “스케쳐스는 글로벌 확장의 일환으로 축구를 사랑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축구화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스케쳐스는 세계적으로 실력 있는 선수들을 영입하고, 경기장에서 혁신적인 성능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축구화 컬렉션을 확장해 나가며 앞으로도 다양한 축구화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스케쳐스 축구화는 2023/24 시즌 시작과 함께 해리 케인을

보카바카(VOCAVACA), '24 윈터 'NON-MONOTONY' 컬렉션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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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과 쉼의 밸런스를 갖고 자신의 삶을 균형감 있게 유지하는 여성들을 위한 브랜드 ‘보카바카(VOCAVACA)’에서 2024년 윈터 ‘NON-MONOTONY(논-모노토니)’ 1차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 제공 : 보카바카(VOCAVACA) 보카바카의 이번 윈터 1차 컬렉션은 ‘NON-MONOTONY(논-모노토니)라는 주제로 일상적인 지루함에서 벗어나 변화를 포인트로 아이템에는 소재와 배색의 다양성을 활용하여 클래식하고 모던한 실루엣이지만 노멀함 속에 포인트 디테일을 추가하여 유니크한 아이덴티티를 담은 컬렉션을 론칭했다.  이번 윈터 ‘NON-MONOTONY(논-모노토니)’의 1차 컬렉션에서는 ‘The work, create and play’ 라는 에디토리얼에서 시작하여 현대적인 감각의 시티웨어에 크래프트적인 요소를 넣어 오피스 웨어는 물론, 데이웨어로도 활용 가능하다.  곧 다가올 겨울, 보온성 및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보카바카의 윈터 1차 출시 메인 아이템으로는 부클 텍스처가 돋보이는 세일러 카라 자켓, 알파카 소재의 칼라리스 싱글여밈 자켓, 니트 가디건 등 다채로운 컬러웨이의 아우터 제품들과 그외 다양한 신제품들로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사진 제공 : 보카바카(VOCAVACA) 한편, 보카바카 24 윈터 1차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부산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신촌점, 울산점, 대구점 및 스타필드 수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은 지난 10월 4일 자사몰 및 W컨셉 선 오픈을 시작으로 10월 11일부터는 MUSINSA, 29CM, HAGO 등 이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사몰에서는 10월 4일부터 10월 17일까지 약 2주 간 겨울 1차 신제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기에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아우터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 3명을 선정 후 10월 22일 별도의 공지를 통해 터틀넥을 증정한다.  사진 제공 : 보카바카(VOC

커리어넷(career.co.kr),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등 채용공고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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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 포털 커리어가 신용회복위원회,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한국여성정책연구원, 한국기계연구원, 한국인터넷진흥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한국기술교육대학교, 한국보건의료정보원, 우체국물류지원단 채용 소식을 전했다.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신용회복위원회 에서 2024년제 제2차 신입직원 및 별정직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신입(일반직)에서 △일반 △전산-개발 △전산-운영 △보훈대상자이고, 별정직(계약직)에서 △변호사 △상담역으로 채용 인원은 총 19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1차면접, 온라인 인성검사, 2차면접,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0월 15일(화)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서울특별시 농수산식품공사 에서 2024년도 신입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정규직 6급에서 사무직(일반행정, 전산행정), 기술직(기계)을 채용하며 모집 인원은 총 12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인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수습 임용을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0월 25일(금) 1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여성정책연구원 에서 2024년 제4차 직원(정규직 부연구위원 이상) 블라인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정규직(연구직)에서 △가족정책 △다문화·이민정책 △여성고용정책 △성인지통계이며 채용 인원은 총 5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1차서류전형, 2차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0월 11일(금)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기계연구원 에서 2024학년도 제2회 신입직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연구직에서 △로봇 시스템 제어 및 지능 기술 △인공지능 및 인공지능 기반 로봇

닐슨아이큐(NielsenIQ) ‘연중 소비자 전망: 2025년 가이드’ 보고서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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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인 글로벌 소비자 정보 기업 닐슨아이큐(NielsenIQ)가 ‘연중 소비자 전망: 2025년 가이드(Mid-Year Consumer Outlook: Guide to 2025)’ 보고서를 발간하고 산업 전반에 걸쳐 변화를 가져올 핵심 동인을 소개했다.  사진출처 : 닐슨아이큐  이 미래 지향적 연구에 따르면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은 여전히 회복력을 유지하는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리포트는 향후 12~18개월과 그 이후에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는 리테일러들에게 전략적 로드맵을 제시한다.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소비자들이 2025년은 2024년에 비해 6% 성장한 3조2000억달러를 더 지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벌 경제가 지속적인 어려움에 직면한 가운데 소비자 행동을 이해하는 것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환경에서 성공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매우 중요한 과제가 되었다.  연 2회 진행되는 NIQ의 소비자 전망 보고서는 경제적 이벤트와 트렌드가 소비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태도의 변화, 소비자의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중요 인사이트를 종합적으로 분석한다.  이 보고서는 또한 아시아-태평양, 유럽, 북미, 중동 및 라틴 아메리카의 고유한 역학 관계를 심층 분석하고 지역별 차이도 탐색한다.  지정학적 위기, 경제 안정성, 환경 보건에 대한 불확실성이 사라지지 않는 가운데 소비자들은 회복세를 되찾고 가장 중요한 곳에 지출하고 있다.  이는 신중한 소비에서 목적 있는 소비로의 확고한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번영과 웰빙이라는 감각에 초점이 맞춰져 있음을 보여준다.  NIQ의 최고운영책임자인 트레이시 매시(Tracey Massey)는 “NIQ만이 제공할 수 있는 방대하고 세분화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하는 AI 기반 인사이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전 세계적으로 벤치마킹되는 소비자 행동에 대한 현황 및 예측에 대한 맥을 짚는 것은 핵심 경쟁력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2025년 변화를 가져올 핵심 요인  · AI에 대한

댄스팜코퍼레이션, 발레코어룩 디아트레(THE ATRE), ‘Étoile de la Vie’ 컬렉션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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댄스팜코퍼레이션(대표 김성준)이 전개하는 클래식 발레코어 패션 브랜드 ‘디아트레(THE ATRE)’가 세 번째 컬렉션, ‘Étoile de la Vie’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 댄스팜코퍼레이션 / 발레코어룩 '디아트레(THE ATRE)' '디아트레'는 '발레리나의 우아함을 담아 당신의 일상은 무대가 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우아하고 페미닌한 감성의 여성복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무용복 전문 리딩컴퍼니 ‘메시아댄스웨어’가 전개하는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다.  디아트레는 무용복의 아름다운 실루엣과 메시아만의 편안한 기능성 원단의 장점을 살려 발레코어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은 여성복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발레의 우아한 몸짓과 고유의 감성을 일상복에 접목하여 디아트레만의 독자적인 원단으로 제작되었다.  '백조의 호수'에서 영감을 받은 우아하고 클래식한 무용복 스타일을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코트, 케이프, 탑, 스커트, 원피스 등 총 20종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우아한 실루엣이 움직임에 맞게 자연스럽게 흐르도록 디자인된 '피루엣핏'을 통해 페미닌함을 강조했다.   사진 제공 : 댄스팜코퍼레이션 / 발레코어룩 '디아트레(THE ATRE) 컬렉션 전반에 아이보리, 베이지, 그레이, 블랙 등 차분한 모노톤 컬러가 주를 이루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특히 대표 제품으로는 실루엣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케이프 스타일이 눈에 띈다. 오드리 햅번을 연상시키는 '햅번룩'의 무드로 자가드 소재를 사용한 케이프 세트인 클래식한 원피스(Reina jacquard dress cape set) 가 주목받고 있으며, 흐르는 듯한 드레이프 디테일이 더해진 케이프 니트 세트(Vanessa pintuck Turtleneck top, cape set)도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디아트레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가을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