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솔루션 전문기업 에이원데이타(대표 양기선)는 신규브랜드 에이원토스의 결제융합플랫폼3.0ver를 론칭하고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모두다렌탈킹(대표 황재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6월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5만여 소상공인에게 결제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이원토스의 가맹사와 1만여 개의 렌탈 상품 서비스를 전국에 제공하고 있는 ‘모두다렌탈킹’의 이용고객에게 기존서비스에 더해 소상공인 생활안정 금융상품과 물품, 편의서비스, 신용카드와 각종페이 그리고 암호화폐 결제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이뤄지도록 하는데 목적을 두고있다.

 

협약을 통해 양사는 가맹점 확대를 통한 양적 성장과 함께 경쟁업체와 구별되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을 바라보고 있다. 모두다렌탈킹은 에이원토스의 결제융합플랫폼3.0을 렌탈 서비스에 탑재하고 청년 소상공인을 위해 청년 소상공인들이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창업할 수 있도록 세무비·노무비 등 세금 관련 가이드를 비롯해 청년 정부지원사업에 관한 정보의 푸쉬 알림 서비스로 제공한다.


에이원데이타 양기선대표는 “ 그동안 신용카드결제 시 3-4일후에 정산입금 되던 것을 1초정산 입금으로 현금유동성을 공급하여 소상공인에게 호평받아 왔던 자사 결제솔루션에 새롭게 개발한 결제융합플랫폼 3.0VER을 통해 소상공인 금융과 생활물류 전반까지 서비스를 확대해 제공하게 되어 기대가 크며, 이번 양사협약을 통해 사업을 보다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에이원토스는 결제융합플랫폼 3.0을 올해 안에 해외 런칭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에이원데이타 개요

에이원데이타는 신용카드,각종PAY,암호화폐까지 결제 할수있는 올인원(ALL IN ONE)결제솔루션을 기반으로 소상공인 물품구매 금융지원과 물류를 통합 서비스하는 결제융합플랫폼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