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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YPS, 안진수 디렉터와 함께 '혼다(HONDA) 모터사이클 어패럴'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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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즈코퍼레이션(대표 노지윤)의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가 혼다 모터사이클 어패럴 브랜드의 아카이브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제공: 워즈코퍼레이션 워즈코퍼레이션은 지난 2월 15일 일본 혼다와의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혼다 모터사이클 기반의 캐주얼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혼다 어패럴은 자켓과 팬츠 등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 의류로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었으며, 런칭 초기부터 라이더 및 패션 애호가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주목받고 있다.  사진제공: 워즈코퍼레이션 이러한 성과는 혼다 브랜드의 가치와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의 라이프스타일 웨어의 결합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혼다 모터사이클 어패럴' 아카이브 컬렉션은 빈티지 혼다 모터사이클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한 새로운 라인이자 세계관이다.  이번 컬렉션의 디렉터로는 fetch®의 안진수 디렉터가 참여해 컬렉션에 깊이를 더했다.  이 첫 아카이브 컬렉션은 '혼다 모터사이클 어패럴'의 새로운 세계관을 담아낸 것으로, 기존 '혼다 모터사이클 어패럴' 캐주얼 라인과는 다른 독창적이고 확장된 라인업을 통해 혼다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사진제공: 워즈코퍼레이션 안진수 디렉터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소재와 디테일에 집중해, 혼다 모터사이클을 사랑하는 라이더와 패션 애호가들이 일상 속에서도 모터사이클 룩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이번 컬렉션은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공식몰을 비롯해 핍스모터사이클, 핍스홈, 그리고 fetch®의 오프라인 매장인 페치선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워즈코퍼레이션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여성복 '가연리(GAYEON LEE)', 24FW 컬렉션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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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창적이며 대담한 실루엣과 세련된 디테일을 결합하여 여성복의 매력적이고 도발적인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고 있는 여성 패션브랜드 '가연리(GAYEON LEE)'가 24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 출처 : 가연리 (GAYEON LEE) 이번 FW24 컬렉션은 순간적으로 빠르게 소모되며 유행을 타는 옷보다는 브랜드 고유의 미학을 오랫동안 향유할 수 있도록 소장 가치가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구조적이고 간결한 실루엣의 소프트 테일러링 재킷은 여성의 신체를 가장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부드러운 곡선의 카라와 헴 라인으로 인해 의상에 매혹적인 구조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깔끔한 커팅과 몸에 흐르는 원단이 가진 유동성은 비대칭 곡선의 유려함을 표현한다. 규칙적인 형태의 의복을 탈피하여 재미있고 생동감 있는 변주가 가미된 디테일로 인해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은은한 광택의 실키한 원단과 곳곳에 위트 있게 배치된 자개단추의 아름다운 빛깔은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는 가을 겨울 옷장에서 고급스러운 톤을 가미한다.  가연리의 FW24 컬렉션은 가연리 공식 홈페이지(www.gayeonlee.com) , W컨셉, 29CM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소식은 가연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출처 : 가연리 (GAYEON LEE)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차윤채 디렉터와 함께한 캡슐 컬렉션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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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태용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슈르(SHULL)의 차윤채 디렉터와 함께한 캡슐 컬렉션의 2차 프리오더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 : 비욘드클로젯 지난 9월 27일, 우먼즈 에디션으로 발매된 캡슐 렉션은 울 자켓과 케이블 가디건, 보트넥 티셔츠와 스웨트 셋업 등 일상에서 웨어러블하게 즐기기 좋은 에센셜한 아이템으로 구성했으며 일부 아이템은 출시와 동시에 품절될 만큼 인기가 뜨거웠다.  90년대 테일러링이 적용된 ‘클래식 울 자켓’은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실루엣이 매력적이며 카라 안쪽에는 노맨틱 로고를 적용해 비욘드 클로젯만의 위트를 더했다.  오가닉 코튼 원사의 케이블 가디건은 부드러운 터치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스탠다드 핏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어떤 룩에도 조화롭게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또한 허리 부분의 여임 단추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보트넥 티셔츠는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베이직한 블랙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여유롭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스웨트 셔츠와 스웨트 팬츠는 고밀도의 자수 로고로 완성도를 높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9월 27일 첫 선을 보인 이번 캡슐 컬렉션은 발매와 동시와 주요 아이템들이 빠르게 품절되어 두 브랜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했다.  또한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기획된 2차 프리오더 역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특히, 멋스러운 가을 무드를 담은 자켓과 활용도가 높은 보트넥 티셔츠 등의 인기가 뜨거웠다.”고 전하며 “비욘드 클로젯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욘드 클로젯은 최근 ‘Fxxk IVY’를 주제로 한 24FW의 4차 컬렉션을 오픈했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비욘드클로젯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

배우 신예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화보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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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 신예은의 24FW 핸드백 광고 캠페인이 공개되어 화제다.   사진 제공 –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tvN새 토일드라마 ‘정년이’의 방영으로 관심이 집중되는 배우 신예은은 한껏 물오른 미모와 함께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청순한 모습부터 프로페셔널한 커리어우먼을 연상시키는 비주얼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눈길을 끌었다.  신예은은 데님 셋업 스타일에 아이보리 컬러의 크로스백을 클러치처럼 연출하며 자유분방한 무드를 자아내거나, 포근함이 느껴지는 그레이 니트에는 블랙 컬러의 퀼팅 숄더백을 매치하여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한 신예은은 오피스가 연상되는 배경 속에서 매니쉬한 수트 룩에 베이지 컬러의 토트백으로 톤온톤 포인트를 주며 도회적인 오피스룩을, 한쪽 어깨를 드러낸 블랙 앤 화이트 의상에는 강렬한 눈빛과 함께 클래식한 블랙 컬러의 사첼백으로 포멀함을 더했다.  한편, 신예은이 착용한 가방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등 종합몰 및 온라인 편집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로에베(LOEWE) x 온(On), 스니커즈 클라우드틸트(Cloudtilt) 컬렉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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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에베(LOEWE)가 스위스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스포츠 브랜드 온(On)과 다시 한번 협력하여 새로운 스니커즈 클라우드틸트(Cloudtilt)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 및 자료 제공: 로에베 (LOEWE) 이번 협업은 남성과 여성을 위한 다양한 색상과 과감한 컬러웨이가 특징이다.  로에베와 On이 공동으로 디자인한 스니커즈 클라우드틸트 스페인 럭셔리 로에베 특유의 미학과 스위스 공학 기술의 결합체로 니트 메쉬 소재의 삭 스타일 어퍼와 스피드 레이스, 은색 로고가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On의 독자적인 CloudTec® Phase 미드솔 기술이 적용되어 편안하면서도 최첨단 쿠셔닝을 제공하며. 높은 반동성의 초경량 폼으로 밑창을 제작해 발을 내디딜 때마다 부드럽게 착지할 수 있다.  올가을에는 기존 올 블랙, 올 화이트, 샌드, 라임 그린, 카키 그린(여성화도 출시)과 더불어 강렬한 인상을 주는 다크 샌드, 오렌지, 체리(여성 전용) 색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로에베 X On의 여섯번쩨 컬렉션은 까사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슈즈스토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및 자료 제공: 로에베 (LOEWE)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무인양품, 24AW ‘MUJI Labo’ 컬렉션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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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인양품 주식회사(MUJI KOREA)가 2024년 가을 • 겨울 시즌부터 새로운 상품 구성과 소재에 대한 관점을 담은 「MUJI Labo」를 리뉴얼 런칭했다.  사진 제공 : 무인양품 무인양품은 이번 시즌부터 의류 제작의 원점을 되돌아보며, 자연과 소재 본연의 힘을 살린 MUJI Labo 컬렉션을 선보였다.  MUJI Labo는 디테일을 중시하는 정교한 제작 과정을 통해, 자연과 소재의 힘을 최대로 끌어낸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MUJI Labo는 작은 부분까지 섬세하게 신경 쓴, 정성이 담긴 물건 만들기에서 탄생했다. 원점을 되돌아보고, 되새기며, 끊임없이 진화하는 것, 미래의 무인양품을 위한 Design Laboratory라고 설명한다.  MUJI Labo에서의 실험과 도전을 통해 미래의 무인양품 제품으로 이어나가려는 것이 MUJI Labo의 핵심 컨셉이다.  무인양품은 ”MUJI Labo를 통해 지구 환경을 보호하고,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며, 문화 전통으로부터 배우고, 생활자의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MUJI Labo 컬렉션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일찍이 주목 받고 있다.  MUJI Labo의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MUJI 다이칸야마(代官山)점은 지난 10월 11일 일본 도쿄에서 새롭게 문을 열었으며, 의복뿐만 아니 스킨케어 생활잡화 용품까지 포함한 MUJI Labo의 모든 아이템을 갖춘 매장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제공 : 무인양품 프랑스 파리 마레 지구에 위치한 MUJI Francs Bourgeois에서는 이미 9월 6일에 이번 컬렉션이 선공개되어, '고급스러우면서도 미니멀한 컬렉션'라는 평가를 받으며 순조롭게 데뷔를 마쳤다.  이번 MUJI Labo 컬렉션에서는 재생 캐시미어와 울 소재로 만든 의류가 특히 주목할 만하다.  재생 캐시미어와 울 소재를 사용한 주요 제품 라인업 품목은 •남성 캐시미어 혼방 체스터

나이키, 더 빠른 훈련과 레이스를 위한 '줌 플라이 6 (Nike Zoom Fly 6)'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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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가 러닝 훈련부터 레이스까지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동급 최상의 하이브리드 러닝화 ‘나이키 줌 플라이 6 (Nike Zoom Fly 6)’를 출시한다.  사진제공 : 나이키코리아 줌 플라이 6는 러너의 훈련을 돕는 가장 빠른 나이키 러닝화 중 하나로, 나이키 ‘슈퍼 슈즈’의 주요 특징을 갖추었다.  이전 시리즈 대비 10% 이상 가벼워진 무게, 유선형의 실루엣, 나이키 최고의 쿠셔닝 기술과 혁신이 어우러져 편안하고 완벽한 러닝 경험을 선사한다.  나이키 레이싱화 라인업 중 가장 높은 스택을 자랑하며, 나이키만의 독점적인 혁신 줌X (Zoom X) 폼과 SR-02폼 사이에 탄소 섬유 플라이플레이트(FlyPlate)를 전체적으로 반영한 새로운 미드솔이 특징이다.  이 플라이플레이트는 높은 추진력을 전해 러너의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부드러운 전환을 선사해 일상 훈련에서 더 유연한 움직임을 돕는다.  줌 플라이 6의 갑피는 통기성, 내구성, 무게는 그대로 유지하며 두 개의 레이어로 구성된 우븐 메시 시스템을 통해 양말을 신은 것 같은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아웃솔은 가볍고 뛰어난 접지력의 얇은 고무 웹으로 제작되어 러너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이끈다.  이번 줌 플라이 6 개발에는 세계 최고의 마라토너 엘리우드 킵초게(Eliud Kipchoge)가 함께 참여했다. 엘리우드는 고향인 케냐 엘도렛(Eldoret) 주변의 아스팔트와 비포장도로에서 신발을 직접 테스트하며 제품의 에너지 리턴, 편안함과 보호역량 등의 균형을 나이키와 함께 세밀하게 조정했다.  사진제공 : 나이키코리아 그 결과, 훈련부터 레이스 당일까지 모두 적용할 수 있는 완벽한 제품의 탄생으로 이끌었다. 엘리우드는 줌 플라이 6에 대해 “이 제품은 일주일 내내 훈련하는 러너들이 ‘슈퍼 슈즈’ 대신 선택해야 할 신발이다. 새롭게 디자인된 줌 플라이는 반응성이 매우 뛰어나며, 지면에 발이 닿을 때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보호하는 뛰어난 쿠셔닝 그리고 발

디즈니코리아, ‘캣앤독(Disney Cats & Dogs)’ 캠페인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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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는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 속 강아지와 고양이 캐릭터 테마의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는 ‘디즈니 캣앤독(Disney Cats & Dogs)’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DISNEY 디즈니코리아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소개하는 이번 캠페인은 ‘루시퍼’, ‘마리’, ‘플루토’ 등 귀여운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의 동물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해 국내 소비자들과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반려동물용품 및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500여 종의 폭넓은 제품 라인업으로 반려동물 양육 가족은 물론 동물을 사랑하는 소비자까지 다채로운 취향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하이포닉’, ‘이츠독’, ‘베니즈’ 등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와 협업한 반려동물용 위생용품, 의류, 하네스, 장난감부터 일반 소비자를 위한 휴대폰케이스, 티슈 케이스, 그립톡 등 특유의 매력을 보유한 디즈니 강아지와 고양이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번 ‘디즈니 캣앤독’ 캠페인을 통해 출시되는 제품들은 온라인 쇼핑몰 ‘쿠팡’의 반려동물 카테고리와 롯데아울렛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지난 10월 11일부터 20일까지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을 시작으로, 11월과 12월에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등에서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는 '101마리의 달마시안 개' , '아리스토캣' 등 친근한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마을 컨셉으로 꾸며진다.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디즈니 캣앤독’ 캠페인 엽서가 제공되며,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즐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  이와함께 디즈니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테마로 11월 15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펫 산업 박람회 ‘2024 메가주(MEGAZOO) 일산’에 참가해 박람회에

예일(YALE), 젠틀맨즈클럽(Gentlemen's Club)과 함께 뉴프레피 컬렉션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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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의 '자아실현 완성'을 목표로 다양한 비전을 제시하는 커뮤니티형 브랜드 예일(YALE)이 정통 아메리칸 트래디셔널 스타일 커뮤니티 젠틀맨즈클럽과 함께, 오리지널의 품격을 담은 뉴 프레피 컬렉션을 선보이며 원조 아이비리그 룩의 귀환을 알렸다.  사진제공: 워즈코퍼레이션 예일은 미국 전역에서 아이비리그 룩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300년 전통의 명문 예일대학교의 시그니처 패션을 기반으로, '라이프웨어'를 중심으로 한 캐주얼룩과 아이비리그 룩, 올드머니 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고 있다.  젠틀맨즈클럽은 국내 유일의 아메리칸 트래디셔널 스타일 커뮤니티로, 대학교수, 건축가, 사회 복지사, 공무원, 변호사, 스타트업 대표 등 다양한 직군의 사람들이 아메리칸 트래디셔널 스타일의 부흥을 목표로 모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 커뮤니티는 일본의 세컨드 매거진에도 소개되며, 전통 아이비리그와 프레피룩에 대한 탄탄한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뉴 프레피 컬렉션은 9월 치노팬츠 컬렉션에 이어 블레이저와 케이블 니트라는 아이비리그 룩의 대표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으며, 컬렉션을 공개 직후 “예일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진정한 아이비리그의 정수를 담았다”라는 평가와 함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워즈코퍼레이션 “드디어 오리지널을 찾았다”라는 찬사는 예일 브랜드의 가치를 재확인시키며, 1701년 예일대학교 창립부터 이어져 온 역사와 전통을 현대 패션에 완벽히 녹여낸 결과를 증명했다.  예일은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일상에서 쉽게 착용할 수 있는 편안한 소재와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데일리웨어를 제안하는 브랜드인 만큼, ‘일상 속에서도 쉽게 스타일링 가능한 정통 아이비리그 룩’을 실현하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누구나 접근 가능한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예일과 젠틀맨즈클럽이 함께 한 컬렉션은 예일의 무신사 브랜드 페이지와 예일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워즈코퍼레이션 ■ 피플게

IPX, ‘조구만(JOGUMAN) 브라키오(BRACHIO) 팝업’ 라인프렌즈 스토어 강남점에 단독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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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IP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가 10월11일, 라인프렌즈 스토어 강남점에서 일상 속 조그만 위로를 주는 초식 공룡 캐릭터로 국내 MZ세대의 인기를 얻고 있는 조구만(JOGUMAN)의 인기 캐릭터 ‘브라키오(BRACHIO)’의 성격과 세계관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팝업을 성황리에 오픈했다.  사진 제공 : IPX / ‘조구만 자비없고 잔인한 브라키오 팝업’이 열리고 있는 라인프렌즈 스토어 강남점 전경 조구만 IP는 브라키오(BRACHIO), 디플로(DIPLO), 트리케라(TRICERA) 등을 중심으로 ‘작고 하찮지만 중요한 존재들이 주는 위로와 행복’이라는 주제로 위트와 감성을 담은 콘텐츠 및 제품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IPX는 작년 7월부터 국내 MZ세대 인기 캐릭터 ‘조구만’의 글로벌 IP 비즈니스를 통해 일본, 대만 등에서도 팝업 공간, 제품, 라이센싱 사업 등을 선보이며 해외 팬들을 만나고 있다.  내달 4일까지 선보이는 ‘조구만 자비없고 잔인한 브라키오 팝업(JOGUMAN UNFORGIVING BRUTAL BRACHIO POP-UP)’은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브라키오의 숨겨진 매력을 재발견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돼 흥미를 모았다.  특히, 단순한 초록색 초식 공룡으로서만이 아닌, 강한 신념과 용기를 지닌 ‘브라키오’라는 캐릭터의 정체성과 성격을 만나볼 수 있어, 조구만 기존 팬덤은 물론 조구만을 처음 보는 팬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팝업은 모두에게는 강한 모습 이면에 연약한 순간이 존재한다는 메시지를 담아, 브라키오의 강한 모습(warrior, 전사)과 여린 모습(worrier, 프로 걱정러)을 공간적 대비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스스로가 한없이 무기력해지고 싫어지는 날에 쓰레기통에 들어가 있는 브라키오의 모습을 담은 포토존과 반려견 ‘우디’를 지키기 위해 ‘건들면 물어요’라는 메시지를 담아낸 으르릉 벤치 포토존, 경고 사인이 잔뜩 붙여진 벽돌 건물에 등장한 거대 브라키오로 꾸며진 외관을

‘2024 루키패션페스티벌(ROOKIE FASHION FESTIVAL)’ 대상에 김유진 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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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디자이너연합회+패션산업협회, ‘2024 루키패션페스티벌’ 개최  미래 패션산업 주도할 패션 디자이너 예비창업자 패션쇼 및 시상  △대상 김유진 △최우수상 이지우 △우수상 이주연·이지영·최순정 △장려상 김서하·김서현·김유빈·김현아·하현조 수상   사진제공 : 서울패션허브 / ‘2024 루키패션페스티벌’ 대상 김유진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회장 명유석)와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성래은)는 올해 4월부터 운영을 시작한 서울패션허브 사업의 일환으로 미래 K-패션 인프라 구축을 위해 지난 10월 3일(목) 오후 2시부터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서울 중구 마장로 22, 5층)에서 ‘2024 루키패션페스티벌’를 성황리 개최했다고 전했다.  패션 디자인 분야의 인재 발굴 및 육성을 목적으로 개최한 이번 2024 루키패션페스티벌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지난 8월 31명의 예비창업자를 모집해 1차 서류 및 실물평가를 통해 22명을 선발하고 최종 무대에서 수상자 10인을 선정했다.   사진제공 : 서울패션허브 / ‘2024 루키패션페스티벌’ 최우수상 이지우  사진제공 : 서울패션허브 / ‘2024 루키패션페스티벌’ 최우수상 이지우와 모델 22인의 참가자들이 제작한 57벌의 실물 의상을 패션쇼로 구성해 6인의 전문가들이 현장 심사를 진행한 결과, △대상 김유진 △최우수상 이지우 △우수상 이주연, 이지영, 최순정 △장려상 김서하, 김서현, 김유빈, 김현아, 하현조가 선정됐다.  현장 심사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서 K-패션을 선도해가고 있는 디자이너 곽현주(곽현주컬렉션), 김주한(데일리미러), 서병문(뷔미에트), 이성동(얼킨)과 트렌드랩506의 이정민 대표, 에스모드서울의 홍인수 교장이 참여해 공정한 평가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다.  사진제공 : 서울패션허브 / ‘2024 루키패션페스티벌’ 우수상(3인)_최순정, 이지영, 이주연 사진제공 : 서울패션허브 / ‘2024 루키패션페스티벌’ 우수상 최순정, 이지영, 이주연 과 모델 이 행사를 통해 선정된 예비창업자들에

‘2024 한복문화주간(Hanbok Culture Week)’, 한류의 벗인 한복의 멋 알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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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14.~20. 서울 종로구 일대와 전국 각지에서 한복 전시·체험 등 행사 개최  10. 18. 용호성 제1차관, ‘한복문화주간’ 기념행사에서 한복인 표창 수여  이미지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 2024 한복문화주간 포스터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는 한국공예 · 디자인문화진흥원(원장 장동광, 이하 공진원)과 함께 10월 14일(월)부터 20일(일)까지 서울 종로구 일대와 전국 각지에서 ‘한복의 멋, 한류의 벗’이라는 주제로 ‘2024 한복문화주간’을 개최한다.  용호성 제1차관은 10월 18일, 서울공예박물관 바깥마당에서 열리는 ‘한복문화주간’ 기념행사에 참석해 한복인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한복문화주간’은 매년 10월 셋째 주에, 일상 속 한복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전시, 체험, 패션쇼 등 다채로운 한복 관련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행사다.  올해는 ‘한복문화주간’ 개막에 앞서 광화문 일대에서 종로 한복축제와 연계한 전통한복 체험과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10. 11.~12.)해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복 바르게 입는 법을 알린다.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는 ‘찾아가는 한복상점(10. 3.~16.)*’을 열어 현대적인 공간에서의 생활한복, 전통 장신구 기획 판매전을 통해 한복의 맵시를 선보인다.  * ▴(10. 3.~9.) 모리노리, 한복린/라꼬레, 오묘, 혜미, ▴(10. 10.~16.) 꼬마크 바이(by) 돌실나이, 송화 바이정, 오우르, 리우앤비우, 메종드윤 등, 2주간 9개 한복업체 참여  이미지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 2024 한복문화주간 정보그림 한복 입는 문화 확산 위해 서울 종로구를 거점으로 전시, 체험, 토론회 등 개최 ‘2024 한복문화주간’에는 서울 종로구를 거점으로 한복 전시와 체험, 토론회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서울공예박물관 전시1동(10. 9.~20.)에서는 한복특별전 '스치다, 보다(Touch, See)'를 열어 포, 원삼, 수의 등 한복 소재와 한복 제작과정을 기록한 영상물

IT 전문 아웃소싱 중개 플랫폼 프리모아(FREEMOA), 유지 보수 서비스 신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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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전문 아웃소싱 중개 플랫폼 프리모아(FREEMOA)가 유지 보수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IT 전문 아웃소싱 중개 플랫폼 프리모아가 유지 보수 서비스를 신규 론칭했다. 지난 12년간 IT 아웃소싱 플랫폼을 운영하며 클라이언트와 개발사 모두가 유지 보수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확인한 프리모아는 이를 해결하기 위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출시를 발표했다.  프리모아의 유지 보수 서비스는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응용 소프트웨어, 커머스 플랫폼 등 개발자가 필요한 모든 분야를 아우른다.  특히 기존 유지 보수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접근을 통해 IT 아웃소싱 시장의 공백을 메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  프리모아의 유지 보수 서비스는 전담 개발자를 배치해 신속하고 원활한 대응을 제공하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기존의 일반적인 유지 보수 서비스에서 경험할 수 없는 높은 품질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프리모아가 엄선한 검증된 톱티어(top-tier) 개발자들과 함께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으로도 수준 높은 개발 인력을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모아의 프로젝트 매니저가 IT 커뮤니케이션을 전담해 사용자들이 IT 전문 지식이 부족하더라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프리모아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개발은 완료됐지만 운영을 위한 개발팀이 부족하거나 기존 유지 보수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기업, 그리고 서비스 업데이트나 추가 기능 구현 등 지속적인 IT 이슈가 있는 기업에게 최적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초기 상담 시 기업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인력 컨설팅도 무료로 지원한다.  프리모아 한경원 대표는 “많은 클라이언트가 유지 보수 개발사를 찾기 어려워하며, 불만족스러운 서비스를 경험하고 있다”며 “개발사들 역시 유지 보수보다는 신규 프로젝트에 더 중점을 두는 상황이다.  프리모아가 이번 신규 유지 보수 서비스를 통해 IT 프로젝트의 시작뿐만 아니라 종료 후에도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KBS1, 10.20(일) 2024 중견만리, '글로벌 시장의 승부사들' 섬유패션기업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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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왕섬유, ㈜제이에스코퍼레이션 방영...K-섬유패션 글로벌시장 존재감 조명    자료사진 : 한국중견기업연합회 공식유튜브 채널  10월20일(일) 오후 1시30분 공영방송 KBS가 제작한 '2024 중견만리, 글로벌 시장의 승부사들'에서 '패션의 변신은 무죄! 패션테크 승부사(가제)'라는 제목으로 글로벌 섬유패션기업이 소개(50분간)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대한민국 섬유패션 중견기업이 세계 시장에서 거둔 성공과 혁신적인 경영 전략, 국산 섬유소재와 K-패션의 글로벌 경쟁력 등이 집중 조명될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핸드백 및 의류패션, 친환경 니트원단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제이에스코퍼레이션과 ㈜세왕섬유의 성과 및 활약상이 소개되어 한국 섬유패션산업의 세계적 위상을 가늠할 수 있다.  자료사진 : 한국중견기업연합회 공식유튜브 채널  ㈜제이에스코퍼레이션은 1985년 설립되어 핸드백과 의류 제조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기업으로, 자회사인 ㈜약진통상과 함께 GUESS, DKNY 등과 협력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스마트 공장 기술과 효율적인 생산 전략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세왕섬유는 1994년 설립 이래로 친환경 니트 원단 생산에 주력하며, Target, Patagonia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에 제품을 공급하며 세계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베트남 공장에 자동화 공정을 도입하여 생산 효율을 극대화하고, ESG 경영을 선도하고 있다.  섬산련 최병오 회장은 "두 기업의 성공 사례가 한국 섬유패션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비전을 제시할 것"이라고 언급하며 "아울러 이들의 친환경 경영과 디지털 전환은 우리의 섬유패션산업이 나아갈 방향을 보여주는 구체적인 예시가 될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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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화케이엔엘(대표 강호언)이 남녀공용 '이돕(YDOB) 써모 통풍티 HS01'반팔 티셔츠를 개발, 자체 이돕몰(www.ydob.co.kr)을 통해 전격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가슴, 윗등, 겨드랑이 등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 특수 소수성 망사 안감을 부착, 땀을 신속하게 피부에서 티셔츠 바깥쪽으로 이동시켜 주는 기능을 갖는다. 이에따라 젖은 티셔츠가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불쾌감이 줄어들고, 땀이 한 곳으로 모이지 않고 바깥 원단으로 분산 이송되어 원단이 고루 마르게 설계되어 있어 덜 젖는 효과가 있다. 안감 망사의 피부에 닿는 부위에는 폴리에틸렌 냉감원사를 사용하여 청량한 착용감을 제공, 티셔츠 앞면 가슴 부분에 상하로 나뉜 통풍 틈과 뒷면 중앙에 특수 설계된 통풍구로 효과적인 체열 방출이 가능하다. 이와함께 땀이 피부에 오래 머물지 않아 땀 냄새가 덜 나며, 피부와 원단 사이의 습도를 낮춰 추가적인 땀 배출을 적게한다. 사진출처 : 이돕(YDOB) 특허 상품(특허 제102596548)인 '이돕 써모 통풍티'는 130g/m² 중량의 얇은 폴리에스터 메쉬 원단을 겉감으로 사용해 통풍효과를 추가 제공한다. 안감에 사용된 폴리프로필렌과 폴리에틸렌 섬유는 물보다 무게가 가벼워 착용감이 매우 편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소재에서 오염을 방지하는 방오 성질이 있어 오염이 쉽게 제거되며, 세탁이 간편하다.    강호언 대표는 "이돕 써모 통풍티는 지구 온난화로 인해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더욱 유용한 혁신적인 기능성 티셔츠입니다. 이 제품은 기존 이돕 써모넷 원리에 통풍성을 배가시킨 제품이며, 안감 원사는 염색을 하지 않아 인체에 무해합니다. 운동과 야외 활동, 일상 생활 등 다양한 상황에서 쾌적함을 유지할 수있습니다." 라고 설명을 더했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그리티(GRITEE, Inc.), 감탄브라(gamtan) '콜라겐핏'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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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티(GRITEE, Inc.)의 NO.1 심리스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가 올 가을 시즌 맞춤형 신상으로 ‘콜라겐핏’ 라인을 출시했다.  감탄브라, 올 가을 시즌 신상으로 ‘콜라겐핏’ 라인 출시. (이미지 출처=㈜그리티) 이번 감탄브라의 24FW 신상 콜라겐핏 라인의 제품은 우리 피부의 70%로 이뤄져 새로운 피부 조직 형성 및 피부의 탄력과 수분 유지의 역할로 잘 알려진 콜라겐을 섬유형태로 적용한 콜라겐 나일론 스판 원단으로 만들어졌다.  콜라겐 섬유는 자연성분에서 추출한 생분해원료로 친환경적이며, 부드러운 살결 같은 감촉과 피부 보습, 항균 소취, 자외선 차단, 뛰어난 흡한속건과 통기성 등의 다양한 특장점을 지닌 프리미엄 섬유다.  흔히 피부에 바르는 스킨케어나 먹는 이너뷰티에 적용하는 사례가 많으나 의류에 적용 시에도 동일한 유효성분과 기능으로 ‘입는 스킨케어’라 할 수 있다.  감탄브라는 몸에 가장 가깝게, 그리고 오래 닿는 언더웨어인만큼 콜라겐핏 라인을 출시하기까지 오랫동안 연구 개발을 거쳤으며, 세계적 권위의 글로벌 공인 인증기관인 더마테스트(Dermatest)의 최상위 ‘엑설런트 오리지널(Excellent original)’ 등급을 획득해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입을 수 있도록 했다.  감탄브라 콜라겐핏 라인은 스트랩형, 런닝형, 후크형 브라로 취향 및 착용 형태별 타입과 큰컵 전용 브라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혔다.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인만큼 피부가 직접 닿는 안감에는 콜라겐 섬유 함유량을 높여 보습력을 향상시켰다.  감탄브라, 올 가을 시즌 신상으로 ‘콜라겐핏’ 라인 출시. (이미지 출처=㈜그리티) 테스트를 통해 인증 받은 흡한속건 및 통기성, 항균 소취 기능으로 하루 종일 가볍고 쾌적하게 착용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오트, 베이지, 블랙의 베이직한 컬러는 물론 가을 감성에 맞는 파우더핑크, 브릭, 코코아 컬러들도 함께 선보여 데일리하게 활용하기 좋다.  조혜선 그리티 상품기획 총괄 부사장에 따르면 “

데님(DENIM) 전문 '조우(CHOWOO)', 24FW 시즌 워크웨어 컬렉션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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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님 전문 브랜드 '조우(CHOWOO)'가 2024FW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 : 조우 (CHOWOO) 이번 24FW 컬렉션은 다양한 데님 소재를 활용한 워크웨어 기반의 오버핏 유틸리티 자켓들과 다양한 소재 및 워싱 포인트가 있는 팬츠 등 조우만의 데님 웨어를 선보였다.  공개된 컬렉션에서는 가슴 포켓과 자켓 요크가 엇갈리게 디자인된 디스매치 아이템들, 그라데이션 워싱 등의 디테일이 있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벨벳, 레더 그리고 코듀로이 등 가공된 데님 소재를 활용한 조우만의 다양하고 새로운 워크웨어 스타일을 제시한다.  사진 : 조우 (CHOWOO) 특히, 럭셔리 벨벳 소재를 메인으로 따듯한 표면과 오묘하고 신비로운 러스트 워싱의 매력을 강조한 24FW 컬렉션을 통해 조우만의 컨템포러리한 스타일들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조우의 제품들은 조우 공식 온라인 스토어(chowoodenim.com), 홍대 및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그리고 무신사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들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조우 (CHOWOO)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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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 출연 셰프들과 이달 말 공식 IP 컬래버 상품 ‘편수저 시리즈’를 출시한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가 연일 화제인 가운데 넷플릭스의 공식 파트너사인 GS25가 △이모카세 1호 △만찢남 △일식끝판왕 △철가방요리사 등 인기 출연 셰프들과 협업해 상품을 내놓는 것이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gs25_official 이번 협업은 다양한 IP 제휴 등을 통해 편의점 먹거리를 선도하는 GS25가 넷플릭스와 2023년부터 공식 협업 체계를 구축해 온 것을 배경으로 했다.  우선 GS25는 전국에 이모카세(‘이모+오마카세’의 합성어) 열풍을 일으킨 ‘이모카세 1호’ 김미령 셰프의 ‘보쌈 수육’, ‘밑반찬 시리즈’, ‘프렌치토스트 샌드위치’ 등을 이달에 선보인다.  흑백요리사에서 극찬을 받은 김미령 셰프의 손맛이 담긴 메뉴 3종은 출시와 동시에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만찢남’ 조광효 셰프와는 ‘라즈지’와 ‘해물누룽지탕’을, ‘철가방요리사’ 임태훈 셰프와는 ‘마라샹궈’, ‘유산슬밥’ 등 중식 메뉴를 준비했다.  일식 다이닝 네기컴퍼니를 운영하는 ‘일식끝판왕’ 장호준 셰프는 ‘오뎅탕’, ‘소고기 대파 우동’ 등 일식 간편식을 내놓는다.  이번 상품은 우리동네GS 앱 사전 예약을 통해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만찢남’ 조광효 셰프의 ‘라즈지’와 ‘해물누룽지탕’을 한정 수량으로 먼저 선보이며, 다른 상품도 이달 말부터 전국 GS25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GS25는 넷플릭스와의 이번 협업을 기념해 셰프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0월 13일에 김미령 셰프의 ‘즐거운 술상’과 장호준 셰프의 ‘모던오뎅’에서 셰프의 요리를 직접 맛보고, 개그맨 유민상 씨와 이번 넷플릭스 협업 상품을 미리 만나보는 고객 참여형 행사가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GS25 공식 인스타그램(@gs25_official)을 통해 가능하다

대만디자인엑스포(Taiwan Design Expo), 10월26일~11월10일 타이난에서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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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 디자인 업계에서 가장 큰 연례행사인 대만 디자인 엑스포(Taiwan Design Expo)가 10월 26일부터 11월 10일까지 16일간 타이난에서 개최된다. 이로써 타이난이 엑스포를 개최한 지 5회차가 됐다.  The 2024 Taiwan Design Expo 포스터 2024년 에디션은 ‘더 넥스트 400(The Next 400)’이라는 주제로 타이난의 ‘음식’, ‘의류’, ‘숨겨진 챔피언들’을 집중 조명한다.  이번 엑스포의 목표는 타이난의 풍부한 문화적 정체성과 포용성을 강조해 도시의 역사적 뿌리를 기념하는 동시에, 대만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에서 어떻게 고대 유산과 현대적 영향력 및 다양한 외국 문화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활기찬 문화적 태피스트리를 엮어내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타이난시 정부 문화국장인 시에시위안(Hsieh Shih-yuan)에 따르면, 옛 타이난의 정신을 담아낸 대만 속담이 있다.  “3대가 번영해야 음식과 의복을 진정으로 감상할 수 있다(It takes three generations of prosperity to truly appreciate food and clothing)”는 말이다.  17세기에 타이난은 세계 해상 무역의 핵심 플레이어로서 명성을 얻었고, 타이난에서 부의 축적에 크게 기여하며 도시의 활기찬 요리와 직물 유산 발전의 계기가 됐다.  100년이 넘게 존속해 온 타이난의 서시장(West Market)은 대만 최초의 근대식 시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설립 당시 동아시아에서 최고급 시장으로 명성을 날렸다.  이 상징적인 시장은 디자인 엑스포 기간 동안 주요 전시 공간으로 활용되어 타이난 지역 문화의 정수와 풍요로움을 잘 보여주는 음식과 의복에 초점을 맞춘 테마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황웨이저(Huang Wei-che) 타이난 시장은 타이난이 고대 도시이지만 혁신적인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반도체, 섬유, 난초, 농업, 바이오테크 등 대만의 유명한 산업 중 상당수가 타이난에 뿌리를 두고 있

섬산련, AI 인공지능을 활용한 패션디자인 실습 교육생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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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최병오, 이하 섬산련)가 인공지능을 활용한 패션디자인 교육생을 10월23일까지 모집(선착순, 정원15명)한다.  이 교육은 섬산련의 Tex + Fa Academy가 10월24일(목)과 10월29일(화) 각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하며, 섬유패션업계 재직자 및 대졸 미취업자 등을 대상으로한 무료 교육이다. 이 교육을 통해 Midjourney, The New Black, Chat GPT, Gemini, Stable Video, LUMA DREAM MACHINE, GAMMA 등의 AI를 활용한 패션 디자인을 실습하게 된다.     교육 장소는 서울 강남 섬유센터2층 Tex + Fa Campus G룸에서 진행, 개인 노트북을 필히 지참해야 한다. 교육 이수시 수료증을 발급한다. ■ 문의 : eklee@kofoti.or.kr 인공지능을 활용한 패션디자인 실습 교육생 모집 포스터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잇미샤(it MICHAA)X김세정, 24 WINTER 캠페인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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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브랜드 뮤즈 김세정과 함께한 24 WINTER 캠페인 1차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잇미샤(it MICHAA) “One Ordinary Winter Day; 보통 날의 겨울” 이라는 타이틀로 전개되는 이번 겨울 캠페인은 ‘평범하게 반복되는 겨울 날들을 잇미샤만의 특별함으로 가득 채우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잇미샤만의 특별함은 페미닌하고 섬세한 실루엣을 고급스러운 소재감으로 제안한다.  특히 남양주의 한 승마클럽에서 촬영된 이번 겨울 화보는 비일상적인 공간과 김세정의 여성스러운 무드가 더해져 잇미샤만의 특별한 겨울을 완성하고자 했다.  화보 속 김세정은 섬세한 스티치 라인의 퀼팅 텍스처가 돋보이는 셋업 스타일을 착용하여 겨울의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무드의 퀼팅 셋업에 보온성을 더해 실용성 또한 높인 아이템이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승마클럽의 광활한 공간감과 미니멀한 무드의 스타일링이 만나 한층 더 감도 높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잇미샤(it MICHAA) 김세정은 심플하면서 클래식한 오버핏 실루엣 코트와 함께 부드럽고 소프트한 컬러의 풀오버를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이목을 사로잡았다.  김세정과 함께 선보이는 잇미샤의 2024 겨울 1차 캠페인은 공식 온라인 몰, 인스타그램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김세정은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인 ENA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로 로코 여신의 명성과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캐릭터 '부기(Boogi)' ,위츠숍(Witzshop) 통해 라이선스 파트너 발굴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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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의 소통 캐릭터 ' 부기(Boogi)'가 IP서비스 라이선스비즈 AI플랫폼 위츠숍(www.witzshop.com)을 통해  라이선싱 파트너 발굴에 본격 나섰다. 부산시 소통 캐릭터 ‘부기’ 캐릭터 '부기(Boogi)'는 부산의 푸른 바다와 따뜻한 감성을 담아 힐링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주는 귀여운 갈매기로 표현된다.  '부기(Boogi)'는 200cm에 달하는 키와 동글동글한 몸매, 늘 부지런한 날개, 똘망똘망한 눈과 진실만을 말하는 입, 눈을 사로잡는 빨간 스마트 글래스. 세상에 단 하나 뿐인 동백꽃 커스텀 슈즈의 모습을 하고있다.  ‘위츠숍’은 복잡하고 어려운 라이선스 계약 절차를 인터넷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듯 간소화하였으며, IP 권리자와 이용자가 거래를 쉽게 할 수 있도록 개발된 라이선스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위츠숍을 통해 계약서 작성과 로열티 정산, 계약후 사후 관리까지의 과정을 자동화, 어느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라이선싱 비즈니스에 참여하고 합리적인 계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Singer-Songwriter SAAY to Hold First Solo Concert in Busan, ‘SAAY’S HOMECOMING’ (Hosted by Union Pictur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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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nger-songwriter SAAY will be holding her first solo concert, "SAAY'S HOMECOMING", in Busan on November 17, as announced by Union Pictures.  Singer-Songwriter SAAY to Hold First Solo Concert in Busan, ‘SAAY’S HOMECOMING’ This concert marks a significant milestone in her musical journey, as it will be her first solo performance in her hometown of Busan, creating a special connection with her fans.  SAAY, known for her unique music style based on R&B and hip-hop, has gained recognition for her outstanding vocal abilities.  Since her debut, she has crossed various musical genres, showcasing a diverse array of songs. She is also highly regarded for her skills as a producer.  Beloved by many fans both domestically and internationally for her original sound and captivating stage performances, she plans to demonstrate her mature musical capabilities through this upcoming concert.  The performance will feature not only tracks from her full-length album but also fan-fa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