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크하고 위트있는 감성을 담은 ‘Present from the Present’ 
- 계절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소재와 그래픽, 컬러의 아이템으로 구성




사진제공 : 어피스오브케이크



유니섹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어피스오브케이크(APIECEOFCAKE)가 21FW 컬렉션 ‘프레젠트 프롬 더 프레젠트(Present from the Present)’를 공개했다.   

웨어러블함과 위트 있는 그래픽,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통해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며 유스 컬처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는 어피스오브케이크의 21 가을/겨울은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여유와 자유로움을 강조했다. 

시즌 테마인 ‘프레젠트 프롬 더 프레젠트(Present from the Present)’는 ‘현재로부터의 현재’ 혹은 ‘현재로부터의 선물’이라는 중의적인 뜻으로 ‘모든 것은 현재 또는 지금의 마음가짐과 선택에서 비롯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브랜드의 아이콘인 시그니처 베어 캐릭터와 클라우디 베어, 체리 베어, T.D 베어는 니트와 후디, 크루넥 등에서 위트 있는 존재감을 발휘하며 블랙과, 브라운은 물론 스카이블루, 핑크, 민트 등의 경쾌한 컬러는 어피스오브케이크만의 긍정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유니크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데님 워크 자켓과 팬츠는 셋업으로 활용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 하기 좋으며, 볼캡과 캠프 캡 등의 다양한 액세서리도 만날 수 있다. 또한 벽시계와 러그, 모바일 액세서리 등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아이템도 대거 선보여진다. 

지금, 이 계절과 가장 잘 어울리는 어피스오브케이크의 21 FW 컬렉션은 9월 10일 1차 발매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W컨셉, 29cm 등의 온라인 편집몰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어피스오브케이크는 최근 신세계 본점 면세점 입점했다. 국내뿐 아니라 URBAN OUTFITTERS, New Yaohan 등 다양한 해외 편집샵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어피스오브케이크는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해외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국내, 외 팝업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