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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부름앱 '해주세요', 서울 지역 가맹점 1000곳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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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12일 강남 · 서초구부터 서비스 시작  중개 · 포장 수수료 0% 앞세워 특별한 영업 활동 없이 입점 가맹점 빠르게 늘어  소비자에게는 한집 배달도 무료, 최소 주문 금액은 9900원 이하로 책정  심부름앱 ‘해주세요’를 운영하는 해주세요컴퍼니(대표 조현영)가 오는 12월 12일부터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음식 배달 시장에 진출한다고 발표한지 3주 만에 서울 가맹점 1000곳이 입점했다고 전했다.  국내 주요 배달앱 3사 및 공공배달앱의 수수료가 2%에서 10%까지 육박하는 가운데 0% 수수료를 앞세운 '해주세요'에 대한 높은 관심이 서울 지역에서 입점 가맹점을 빠르게 늘리고 있는 배경으로 분석된다.  기존 배달앱들의 높은 수수료에 부담이 컸던 서울 지역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은 '해주세요 사장님(ceo.pleasehelp.co.kr)' 포털을 통해 손쉽게 입점해 12월 12일부터 중개수수료 0%, 포장수수료 0%로 음식을 배달할 수 있다.  주목할 만한 점은 '해주세요'는 영업 직원 또는 영업 대행사 없이 3주 동안 1000개의 가맹점을 모집했다는 것이다.  가맹점주들이 '해주세요'에 입점하는 이유는 단순히 수수료가 0%이기 때문만은 아니다.  '해주세요'는 소비자에게 국내 최저가 음식 배달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가맹점주들의 큰 공감을 얻었다.  월 3000~7000원의 멤버십 요금을 결제하고도 한집 배달비로 1000원을 결제해야 하는 주요 배달앱과 달리 '해주세요'는 멤버십 결제 없이 한집도 배달비가 무료다.  12월 12월 출시 예정인 ‘해주세요’의 음식 배달 정책 건당 최소 1000원이 저렴한 것이다. 나아가 '해주세요'는 최소 주문 금액이 비싸 배달 주문을 망설이는 1인 가구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모든 배달의 최소 주문 금액을 9900원 이하로 책정했다.  이외에도 국내 1등 심부름앱으로써 소비자와 배달 기사들이 확보돼 있고, 배달 대행 인프라가

더탁 , 식품데이터 제공 플랫폼 ‘오더탁(othetak.com)’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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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유통 업력 20년차 기업 더탁(대표이사 정재규)이 영양사를 위한 식품데이터 제공 플랫폼 ‘오더탁(othetak.com)’을 출시했다.  통합 식품 정보 플랫폼 ‘오더탁’ 화면 더탁은 다년간 다수의 공공급식 입찰을 수주하며 급식 업계의 강자로 성장했다.  더탁 정재규 대표이사는 IT와 인공지능(AI)이 일상으로 자리 잡은 현시대의 양상에 맞춰 급식 업계도 최신 기술을 도입할 필요성을 느껴 관련 플랫폼 개발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더탁은 플랫폼 출시를 위해 바이널에서 토요타, 나이키, P&G, 키엘 등 대기업 구축 프로젝트를 경험했으며, 바바패션그룹에서 ‘힙합퍼’를 론칭하고 민병철교육그룹에서 ‘유폰’ 앱을 론칭한 남인식 기술 이사를 CTO로 선임했다.  이후 남인식 기술 이사를 통해 각 분야의 전문 인력들을 선발하고, 1년 간의 개발 및 테스트 기간을 걸쳐 이번에 ‘오더탁’ 플랫폼을 자신 있게 시장에 출시했다.  ‘오더탁’ 플랫폼은 식품 조회, 시장조사 AI, 레시피, 이달의 행사, 요리/식단 등의 주요 기능을 담고 있다.  더탁은 공공급식 입찰 시 공공기관이 희망하는 식품과 판매 가능 지역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를 보며 정확한 식품 정보 제공의 중요성을 느껴 식품 조회 기능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더탁’ 상품 조회에서는 약 14만개의 식품 정보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다양한 검색이 가능하며, 지역별 실제 판매 가능 여부와 판매가도 확인할 수 있다.  AI가 탑재된 ‘오더탁’ 시장조사 AI는 실제 학교 급식 시스템인 나이스(NEIS)에서 사용하는 시장조사 양식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식품과 판매가를 매칭해 완성해주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영양사가 여러 납품 업체에 식품 정보를 직접 문의해 비교할 필요 없이 ‘오더탁’ 시장조사 AI 기능을 통해 사용자 니즈에 가장 적합한 최상의 상품과 판매가를 추천 받을 수 있어 영양사 업무 시간을 더욱 효과적으로 단축할 수 있다.  통합 식품 정보 플랫폼 ‘오더탁’ 상품 조회 화면과  시장조사 AI

미미박스(Memebox) '아이듀케어(I DEW CARE)', 미국 월그린스(Walgreens) 파트너십통해 미 전역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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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미박스는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듀케어(idewcare.com)가 미국 최대 드럭스토어 체인 월그린스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미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전했다.  (좌)아이듀케어 월그린스 VMD / (우)아이듀케어 헤어 밴드 미미박스는 이미 10월부터 1600여 개의 월그린스(Walgreens) 매장에서 아이듀케이어의 주요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미국 내 소비자들에게 K-뷰티의 접근성을 대폭 확대하는 중이다.  월그린스: 미국 최대의 드럭스토어 체인  월그린스는 1901년 설립된 미국 최대의 드럭스토어 체인으로 90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시총 약 10조원이 넘는 리테일 시장의 주요 기업이다.  건강 관리 서비스와 편리한 위치, 드라이브 스루 약국 등으로 많은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월그린스는 헬스케어와 웰니스 중심의 제품군을 강화하면서도 다양한 소비자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뷰티, 스킨케어 등 다양한 분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약국뿐만 아니라 종합 리테일 유통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군을 강화해 미국 전역에서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해 왔다.  아이듀케어와의 파트너십 역시 이러한 전략의 일환으로, 월그린스는 K-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며 미래의 리테일 경쟁력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글로벌 K-뷰티 시장의 성장과 월그린스의 전략적 대응  전 세계적으로 K-뷰티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아이듀케어의 월그린스 진출은 K-뷰티 브랜드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차지하는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자 하는 전략이다.  대한민국 관세청에 따르면 2024년 1분기 한국 스킨케어 제품 수출은 전년 대비 21.7% 증가하며 23억달러를 기록했다.  이러한 성장세가 미국 시장에서도 뚜렷하게 나타나는 가운데, 월그린스는 아이듀케어를 통해 MZ세대 및 젊은 소비자를 적극 공략하는 전략을 구사할 계획이다.  아이듀케어는 이번 월그린스 진출과 더불어 울타뷰티(Ulta B

이브자리(EVEZARY), 오픈 5주년 자사몰 매출 247%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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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brand.evezary.co.kr)의 자사몰 ‘이브자리몰’이 매출액, 신규 회원 가입 수에서 증가세를 보이며 오픈 이후 5년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출처 : 이브자리몰 이브자리몰은 침구 시장에서 온라인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2019년 11월 출범한 이브자리 자사몰이다.  10월30일 이브자리에 따르면 이브자리몰의 올해 3분기까지 매출은 개설 초기인 2020년 동기 대비 247% 증가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8%의 신장률을 기록했다.  이어 올해 3분기까지의 신규 회원 수는 전년 대비 44% 급증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브자리는 △자사몰 기획전 및 고객 혜택 강화 △자사몰 중심의 소비자 직접 판매(D2C) 운영 전략 등이 이브자리몰 신장의 요인으로 분석했다.  이브자리는 자사몰에서 매달 한 번 세분화된 고객 관심사와 필요를 반영해 월별 테마에 맞춘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창립 48주년 기념 행사 등 기존 대리점에서만 운영하던 대규모 행사를 공식몰에서 함께 진행하기 시작하며 기존보다 강화된 자사몰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이브자리는 활용도 높은 쿠폰팩,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자사몰 전용 혜택을 제공 중이다.  또한 이브자리는 자사몰 중심의 D2C 전략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동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온라인 메인 채널인 이브자리몰을 통해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마케팅을 실시하고 자사몰 운영 최적화에 다시 반영한다.  더욱이 이브자리만의 O2O(온·오프라인 연계) 시스템으로 자사몰 주문을 대리점에 연계해 매장에서 직접 배송하며, 생산 제품을 소비자까지 직배송해주는 사업 모델까지 갖췄다.  향후 이브자리는 자사몰에서의 프로모션과 혜택을 꾸준히 늘리고, 정확한 고객 데이터 기반의 CRM (고객관계관리) 마케팅을 지속하며 자사몰을 통한 신규 유입 및 충성 고객을 늘리는데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이브자리몰 오픈 5주년 기념 이벤트 포스터 먼저 이브자리는 11월 한 달간 이브자리몰

한국섬유산업연합회, '2024년 섬유패션인 한마음 걷기대회' 1100여명 참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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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최병오, 이하 섬산련)는 ‘섬유패션인의 화합과 장학기금 조성’을 위한 '2024년 섬유패션인 한마음 걷기대회'를 지난 10월 26일 서울 남산골한옥마을을 비롯 대구 봉무공원, 부산 이기대수변공원 등에서 동시 개최했다.  사진제공 : 한국섬유산업연합회 / 2024년 섬유패션인 한마음 걷기대회 개회식 올해 13회째를 맞이한 걷기대회 행사는 역대 최대 규모로 서울, 경기, 대구, 부산, 공주, 익산 등 전국의 섬유패션인 및 가족 등 1,100여명이 참가, 섬유패션인의 대표적인 한마음 축제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금년도 걷기대회 행사를 위하여 많은 기업에서 다양한 기념품과 경품을 후원하여 행사에 참가한 섬유패션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패션그룹형지, 효성티앤씨, 콜핑, 덕산엔터프라이즈, 영원아웃도어, 유진한일합섬 등 섬유 업체뿐만 아니라, 협단체 및 연구소 등 40여개사에서 자동차, 안마의자, TV, 스타일러, 노트북, 아이패드, 갤럭시탭, 패션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경품으로 협찬하여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하였다.  사진제공 : 섬산련 / 2024년 섬유패션인 한마음 걷기대회 장학금 전달과 참가비 기탁  특히 올해는 걷기대회와 연계하여 국내 봉제산업 육성과 업계 사기진작을 위한 종사자 자녀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하여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시간도 가졌다.  섬산련 장학재단은 2024년도 섬유패션 종사자 장학금으로 202백만원을 배정한 바 있으며, 이날 종사자 자녀 장학생 추천기관을 대표하여 한국패션봉제산업연합회에 서울지역 봉제업체 종사자 장학금 5천만원을 전달하였다. 최병오 섬산련 회장은 개회사에서 "섬유패션인 한마음 걷기대회에 후원을 해주신 업계 및 단체 대표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하면서 “참가자 분들이 기탁해주신 성금 약 5천만원은 전액 장학기금으로 조성하여 미래 섬유패션인들의 꿈과 희망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변화와 혁신을 주도할 미래 인재양성에 섬산련 장학재

민텔(Mintel), 2025년 Beauty 및 Personal Trend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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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는 것이 힘 / 변화의 물결 / 생각은 느리게 행동은 빠르게  2025 글로벌 뷰티 트렌드 글로벌 마켓 트렌드 리서치 기업, 민텔(Mintel)이 2025년 뷰티 및 퍼스널케어 트렌드를 발표했다.  민텔의 글로벌 뷰티 및 퍼스널케어 트렌드 팀은 앞으로 천연 재료에서 추출한 혁신적인 성분, 기후조건에 적응하는 데오도란트 등이 미래의 일상이 될 것이라고 내다보고 △기술: 아는 것이 힘 △지속가능성: 변화의 물결 △웰빙: 생각은 느리게, 행동은 빠르게, 이 3가지 큰 주제에서의 2025 트렌드를 소개했다.  (My) knowledge is Power (성분 및 기술: 아는 것이 힘)  앞으로 소비자들은 더 나은 결과, 최적의 효능을 위해 다양한 뷰티 지식과 기술을 탐구하고 다양한 시도를 하게 될 것이다.  바세린을 피부 슬러깅에 사용하거나 셀프 태닝 제품으로 구릿빛 피부를 만드는 등 정해진 뷰티 루틴 대신 제품의 용도를 변경해 최소한의 노력으로 효과를 극대화하는 제품이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한다.  급속히 고령화되는 사회에서 제품만으로 만족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은 의료 에스테틱을 즐기게 될 것이며, 시술 전후 관리를 위한 전용 제품도 다양하게 발전될 것이다.  하지만 동시에 젊은 세대에 만연해지는 외모 집착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뷰티 브랜드는 건강에 초점을 맞춘 제품도 함께 고려해야 한다.  소비자는 장기적인 피부 건강으로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생명공학 기술과 혁신을 수용하며 AI 및 데이터를 활용해 자신의 일상과 외모를 통제하고 싶어질 것이다.  Turning the Tide (지속가능성: 변화의 물결)  폭염과 폭우, 그리고 한파 등의 극단적인 기후에 대한 두려움은 지속가능성에 대한 강력한 책임 의식을 심어주고 있다.  소비자들은 성능뿐만 아니라 환경을 경시하지 않는 제품을 선택할 것이며, 이에 따라 브랜드는 윤리적 관행과 고성능 뷰티 솔루션 간 연결성을 고민해야 한다.  브랜드는 재생 농업, 지속가능한 어업 등 지구의 토양에 뿌리를 둔 솔루션을 모색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BRANDX.) 젝시믹스(XEXYMIX), 2024년 FW 아우터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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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www.brandxg.com)이 192종의 '젝시믹스(XEXYMIX)' 24FW 아우터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아우터 마켓에 보폭을 크게 넓혔다. 사진 제공 : 젝시믹스 /  노블다운 디테처블 후드 구스 점퍼 섀도그레이 젝시믹스는 올해 가벼운 바람막이부터 중·헤비 아우터까지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총 192종(SKU 기준)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아우터 라인업 확대에 주력한다.  최근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겨울 아우터의 판매 반응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일교차가 커진 지난주 10월 4주차(14~20일), 패딩 및 다운, 플리스 등 겨울 아우터 판매량은 전주(7~13일) 대비 103.8% 증가했다.  역대급 한파가 예고된 만큼 구스다운 등 보온성 높은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 주력 제품 중 하나인 ‘노블다운’ 아우터 시리즈는 세련된 디자인에 보온성과 경량성을 높인 구스다운 제품이다.  후드 베스트, 숏점퍼, 후드 점퍼, 롱점퍼 4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솜털 80%, 깃털 20% 비율의 충전재를 사용한 높은 보온력과 발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추운 날씨에도 편안한 착용감과 자유로운 활동성까지 제공한다.  비슷한 사양의 제품들에 비해 10~2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된 점도 큰 강점이다.  올해 비즈니스 캐주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젝시믹스는 비즈니스룩부터 캐주얼, 운동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맨즈 제품 ‘하이넥 구스다운 블루종 점퍼’를 새롭게 출시했다.  체형에 상관없는 안정적인 핏감과 실용적인 포켓 디테일을 선보이며 올해 겨울 아우터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젝시믹스는 12월 2일까지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

커리어넷(CAREER), 스노우피크코리아 등 채용 소식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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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 포털 커리어가 한국석유공사와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한국에너지공단, 스노우피크코리아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자료 제공 : 커리어넷 한국석유공사 에서 2024년 하반기 직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개방형계약직(민간전담직위)에서 △안전보건총괄팀 담당역 △홍보팀 담당역이며, 지원직에서 △소방, 육아휴직 대체에서 △부서행정(임용일~2025.12.31.) △부서행정(임용일~2026.04.01.), 경력단절여성 직무체험형 인턴에서 △부서행정 △유가모니터링 지원 △데이터 분석으로 총채용 인원은 총 10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1월 6일(수) 1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이 2024년도 4분기 1차수 위촉 계약직(행정/연구직, 사무/기술직) 및 사회형평적 인재(장애인 위촉)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위촉 계약직(행정/연구직)에서 △행정직(3명) △연구직(41명)이고 위촉 계약직(사무/기술직)에서 △사무직(3명) △기술직(3명), 사회형평적 인재 채용에서 △총무 1명이고 총 51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1월 12일(화) 1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에서 2024년 제3차 중소기업 R&D PM 채용 및 제7차 전문위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제3차 중소기업 R&D PM에서 △위촉연구직(AI)로 총 1명이고, 제7차 전문위원에서 전문계약직 △법무 △정부출연금 관리 △PM지원(AI, 첨단바이오) △사업기획으로 총 5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원서접수, 서류전형, 증빙서류접수,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 국산 섬유제품 인증마크 ‘2024 Korea Product Day’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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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최병오, 이하 섬산련 www.kofoti.or.kr)가 10월28일(월)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섬유패션 기업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산 섬유제품 인증제도'를 설명하고 시범사업의 추진 결과를 공유하는‘2024 Korea Product Day’를 개최했다.  사진출처 : 한국섬유산업연합회 / 2024 Korea Product Day- 인증마크 활용사례(우주글로벌 길경택 대표) 이번 행사는 국산 섬유패션 제품 인증에 관심있는 기업인 • 기관을 대상으로 인증제도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자리로, 참석자들은 개편되는 인증종류, 인증방식 및 운영계획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신규 국산 섬유제품 인증제도의 1호 인증기업인 패션그룹형지(크로커다일 레이디), 우주글로벌, 스타이렘코리아와 알레르망은 인증마크 신청 배경, 인증과정과 바이어·소비자 반응을 공유했다.  사진출처 : 한국섬유산업연합회 / 국산 섬유제품 인증마크 패션그룹형지의 크로커다일 레이디는 3만여장의 제품에 국산 인증마크를 달아 판매를 진행했으며, 올해도 하반기에 국산 소재 및 국내 봉제를 강화하여 국내산 라인 신설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매장에서 인증마크가 부착된 제품에 대한 반응이 좋아 고객 대상 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다.  우주글로벌의 바이어인 미국의 남성 스포츠 브랜드 ASRV는 원사부터 국내산 원단을 요구하여 인증마크를 활용한 협력을 기대하고 있으며, 일본의 160년 역사를 가진 섬유기업인 스타이렘은 국내에서 제조된 원단에 인증마크를 부착하여 일본·중국에 수출할 계획이다.  사진출처 : 한국섬유산업연합회 / 2024 Korea Product Day- 인증기업 수여식 침구 기업인 알레르망은 국내 매장에 유통되는 '24FW 신상품에 인증 태그를 부착하여 소비자들에게 높은 수준의 품질과 투명성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우수성을 공고히 하고, 미국 • 중국·동남아의 해외 바이어에게도 국산 섬유의 경쟁력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국산 섬유

듀이듀이(DEW E DEW E), 모녀 패밀리룩 ‘리본 스웨트셔츠’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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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 김진영, 이수연 디자이너가 이끄는 브랜드 듀이듀이(DEW E DEW E)에서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하여 엄마와 딸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커플 아이템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 듀이듀이(DEW E DEW E) 2014년 가을에 론칭하여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듀이듀이'의 이번 24 가을 컬렉션 테마는 ’10 DEWE 10’으로, 지난 10년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제품과 고객들의 재입고 요청이 많았던 제품들을 다시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여성복 ‘리본 스웨트셔츠’를 3가지 사이즈(100, 120,140)의 아동복으로 출시하여 엄마와 아이가 커플룩으로 착용하기에 좋으며, 부드러운 코튼 소재로 제작해 사계절 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출시됐다. 듀이듀이 김진영 대표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입기 좋은 아이템으로 편안한 스웨트셔츠를 선택했다.”라고 밝혔으며,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세련된 패밀리룩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이번 커플 아이템은 SNS를 통해 가족의 일상을 공유하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해당 제품은 듀이듀이 홈페이지와 W컨셉, 29CM, SI빌리지 등 온라인 편집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듀이듀이 소개 듀이듀이는 김진영, 이수연 디자이너의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듀오(DUO)’와 ‘뉴(NEW)’를 합성한 신조어로 ‘듀오 디자이너가 만나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내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문수권세컨(MSKN2ND), 24FW 컬렉션 ‘마일드 마일드 웨스트(MILD MILD WEST)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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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 권문수의 캐주얼 브랜드 '문수권세컨(MSKN2ND)'이 24FW 컬렉션, ‘MILD MILD WEST(마일드 마일드 웨스트)’를 공개했다.  사진제공 : 문수권세컨 이번 컬렉션은 미국의 서부 개척 시대를 대표하는 웨스턴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문수권세컨만의 트렌디하고 유쾌한 무드로 표현했다.  와일드하고 거친 서부 스타일을 대표하는 웨스턴 자켓과 베스트, 카우보이 셔츠 등 소프트한 소재와 컬러감으로 마일드하고 캐주얼하게 풀어냈으며 디스트레스드, 컷 아웃, 아트웍 등의 디테일로 위트와 엣지를 더했다.  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웨스턴 카우보이 셔츠’는 웨스턴 곡선의 요크와 커프스, 포켓, 카라, 플래킷을 배색과 파이핑으로 연출해 시즌 무드를 강조했다.  여유 있는 오버핏으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으며 데님 팬츠나 데님 스커트와 매치하면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웨스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카우보이 셔츠는 선명한 색감이 돋보이는 블루와 시크한 그레이, 캐주얼한 옴브레 체크 패턴으로 만날 수 있다.  비대칭의 네크라인과 크롭 기장의 여성용 ‘숏 스웨터’는 풍성하고 헤어리한 텍스처로 따뜻하고 화사한 무드를 선사한다.  사진제공 : 문수권세컨 보안관 배지를 모티브로 한 별 모양과 시그니처 로고, 시즌 타이틀인 ‘MILD MILD WEST’ 등의 아트워크와 디스트레스드 디테일로 힙한 감성까지 더했다.  또한, 유니크한 조직감과 밑단의 프린지 디테일로 웨스턴 무드를 더한 여성용 ‘니트 베스트’와 별 모양의 스터드 포인트가 매력적인 ‘슬리브리스 미니 드레스’, 카우보이 절개 라인과 화살표 주머니로 개성 있게 연출한 ‘웨스턴 크롭 재킷’과 ‘유니섹스 디스트레스드 카라 스웨터’ 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웨스턴 룩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써지컬 목걸이’와 ‘반다나 브레이드 타이’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문수권세컨의 24FW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트렌비(tren:be), 직접 보고 구매하는 중고명품 '보고구매' 서비스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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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플랫폼 트렌비(tren:be)에서 중고 명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보고구매'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미지 제공 : 트렌비 '보고구매'는 트렌비의 전문 감정사들이 정가품 검수를 완료한 상품들을 대상으로 하며,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확인한 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트렌비 중고명품센터에 방문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국내 최대 규모인 약 1만개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트렌비는 해당 서비스에 대해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이 직접 상품을 확인하고자 하는 요청이 지속 들어와 검토하게 되었으며, 특히 중고명품의 경우 상품의 컨디션 확인이 중요하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또한 트렌비가 주로 판매하는 상품은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 고가의 명품 브랜드 가방이 대부분을 차지해 이같은 서비스의 가치는 더욱 크다고 할 수 있다.  조정민 트렌비 중고사업총괄은 "트렌비가 취급하는 중고 명품은 철저한 검수를 거친 좋은 컨디션의 상품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직접 확인해 보시면 더욱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콘크리트웍스(Concreteworks), 미국 아웃도어 '와일드띵스(WILDTHINGS)'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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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기업 콘크리트웍스(대표 채명석)가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띵스(WILDTHINGS)’를 런칭, 2024 FW를 시작으로 10월 27일 무신사와 KREAM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  사진제공_ 와일드띵스 1981년, 미국 North Conway에서 첫 선을 보인 '와일드띵스'는 산악인이었던 ‘마리 무니에’와 ‘존 보챠도’에 의해 설립됐다.  당시 혁신적인 신소재의 사용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미국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로 빠르게 안착한 와일드띵스는 1985년, 미국 군대에 장비와 의류를 납품하던 ECWCS로부터 품질을 인증받아 현재까지 미국 육군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Light is Right’를 모토로 한 와일드띵스는 현재, 아웃도어와 밀리터리 브랜드의 DNA를 기반으로 동시대적 트렌드와 실용성을 갖춘 타운 유즈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미국은 물론 일본의 빔스와 유나이티드애로우 등의 유명 편집샵에 입점되어 있다.  ‘자연과 도시의 연결’이라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24FW 컬렉션은 아웃도어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자유롭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뛰어난 기능성과 우수한 보온성, 세련된 디자인을 두루 갖춘 마운틴 필드 패딩과 다운 푸퍼 등의 아우터를 주축으로 플리스 자켓, 빈티지 체크셔츠, 필드 팬츠 등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트렌디한 오버핏과 절제된 로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마운틴 필드 패딩 자켓’과 ‘마운틴 필드 다운 푸퍼’는 생활 방수가 가능한 초발수 나일론 원단을 사용했으며, 각각 보온성이 우수한 프리마로프트와 덕다운 충전재로 쾌적하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핸드 포켓과 내부 포켓, 활용도가 높은 웨빙 고리 등의 디테일로 실용성을 높였다.  사진제공_ 와일드띵스 한편, 와일드띵스는 지난 10월 19일,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마스터마인드(MASTERMIND)’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KREAM을 통해 선공개 했다.  마스터마인드의 시그니처인 해골 로고와 와일드띵스

모두의연구소(Modulabs) ‘K-하이테크 플랫폼’ 통해 재직자 AI 역량 강화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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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비 지원 통해 기업 부담 없이 AI 전문 교육 수강 가능  모두의연구소 강남 캠퍼스 / 재직자 교육 1회차 ‘생성형AI를 활용한 업무 자동화’ 수업 AI 교육 전문기업 모두의연구소(대표 김승일)가 고용노동부에서 주최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는 'K-하이테크 플랫폼 사업'의 지원을 받아 재직자를 대상으로 한 AI 직무 교육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AI 활용능력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해진 시대를 맞아 재직자의 AI 역량 강화 및 AI 관련 직무로의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그램은 1~3일 일정으로 모두의연구소 강남, 대전 캠퍼스에서 진행되며, 10월부터 시작해 지속적으로 과정이 개설될 예정이다.  재직자들의 디지털 직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K-하이테크 플랫폼 사업의 취지에 맞게 고용보험을 납부하는 재직자(대표자 제외)가 교육비 전액 무료 혜택 대상이며, 수료시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발급하는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강사는 전원 현업 실무 경험 및 강의 경력이 풍부한 모두의연구소 대표 기업교육 강사진으로 구성됐다.  모두의연구소 김승일 대표 ‘2023 직업능력의 달 기념식’ 직업훈련기관 대표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 강남 캠퍼스 교육 과정   · 회사의 생산성을 높이는 ChatGPT 활용법 (1일, 7시간)  · ChatGPT로 보고서, 사업계획서 1시간 만에 완성하기 (1일, 5시간)  · 생성형 AI를 활용한 업무 자동화 (2일, 14시간)  · 생성형 AI를 활용한 15초 광고 만들기 (2일, 14시간)  · 개발자를 위한 고급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2일, 14시간)  · RAG를 활용한 고급 챗봇 제작 (3일, 21시간)  ◇ 대전 캠퍼스 교육 과정   · ChatGPT로 보고서, 사업계획서 1시간 만에 완성하기 (1일, 5시간)  · ChatGPT 활용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 실무 (2일, 12시간)  각 과정은 생성형 AI에 대한 입문자부터 고급자까지 다양한 수준의 재직자를 교

나이스웨더(NICE WEATHER)마켓 신사 X 펫패션 플랫폼 디어테일(Deartail) 플리마켓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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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엘도그(arieldog.com)’ 와 ‘티와이스토리(acebento.co.kr)’ 참여 NICE WEATHER 마켓 신사 X 펫패션 플랫폼 Deartail 플리마켓 포스터 어나더브레인의 ‘경기도 반려동물산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 지원하는 기업 ‘아리엘도그(arieldog.com)’와 ‘티와이스토리(acebento.co.kr)’가 10월 26~27일과 11월 2~3일 나이스웨더 마켓(niceweather.co.kr) 신사에서 열리는 '디어테일(Deartail)' 플리마켓에 참가한다.  이번 플리마켓은 MZ 세대 인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펫패션 플랫폼 ‘디어테일’이 10월 26~27일 • 11월 2~3일, 총 4일간 나이스웨더 마켓 신사에서 운영. 아리엘도그와 티와이스토리를 포함해 반려동물 액세서리, 의류, 잡화, 리빙, 식품 등의 다방면에서 인지도 높은 기업 9곳이 참여해 트렌디하고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10월 26~27일·11월 2~3일 총 4일간 인지도 높은 반려동물 기업 9곳이 트렌디하고 활용도 높은 제품 판매  이번 플리마켓에서는 구매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며, 다양한 제품을 최대 8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반려동물과 좋은 추억을 남기고 갈 수 있는 나이스웨더 x 디어테일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나이스웨더는 이번 플리마켓이 반려동물에게 더 좋은 것을 주고 싶어하는 반려가족과 그들이 행복하고 풍부한 삶을 살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는 의류 •  잡화 제작자를 연결하기 위한 행사라고 설명했다.  디어테일 조승희 COO는 “나이스웨더와 함께 진행하는 의미 있는 행사인 만큼 고심하며 준비했고, 제품 또한 차별화해서 선별했다. 많은 반려가족에게 좋은 경험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디어테일은 반려동물 의류 • 잡화 부문을 선도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최근 펫 콘텐츠 및 기능성 푸드 스타트업인 ‘페치’와 합병해 ‘펫심’을 얻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

로에베(LOEWE) 2025 S/S 프리컬렉션 캠페인 By 유르겐 텔러(Juergen Tel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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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르겐 텔러(Juergen Teller)가 촬영한 로에베(LOEWE)의 2025 S/S 프리컬렉션 캠페인이 캐릭터 연구를 주제로 더욱 깊이 탐구하고 확장하며, 모델과 퍼포머들을통해 흥미로운 이중성을 보여준다.  사진 및 자료 제공: 로에베 (LOEWE)  전형적인 패션 사진처럼 스튜디오의 흰 배경에서 촬영된 이 캠페인 이미지에는 다양한 인물들이 로에베를 중심으로 한 자리에 모여있다.  암비카 모드(Ambika Mod), 아요 에데비리(Ayo Edebiri), 바이펀 핌차녹(Baifern Pimchanok), 드류 스타키(Drew Starkey), 레오 우달(Leo Woodall), 리처드 가드(Richard Gadd), 로즈 와일리(Rose Wylie), 그리고 고객에서 협업 파트너로 변신한 수 크롤(Sue Kroll)이 모델로 나서 인간의 전형적인 유형을 표현한다.  함께 등장하는 퍼포머들은 바다의 선장, 볼룸 댄서, 레더 대디, 스쿠버 다이버, 중세 기사, 기수, 정원사, 보디빌더, 조정 선수, 발레 무용수, 서퍼, 오토바이를 타는 사람, 오프로드 바이크를 타는 사람, 폭주족, 럭비 선수 등 인간의 고정관념을 대표하는 인물을 표현한다.  이미지마다 모델 한 명, 연기자 한 명 이상이 의도적으로, 그리고 즉흥적으로 짝을 이루며 예상치못한 충돌과 뜻밖의 조합을 선사한다.  이러한 뜻밖의 조합은 예상을 뒤집고 화합의 개념을 새롭게 정의한다. 포즈는 기발하고 과시적인 움직임도 엿보인다.  인물을 정의하는 것은 그들이 입은 옷이다. 남성복이 미국적 감성으로 채워져 있다면, 여성복은 드레이프 드레스와 가죽 등을 통해 우아함을 보여준다.  사진 및 자료 제공: 로에베 (LOEWE)  모델들이 착용한 의상 사이에서 정물화처럼 묘사된 보트 슈즈, 퍼 펌프스, 샌들은 인간의 존재 없이도 기묘한 조합을 선사한다.  유르겐 텔러의 시선은 전형적인 패션사진 같은 이미지에 천연덕스러운 유머를 더해 직설적이고 독특한 감각을 자아냈다.  2025 S/S 프리컬렉션은 11월 14일에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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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패션 브랜드 자라(ZARA)가 10월24일, 헝가리 패션 브랜드 ‘나누시카(Nanushka)’와의 첫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 제공 : 자라 / 자라(ZARA) X 나누시카(Nanushka) 성수 키르스튜디오 팝업 1층 특별전시 헝가리 출신 패션 디자이너 산드라 샌더(Sandra Sándor)가 2005년 런칭한 '나누시카'는 헝가리의 미학적 전통에 기반을 둔 진보적인 디자인 감각이 돋보이는 브랜드로, 문화 교차로로서의 역사와 산드로 샌더의 미래지향적인 디자인 철학을 담고 있다.  남성복, 액세서리, 홈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혁신적인 공예와 기능적인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나누시카'의 정신과 브랜드의 영감이 되는 주제인 ‘동서양의 만남’을 잘 보여준다.  남성복은 다양한 스타일로 조합할 수 있는 디자인과 멋스러운 실루엣이 특징이다. 테일러드 재킷은 여유롭고 편안한 핏을 선사하고, 어깨선을 강조한 울 탑코트는 피크 라펠과 함께 스터드 장식의 가죽이 덧대어진 소매로 세밀한 디테일을 보여준다.  스터드 장식의 가죽 탭은 피셔맨 스타일의 버킷햇, 벨트, 드로스트링 백 등에도 반복적으로 사용돼 컬렉션의 완성도를 더한다.  감각적인 패턴과 독특한 소재를 강조한 제품들도 눈길을 끈다. 보풀이 일어난 듯한 카센티노 울 소재의 니트, 헝가리 전통 패턴을 활용한 빅 스카프와 커다란 크로셰 장식이 더해진 박시한 회색 스웨터는 데님과도 쉽게 연출 가능하다.  스카프 디테일이 더해진 브러시드 코튼 소재의 클래식 셔츠와 팬츠 세트는 우아함을 극대화하며, 두 가지 컬러의 자카드 플리스 세트는 산드라가 평소 영감을 얻는 빈티지 텍스타일 디자인에서 영향을 받아 전통 패턴을 큼지막하게 강조했다.  여기에 보헤미안 스타일의 백리스 뮬과 낮은 굽의 미들힐 부츠는 스타일링의 재미를 더한다. 남성복과 홈 제품을 잇는 미학적 가교의 역할을 하는 액세서리 라인은 반지, 귀걸이, 이어 커프, 목걸이로 구성된다.  바우하우스 정신에서 영감을 받은 은 도금

코이카(KOICA), 글로벌인재사업 통합설명회 10월30일 '마실'에서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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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 무대를 꿈꾸는 청년 주목’  ‘2024년 코이카 글로벌인재사업 통합설명회’ 포스터 코이카(KOICA, 한국국제협력단)가 10월30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커뮤니티하우스 '마실'(명동성당 맞은편)에서 ‘2024년 코이카 글로벌인재사업 통합설명회’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글로벌인재사업은 청년들이 전 세계 국제개발협력 현장을 경험하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경력사다리*를 제공하는 코이카의 대표적 국민참여 프로그램이다. 코이카는 사업을 통해 작년 한 해만 국제기구 진출자 102명, 해외 취업자 227명을 배출하며 청년들의 세계 무대 진출에 등용문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 경력사다리 : 국제기구 진출을 희망하는 인재들을 위한 단계별 경력개발 제도로, 총 3단계로 구성. 1단계(진입, 해외봉사단, 해외사무소 청년인턴) → 2단계(경력개발, 프로젝트 실무전문가, 해외사무소 코디네이터) → 3단계(국내 외 공공·민간 부문 진출).  이번 설명회는 글로벌인재사업 내 다양한 프로그램을 총망라해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일명 ‘코이카 글-인 언박싱 :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 콘셉트로 해외봉사단, UNV 대학생봉사단,  *  다자협력전문가(KMCO), 코이카 해외사무소 청년인턴·코디네이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와 선배들의 참여 경험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 KMCO (KOICA Multilateral Cooperation Officer), UNV(UN Volunteer)  이번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코이카 글로벌인재사업의 전반적인 추진 현황과 내년 사업 계획이 소개된다.  2부에서는 세부 프로그램별 선배 참가자들의 생생한 경험담과 취업 성공 사례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사전행사로 글로벌인재사업 프로그램별 정보 전시, 코이카 직원과의 1:1 맞춤형 컨설팅, 나에게 맞는 파견 국가를 찾아보는 게임 부스, 월드프렌즈코리아(WFK)* 봉사단 활동 사진 공모전 수상작 사진전도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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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즈코퍼레이션(대표 노지윤)의 건강한 신체적, 정신적 활동을 이야기하는 커뮤니티형 브랜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가 세븐틴 멤버 승관을 브랜드의 첫 번째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제공 : 워즈코퍼레이션 차별화된 브랜딩 전략과 독창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고객들과 소통해온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는 체육학과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체육 종목을 활용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스트레스 없는 삶과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콘텐츠로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  승관은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의 세계관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인물로, 특유의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평소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승관의 라이프스타일은 체육학과 컨셉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의 철학과도 부합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뮤즈로 선정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부교수 임명'이라는 독창적인 컨셉으로, 승관이 다양한 체육 활동을 소개하는 부교수로 등장한다.  사진제공 : 워즈코퍼레이션 줄넘기, 배드민턴, 럭비, 농구, 탁구, 요가 등 다양한 종목으로 컨셉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그의 유쾌한 에너지와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만의 재치 있는 분위기를 담아냈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관계자는 "브랜드의 첫 뮤즈인 만큼 브랜드와 가장 잘 어우러지는 인물을 찾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고, 승관을 보자마자 바로 결정을 내렸다"며, "1차 컬렉션에 이어, 곧 공개될 2차 컬렉션 또한 승관과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과 완벽히 어우러진 컬렉션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승관과 함께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의 24FW 컬렉션은 10월 25일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무신사,

그리티(GRITEE) '위뜨(huit)', 드뮤어 코어(demure core) 파리지엔느 스타일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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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가을 패션은 얌전한, 조용한 룩을 지향하는 ‘드뮤어 코어(demure core)’가 휩쓸 것으로 전망된다.  ‘드뮤어 코어’는 ‘얌전한’, ‘조용한’ 이라는 뜻의 ‘드뮤어’처럼 클래식한 컬러, 최소화한 디테일 등을 바탕으로 편안함과 자연스러운 무드는 자애내는 룩이다.  그리티(GRITEE, Inc.)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는 올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드뮤어(demure) 룩에 걸맞는 신상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은은한 광택으로 고급스러운 무드 연출가능한 드뮤어 감성의 셋업 스타일  ▲위뜨, ‘글리터 벨벳 후드티’와 ‘글리터 벨벳 와이드핏 팬츠’, ‘벨벳터치 구스다운 크롭 베스트’. (이미지 출처=㈜그리티) 위뜨가 2024 FW 시즌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24FW 글리터 벨벳 후드티’와 ‘24FW 글리터 벨벳 와이드핏 팬츠’, ‘24FW 글리터 벨벳 롱스커트’는 은은한 글리터가 돋보이는 벨벳 코듀로이 소재로 고급스러움과 함께 부드럽고 포근함을 선사한다.  또한 ‘24FW 벨벳터치 구스다운 크롭 베스트’는 벨벳 소재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살리고 세련된 감성으로 해석한 올 가을·겨울 시즌 대표 아이템 중 하나다.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에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의 벨벳 터치 소재를 적용했다.  글로시한 광택의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 다운 베스트와 우아한 경량 아우터로 ‘한 끗 차이’ 살린 룩  ▲위뜨, ‘[24FW] 글로시 구스다운 베스트’(좌측)와 ‘리본타이 경량 구스다운 점퍼’(우측). (이미지 출처=㈜그리티) 또 다른 위뜨 신상 ‘24FW 글로시 구스다운 베스트’는 과하지 않으면서 우아한 룩을 연출하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이다.  고급스러운 광택이 느껴지는 트렌디한 글로시 원단과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 충전재로 우아한 무드를 선사한다.  위뜨의 ‘24FW 리본타이 경량 구스다운 점퍼’는 차분하지만 여성스러운 우아함이 느껴지는 신상 아우터다.  미들길이의 경량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다운 점퍼로 허리 양쪽에 리본을 묶은

아프리콧스튜디오(Apricot Studios), 스킨웨어 '아른(arrnn)'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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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동 브랜드 아프리콧스튜디오(Apricot Studios)를 전개하는 (주)아른(대표 임성빈)이 아이와 어른이 함께 쓸 수 있는 스킨웨어 브랜드 '아른(arrnn)'을 10월23일 론칭했다.  사진 : 스킨웨어 '아른(arrnn)' '엄마가 만든 아이 피부의 옷'이라는 컨셉트로 임산부부터 아이, 엄마와 아빠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 4종을 선보였다.  '아른'의 모든 제품에는 독자적으로 개발된 성분인 ‘마인드풀컴플렉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회복을 돕는 데 초점을 맞췄다.  사진 : 스킨웨어 '아른(arrnn)' 이번 출시된 제품은 진정과 보습을 돕는 ‘젠틀 미스트(gentle calming mist)’, 수분 공급과 보호막 역할을 하는 ‘코튼 제너럴 크림(cotton general cream)’, 트러블 케어를 위한 ‘노워리 스팟크림(no worry spot cream)’, 집중 보습을 위한 ‘블랭킷밤(blanket soothing balm)’으로 아이를 키우는 가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데일리 루틴을 제안한다.  '아른' 스킨웨어는 10월23일 정식 런칭되었으며, 지난 10월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하우스오브아프리콧에서 진행된 프리뷰 팝업에서 VIP고객 및 일반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사진 : 스킨웨어 '아른(arrnn)' 아른의 브랜드 디렉터 이윤주 상무는 “아이들을 위한 제품에 기존의 ‘화장품’이라는 개념이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피부가 입는 옷이라는 의미의 ‘스킨웨어’를 도입하게 됐습니다. 아이와 어른, 특히 엄마가 된 여성을 위한 맞춤형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  아른은 출산 후 변화된 가족의 삶을 케어해 주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한국패션산업협회, 글로벌 패션 포럼 ‘The-K, Hybrid Creators'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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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성래은)는 글로벌 브랜드 육성 사업의 일환으로 10월 23일, 서울 강남 섬유센터에서 ‘2024 글로벌 패션 포럼’을 개최했다.  사진출처 : 한국패션산업협회 / 왼쪽 성래은 한국패션산업협회 회장, 오른쪽 정지영 현대백화점 대표이사 사장 이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의 지원으로 지난 2009년부터 협회가 진행하고 있으며, 섬유 패션 업계 및 학계 주요 인사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되었다.  올해는 산업계, 유통계, 금융계, 예술계 등 K-패션을 보는 다양한 주제의 세션을 마련하여 글로벌 성장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고 지속할 수 있도록 미래 전략을 제시하는 동시에 효과를 높이기 위한 전략 방안을 제안했다.  성래은 한국패션산업협회 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정지영 현대백화점 대표이사 사장의 THE HYUNDAI 미래비전 기조강연과 김난도 서울대 소비자학과 교수의 '2025 키워드로 살펴 본 K-패션의 지향점'의 특별강연, 유정현 대신증권 기업리서치부 팀장의 'K-패션 글로벌 도약 가능성'에 대한 특별강연이 이어졌다.  사진출처 : 한국패션산업협회 / 트렌드코리아 2025 키워드로 살펴 본 K-패션의 지향점에 대해 발표하는 김난도 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 교수(왼쪽)와 2024 글로벌패션포럼 전경 특히 이지윤 숨프로젝트 대표, 박주원 시몬느 패션 컴퍼니 대표, 유진성 • 박지우 모노타입서비스 공동 대표는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검증되고 있는 K-패션 브랜드 경쟁력이 활성화되기 위해 필요한 조건과 추구해야 하는 브랜드 지향성에 대한 의미있는 토론을 진행하였다.  성래은 한국패션산업협회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민첩한 대응 능력과 K-패션 스스로에 대한 성찰이 중요하기에 이번 포럼을 통해 영감과 통찰, 지혜를 모아 K-패션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함께 고민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이데일리M, 'K-BRANDING CONFERENCE 2024' 10월24일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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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로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디지털 퍼스트 전략을 선도하는 이데일리M이 K- 콘텐츠 산업을 주제로 한 컨퍼런스 'K-Branding Conference'를 10월24일(목) 09시부터 17시까지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살롱에서 개최한다.  이미지 출처 : 이데일리M, 'K-BRANDING CONFERENCE 2024'  첫 번째 콘텐츠 비즈니스는 '패션'이며, K-Branding Conference 2024 'Fashion in Content'에서 미디어, 비즈니스, 콘텐츠, 디자인 등 패션산업을 둘러싼 분야의 연사를 모시고 한국을 넘어 세계를 무대로 도약할 수 있는 생생한 인사이트를 전달하게 된다.  이날 사회는 박은영 아나운서가 맡을 예정이고, 곽예은 일간스포츠 이코노미스트 대표가 '콘텐츠 브랜딩 시대, 패션 인 콘텐츠를 열며'의 주제 발표와 김현우 서울경제진흥원(SBA)대표의 '글로벌콘텐츠가 이끌어가는 산업의 미래' 환영사와 성래은 한국패션산업협회 회장의 '격변하는 패션업계, 새로운 도약을 향해' 축사로 컨퍼런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어서 로드리고 바실리카티 가르뎅 피에르가르뎅CEO의 '글로벌 브랜드가 한국 패션 시장을 주목하는 이유'와 조현민 (주)한진 사장의 '글로벌로 전진하는 패션물류의 길'의 강연이 있게된다.  뒤이어 안성은 브랜드보이앤파트너스 디렉터가 최정희 앤더슨벨 대표와 김성준 시몬스 부사장, 김리을 리을 대표를 패널로 '무형자산의 형성 ; 어떻게 브랜드 가치를 증진시키는가' 에 대해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이미지 출처 : 이데일리M, 'K-BRANDING CONFERENCE 2024'  오후 1시 부터는 '패션 인플루언서의 브랜딩'을 메인 테마로 고영대 무신사 스포츠본부장이 '와디의신발장, 최지희 에즈아이원 대표의 '진조크루와 함께 만든 스트릿캐주얼 브랜

SBA, 'SPP(Seoul Promotion Plan)국제콘텐츠마켓' 개막, 10월23~24일 그랜드하얏트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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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이 제24회 SPP(Seoul Promotion Plan)국제콘텐츠마켓'을 10월23일과 24일 양일간 그랜드하얏트호텔 서울에서 개최한다. 제24회 SPP(Seoul Promotion Plan)  국제콘텐츠마켓 포스터 SPP는 콘텐츠 업계 주요 플레이어들과의 비즈니스 매칭을 통해 IP 발굴, 투자, 공동제작, 유통, 배급, 글로벌 확산 등 다양한 IP 비즈니스 활성화를 지원하는 대한민국 최대의 종합 콘텐츠 B2B 마켓이다. 2001년 애니메이션 마켓으로 시작해 2022년부터 웹툰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를 포함하는 종합콘텐츠마켓으로 발전했으며, 세계를 선도하는 K-콘텐츠가 모여 있는 SPP 국제콘텐츠마켓으로 성장했다.  이번 SPP에서는 웹툰/웹소설/애니메이션/ 캐릭터/ 게임/영화/드라마 등 콘텐츠 전 장르 IP 콘텐츠 셀러 500개사, 국내 • 외 바이어 500개사가 참여, 프로그램 · 비즈니스상담 · IP 쇼케이스 · SPP 나잇 · 투자상담회 · 투자 IR데이 · 포럼 등의 시간을 갖는다.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mail.com 

홈랩(HOMELAB), 기절베개(KIJEOL PILLOW) 이어 '기절매트리스(KIJEOL MATTRESS)'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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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절베개(KIJEOL PILLOW)'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내셔널 리빙 컴퍼니 '홈랩(대표 정영훈 homelab.kr)'에서 기절매트리스(KIJEOL MATTRESS)를 런칭, 매트리스 마켓에 출사표를 던졌다. 사진제공 : 홈랩(Homelab) / 기절매트리스 베이지 홈랩은 '가격과 품질을 함께 담아서, 호텔처럼 편안하게 기절하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매트리스 시장에 도전장을 던지고,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기절 시리즈 상품' 개발에 탄력을 받고 있다. 그동안 홈랩은 5년 간의 다양한 제품과 마켓 세일즈 테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100% 국내생산, 자체제작을 방침으로 기절매트리스 제품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홈랩의 '기절 매트리스'는 생산과 유통과정의 거품을 뺀 10만 원대의 실속형 에이치랩(H.LAB) 매트리스와 중저가인 보급형 메모리폼 매트리스, 그리고 100만 원대의 고급형 블랙라벨 매트리스에 이르기까지 심플하고 직관적인 제품 라인으로 시장의 호응을 얻기 시작했다.  사진제공 : 홈랩(Homelab) / 기절매트리스 레드 홈랩의 한재호 디렉터(본부장)는 "홈랩의 기절 시리즈 제품은 가격과 품질을 바른 마음으로 책정하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함께 상생하는데 포커스를 맞추고 있습니다. 공정하고 편법이 없는 경쟁을 통해 리빙 시장을 더 성숙하게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희망을 가져 봅니다. 홈랩은 기절베개뿐만아니라 기절이불, 기절토퍼 등 다양한 FW 제품들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바른잠 연구소를 통해 기존의 스테디셀링 제품들의 기능들을 보완하고, 새로운 제품들을 개발하는데 여념이 없습니다." 라고 설명을 더했다. 사진제공 : 홈랩(Homelab) / 기절매트리스 블랙라벨 ■ 피플게이트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미디어 입니다.  ■ 피플게이트 게재 문의 / 업무제휴 상담 : peoplegate1@g

(주)제이앤우, 여성복 '오엔이(O.N.E)' 패션 유통가 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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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랙스 맛집, 패션 플랫폼 '45번가' 통해 인기몰이 (주)제이앤우(대표 정영우)가 여성복 브랜드 '오엔이(O.N.E)'를 자사 온라인 패션 플랫폼 '45번가(www.45th.co.kr)'를 통해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어, 패션 유통가로 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제공 : (주)제이앤우  '오엔이(O.N.E)'  20만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패션플랫폼 '45번가'를 통해 안정적 성장을 하고있는 고감도 여성복 '오엔이(O.N.E)'는 제이앤우의 김하나 디렉터(이사)에 의해 론칭, 패션 인플루언서와 패션모델을 비롯 패션리더 층으로부터 인기를 끌고있는 브랜드다.  '오엔이(O.N.E)'는 30~40대 여성을 메인 타겟으로 설정, 슬랙스를 주축으로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슬랙스 맛집'으로도 알려진 패션플랫폼 '45번가'는 연간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두터운 단골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주)제이앤우  '오엔이(O.N.E)'  최근에는 '오엔이(O.N.E)' 브랜드로 하이넥캐시폴라 블루, 텐션슬릿슬랙스, 슬랍베이직티_블랙, 캐시소프트니트_블랙, 피치반팔티셔츠_블랙, 울텐셀긴팔티, 니스울셔츠, 니스투턱울슬랙스, 울시그니처슬랙스 등 쉐터와 니트티, 코트와 패딩 등 신상품을 출시해 45번가를 비롯 지그재그 더블유컨셉 무신사 등 패션플랫폼으로도 영역을 넓혔다.  김하나 제이앤우 디렉터는 "여성복 오엔이(O.N.E)는 고감도(High Sensitivity) 소재와 정제된 실루엣에 포커스를 두어 시간이 갈수록 가치를 높이는 룩을 지향하고, 완벽한 나만의 드레스룸을 완성시켜 줍니다.  2024년 FW 신제품으로 선보인 ST더블하프코트를 비롯해 텐션슬릿슬랙스, 하이넥캐시폴라등은 출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판매되고 있습니다. 불황속에서도 두터운 단골 고객층의 사랑에 힘입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