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필라테스복 스컬피그, 홈트용품 판매량 급상승

필라테스복 스컬피그, 홈트용품 판매량 급상승


여성 요가복, 필라테스복 브랜드 '스컬피그(SKULLPIG)'가 최근 집에서 운동하는 일명 '홈트족'이 늘어나면서 홈트 용품 요가용품 수요가 급증했다고 밝혔다.



스컬피그는 기존 ETC 제품군으로 요가삭스와 에코백, 이너웨어까지 다양한 ETC 상품군을 판매하고 있었으며, 최근 새로운 홈트 용품 릴렉스밴드 세트와 릴리즈볼(싱글, 듀얼)을 출시, 새롭게 출시한 운동용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대표적인 스컬피그 홈트 용품으로는 스트레칭 운동에 활용이 가능한 릴렉스밴드, 운동 후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릴리즈볼 제품 등이다.

릴렉스밴드는 4가지 난이도의 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집중적인 마사지에 효과적인 싱글 릴리즈볼과 곡선이 있는 부위에 최적회 된 듀얼 릴리즈볼로 구성된다.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많은 홈트족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스컬피그 상품기획 관계자는 “운동용품 수요가 급증한 만큼 최대 수량을 확보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추가 홈트 용품 기획을 진행 중이다.

다양한 운동 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스컬피그 릴렉스밴드와 릴리즈볼 상품은 스컬피그 홈페이지(www.skullpi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모델코리아(Modelkorea) 모델들, 포토캠프 통해 충남 보령 지역 관광 홍보 앞장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