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찾아가는 체험 로드쇼 RED EXPRESS 6월 연장 진행
-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연장 진행
- 서울, 부산, 대전, 광주 등 대도시 비롯해 전국 각지에서 펼쳐
- 현장 구매 고객 대상, 금액별 100% 사은품 제공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찾아가는 현장 이벤트 ‘레드 익스프레스(RED EXPRESS) 로드쇼’를 연장 진행한다.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는 밀워키가 업계에서 유일한 현장 전문가 JSS(Jobsite Solution Specialist)팀을
활용해 현장에서 정확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 및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돕는 이벤트다.
고객들의 열렬한
성원에 따라 이벤트를 연장 진행하게 된 밀워키는 이번 행사를 통해 12V, 18V FUEL 모델을 비롯해 강력한 파워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레드트럭’이 방문하는 곳에서는 수공구, LED 라이트, 팩아웃을 비롯해 더욱 다양한 밀워키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지난 5월 매주 2회씩 이벤트를 진행한 밀워키는 이번에 더 많은 고객들에게
찾아가기 위해 이벤트 횟수를 주 1회 늘렸다. 이에 따라
이번 이벤트는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매주 3일간 진행되며 서울과 부산, 대전, 광주 등 주요 도시들을 비롯해 수원, 의정부 등 전국 각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전동공구 및 수공구에 관심이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밀워키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이들에게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특히, 현장 구매
고객들에게 금액별로 100% 사은품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M 키체인 줄자’,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M12 B3(12V 3Ah) 배터리’를
증정하며,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M18 B5(18V 5Ah)
배터리’를 제공한다.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 및 레드트럭 운영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www.milwaukeetool.co.kr)와
밀워키툴카페(cafe.naver.com/milwaukeetool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밀워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확인, 거리두기 유지, QR 체크인 등의 기본적인 안전 수칙 준수를 철저히 할 예정이다.
밀워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벤트를 연장 운영할 수 있도록 열렬하게 응원해준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많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행사 횟수도 늘리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다가가고 나아가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