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앤픽처스, 스타일쉐어 스쉐라이브 퍼블리싱

피지앤픽처스가 쇼퍼블 콘텐츠 플랫폼 스타일쉐어의 라이브 커머스 채널 ‘스쉐라이브’와 파트너십을 진행, 3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스쉐라이브는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협업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상품을 판매하는 비디오 커머스 채널이다. 사용자는 생방송 시청 중 마음에 드는 상품을 왼쪽 하단의 버튼을 눌러 바로 구매할 수 있다.


3월 27일 첫 방송은 스쉐라이브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스타와의 협업으로, 모모랜드 전 멤버 태하가 참여할 예정이다. 방송에서 태하는 유망한 신규 브랜드 4곳을 선정하여 소개한다.

이번에 소개될 브랜드는 프랑스 감성 쥬얼리 브랜드 루브르파리, 스트릿 패션 브랜드 리볼브뉴욕, 컨템포러리 여성복 베티르, 핸드메이드 커스텀 주얼리 디아끌라로 등 4개사다.

이번 방송에서는 스타가 유망 인기 브랜드들을 직접 착용해본 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브랜드 사용 경험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태하는 "이번 방송을 통해 인기 브랜드들을 10,20대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어서 기대가 된다. 젊은 층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콘텐츠를 앞으로도 계속 생각해 볼 계획이다"며 소감을 밝혔다.

피지앤픽처스와 스타일쉐어는 이번 첫 협업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엔터, 셀럽 콘텐츠를 논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봄 특집 액세서리 에디션을 소개한 원혜연 디아끌라로 대표는 "시작하는 뉴 브랜드들에게 문화, 엔터 콘텐츠를 함께 하여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은 시간이다. 현재 피지앤픽처스와의 브랜드 협업기간 동안 꾸준히 매출이 상승하고 있으며 당사의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단계적으로 알리고 있다고 생각한다" 며 "이번 스타일쉐어의 스타 라이브 커머스 역시 시작하는 브랜드들에게 새로운 쇼핑의 경험을 주리라 생각한다"며 입장을 말했다.

한편 피지앤픽처스는 자체 파트너십을 진행하고 있는 10여개의 엔터테인먼트 회사들과 함께 지속적인 미디어 프로젝트를 확대할 계획이며, 오는 4월에는 안예은, 프롬 콘서트 그리고 5월 이민혁, BAP 출신의 대현과의 프로젝트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