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라산을 바라보고 있는 외부 글라스 빌리지에 입점하여 브랜드 헤리티지 담아내
- 자연친화 독립형 매장으로 대자연 속에서 편안한 쇼핑 환경 제공하여 기대감 높여

 

< 사진 제공: 스노우피크 어패럴, snowpeak>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경기도 의왕에 위치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Time Villas)’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지난 9월 10일 그랜드 오픈한 스노우피크 어패럴 롯데몰 타임빌라스점은 “일상 속 자연”을 모티브로 일상과 아웃도어 라이프를 모두 아우르는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바라산을 바라보고 있는 외부 글라스 빌리지에 입점하여 스노우피크 어패럴만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 몰 형태로 입점된 매장과 달리 자연친화 독립형 매장으로 대자연 속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하며, 아울렛 제품은 물론 신상품 어패럴과 캠핑 용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복합 매장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신규 매장 오픈과 함께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8일부터 22일(추석 당일은 휴무로 제외)까지 스노우피크 어패럴 롯데몰 타임빌라스점 매장 사진을 촬영하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감성 캠핑 용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노우피크 타탄싱글머그 220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하루 30명에게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이번 시즌 브랜드 모델 류승범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그중에서도 내추럴한 터치감과 소재에 스노우피크 어패럴만의 뉴트럴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경량 시리즈와 간절기 아우터는 출시와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다양한 이벤트와 21FW 신제품 등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공식 인스타그램(@snowpeak_outdoor)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