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극장가에 폭발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2021년 최고의 공포 화제작 <랑종>이 9/16(목)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제공/배급: ㈜쇼박스 l 제작: ㈜노던크로스, GDH l 감독: 반종 피산다나쿤]
랑종,ร่างทรง |
- 올여름 가장 강렬한 화제작 <랑종> 오늘 9/16(목) VOD 서비스 시작
- 서늘한 공포와 생생한 스릴로 안방극장에서도 신들린 흥행 이어간다!
<랑종>이 9월 16일(목)부터 IPTV(olleh tv, B tv, U+tv)와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 안방극장에도 서늘한 공포와 생생한 스릴을 전한다.
국내 OTT로는 KT Seezn(시즌)에서 선공개되며 VOD 단건 구매 혹은 월정액 서비스 가입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개봉 전후로 연일 폭발적인 화제를 낳은 <랑종>을 안방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추석 연휴를 맞이하는 온라인 관객들의 반응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다양한 해석을 위해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랑종> 신드롬은 계속될 예정이다.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 나홍진 감독이 기획, 제작하고 직접 시나리오 원안을 집필한 작품으로, 연출은 <셔터>로 태국 호러 영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피막>으로 태국 역대 흥행 1위를 기록한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이 맡아 제작 초기부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랑종,ร่างทรง |
개봉 첫날 약 13만 관객을 동원하며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랑종>은 2009년 이후 청불 등급 공포 영화 최고의 오프닝 기록을 세웠다.
또한, 해외 배급사인 화인컷에 따르면 <랑종>은 싱가포르와 대만에서 개봉해 박스오피스 상위권 성적을 수성하고 있다.
개봉 전부터 '버라이어티' 등 유력 매체에 소개되며 세계적인 존재감을 자랑한 <랑종>은 해외 관객들의 폭발적인 지지로 장기 상영에 돌입하고 있어 향후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아시아 및 영미권의 박스오피스 성적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해외 영화제의 러브콜 소식도 이어지고 있다. 오스트리아 슬래쉬 영화제, 영국 BFI 런던영화제, 스페인 시체스 국제 영화제에도 공식 초청되며 <랑종>의 끊이지 않는 글로벌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