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숨쉬기 더 편한 3D 접이식 구조 설계 및 가벼운 4중 원단 구조로 우수한 통기성 제공해
- 안감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및 KC 안전 요건 기준 7가지 테스트 완료

 

에티카 에어라이트 스탠다드 마스크

컴포터블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ETIQA)’는 장기간 폭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지친 피부와 민감성 피부 소비자들을 위해 3D 접이식 마스크인 ‘에티카 에어라이트 스탠다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에티카는 무더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더욱 편안한 호흡을 위해 그간 축적해온 노하우가 담긴 3D 마스크를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에티카 에어라이트 스탠다드’는 반접이식 포장으로 위생적일 뿐만 아니라 간편하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새로운 조성의 라이트 원단 4중 구조를 적용했으며, 밀착력이 뛰어나면서도 충분한 공간을 확보해 원활한 호흡감과 쾌적함을 유지한다. 또한, 부드러운 안감과 이어 밴드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마스크로, 디자인 출원을 통해 차별점을 내세웠다.


더불어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열과 압력만을 가하는 공정 방식으로 화학 물질을 최소화한 써멀본드 소재를 안감으로 사용해 피부에 닿는 자극을 감소시켰다. 이 밖에도 국가 공인시험기관에서 KC 안전요건 테스트를 포함해 발암성 염료 검출 테스트, 자외선 차단율 테스트, 유해원소 용출 테스트 등 총 7가지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에티카 마케팅 담당자는 “무더위와 높은 습도가 장기간 이어지는 가운데 코로나 19 재확산까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조금 더 쉽고 편하게 숨쉬게끔 돕고자 본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급변하는 환경에 맞춰 끊임없이 제품 개발을 진행하고 소비자 분들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티카 에어라이트 마스크는 베스트 컬러를 선정하여 성인용 베이지, 그레이 2종으로 출시되며, 에티카 공식 스토어 및 LU42 오프라인 매장(강남, 청담, 홍대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에티카 소개]

에티카(ETIQA)는 ‘에티켓(Etiquette)’과 ‘공기(Air)’를 결합한 브랜드명으로 ‘마스크는 매너’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건강과 안전을 지켜주는 것은 물론, 패션 관점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개념의 마스크 브랜드를 선보이는 에티카는 무채색 위주의 기존 미세먼지 마스크 시장에서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쉐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며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