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편니트 심리스(Seamless) 개발 선두기업 신화케이엔엘(대표 강호언)이 자체 「이돕(ydob)」 브랜드로 스포티하면서 기능성이 더욱 강화된 ‘이글마크스P’를 개발, 바이크스포츠 또는 업무상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이들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YDOB ‘이글마크스P’ |
자체 쇼핑몰인 ‘이돕몰(www.ydob.co.kr)’을 통해 지난 4월 말부터 선보인 ‘이글마크스P’는 이돕에서 개발한 ‘이글노즈패드’가 내장돼 있어 마스크를 착용했을 때 코와 입 부분에 공간이 형성되도록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일반 마스크를 착용하고서 격렬한 운동이나 장시간 착용할 경우 코와 입에서 뿜어내는 수분으로 김서림이 발생하거나 마스크가 축축하게 젖게 돼 호흡곤란이 발생하기도 한다.
신화케이엔엘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한 ‘이글마스크P’를 출시, 호흡구(BREATHING HOLE)를 가진 심리스 소재에 독수리의 부리와 같은 모양의 ‘이글노즈패드’를 부착한 아이디어 상품을 개발해 냈다.
강호언 신화케이엔엘 대표는 “마스크가 생활 속 필수품이 돼 가는 시대에서 일회용으로 버려지는 생활 속 환경오염 상품이 될 수 있다. ‘이글마스크P’는 라이프 용품 중 필수품이면서도 불편함을 해소하고, 동시에 자외선 차단과 같은 기본적 기능은 물론 패션성도 겸비하고 있다. 세탁 후 재사용도 가능하다.
이글마스크는 이탈리아 산토니사의 심리스 공법으로 제조돼 편안한 핏감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냉감 기능사 ‘아쿠아엑스(Aqua-X)’로 제작해 땀 흡수가 빠르고, 흡수된 수분을빨리 증발시켜 상쾌한 기분을 갖게 한다”고 ‘이글마스크P’의 특징을 설명했다.
한편 신화케이엔엘은 그동안 심리스 제품생산 글로벌 메이커인 산토니사 기계를 활용해 모자 , 밴드 , 마스크 등 헤드웨어와 심리스 이너웨어, 레그워머와 방한 팔토시, 손등토시, 무릎보호대, 서포트브라톱과 레깅스 같은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개발하는 등 생활형 SPA 심리스 상품을 직접 생산, 공급해 왔다.
신화는 이번에 개발한 ‘이글마스크P’에 이어 ‘이글마스크N’과 ‘이글마스크W’ 그리고 ‘이글마스크S’ 등 시리즈의 패키지 상품, 손등토시와 팔토시를 연결한 융합형 손토시 등 신상품 출시 준비를 마쳤다.
■ 문의 070-7596-8510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