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K쇼핑, 7월20일까지 제8기 시청자평가원 모집

K쇼핑 신규상품 선정 및 방송영상 품질 향상 기여 활동…고객 니즈 적극 반영


[사진출처] K쇼핑, 제8기 시청자평가원 모집


디지털 홈쇼핑 K쇼핑이 7월7일부터 제8기 시청자평가원을 모집한다.  올해로 7년째 운영되고 있는 K쇼핑 시청자평가원은 K쇼핑 방송 및 상품, 배송 등 서비스 향상에 기여해왔으며, 이번 ‘제8기 시청자평가원’은 신규상품 선정 및 방송영상 품질 개선을 중심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특히 매주 1회 K쇼핑 상품선정위원회가 상정하는 신규상품을 평가하고 상품 구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등 상품 기획단계에서부터 고객 관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나간다. 또한 K쇼핑을 비롯한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모니터링하며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소구할 수 있는 방송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K쇼핑 제8기 시청자평가원 모집은 7월 7일부터 20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만 40세 이상의 여성 고객이라면 누구나 K쇼핑 홈페이지(www.kshop.co.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7월 말 선발 예정인 시청자평가원은 내년 4월까지 약 10개월 동안 활동하며, K쇼핑 임직원 할인혜택 및 월별 활동 적립금, 우수 평가원 추가 적립금 등의 활동 혜택을 받게 된다.



인기 기사 리스트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미스지콜렉션(MISS GEE COLLECTION), 25 S/S 컬렉션 선 보여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마빈박(Marvin Park), 25 S/S 서울패션위크 '곽현주 컬렉션'과 콜라보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아디다스(ADIDAS), 김종국의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컬래버레이션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dcredi), 김고은과 함께 24 가을컬렉션 라인업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