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클리오, 브랜드 새 모델로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 전격 발탁

MZ세대 대표 브랜드 클리오 & K-POP 수퍼루키 에스파와의 파격적인 행보에 기대 만발




㈜클리오의 셀프 컨피던스를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aespa)'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클리오는 메이크업을 통해 ‘나만의 매력과 분위기’를 찾아 당당한 나를 완성시켜 주는 NO.1 K-메이크업 브랜드로,


자신감 있고 트렌디한 매력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를 모델로 기용하여 브랜드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할 예정이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중독성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일명 ‘디귿 춤’ ∙ ‘아바타 세계관’ 열풍을 몰고 온 에스파는 신곡 ‘Next Level’로 주요 국내외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최근 美 최대 에이전시 Creative Artists Agency(이하 CAA)와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을 예고하는 등 케이팝 4세대 대표 주자다운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클리오 관계자는 “요즘 가장 핫한 아이돌을 꼽으라면 모두가 입을 모아 ‘에스파’ 라고 답할 만큼 에스파의 인기는 세대 불문하고 연일 높아지고 있으며,


특히 브랜드 메인 타겟층인 MZ세대들 사이에서 그들이 하는 모든 것이 유행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에스파만의 당당한 애티튜드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파워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부합하여 모델로 발탁했으며,


브랜드와 에스파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 분들을 위해 특별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리오는 에스파와 함께한 역대급 뷰티 화보 및 광고 영상을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오는 8월 중 대대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인기 기사 리스트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미스지콜렉션(MISS GEE COLLECTION), 25 S/S 컬렉션 선 보여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마빈박(Marvin Park), 25 S/S 서울패션위크 '곽현주 컬렉션'과 콜라보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아디다스(ADIDAS), 김종국의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컬래버레이션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dcredi), 김고은과 함께 24 가을컬렉션 라인업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