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코드 오브 유스(Record of Youth)’를 주제로 청춘의 기록을 담다
- 맨투맨, 후드, 하프 집업과 자켓 등 일상을 위한 어반 라이프 스타일 웨어 제안 


사진제공 : 라이프 아카이브(LIFE ARCHIVE)

 
링크인터내셔널(대표 강재영)이 전개하는 '라이프 아카이브(LIFE ARCHIVE)'가 21FW 컬렉션 ‘레코드 오브 유스(Record of Youth)’를 공개했다. 

라이프 아카이브는 미국의 전설적인 시사 사진 잡지인 ‘라이프(LIFE)’의 오리지널 로고와 라이프가 보유한 오리지널 아카이브 이미지를 모티브로 일상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일상과 여가, 여행 등에서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 웨어’를 추구하는 라이프의 21FW는 ‘레코드 오브 유스(Record of Youth)’를 주제로 했다.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비일상 같은 일상을 보내고 있지만, 지금 우리가 있는 이곳과 이 시간을 더 사랑하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가장 젊은 날인 오늘, 청춘의 기록을 표현했다. 

 
라이프의 레터 로고를 활용한 후드 집업과 맨투맨을 비롯해 매거진 하프 집업과 로우 파이 후드 등이 9월 15일 첫 발매되며 리트리버와 엘리펀트, 폴라베어 등의 그래픽 맨투맨과 포토그래퍼 자켓과 백팩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라이프 1936 맨투맨은 오트밀, 다크 그레이, 오렌지와 그린의 4가지 컬러로 업데이트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아플리케 자수 포인트가 돋보이는 로우 파이(LO-FI) 후드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로 간절기 데일리 웨어로 활용하거나 아우터와 매치해 연출하기 좋다. 또한 사선의 라이프 레터 로고가 인상적인 매거진 하프 집업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템으로 스포티한 무드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라이프 아카이브의 맨투맨과 후드 등은 덤블 워싱과 덴타 가공, 엔자임 가공을 통해 내구성이 높고 세탁 후에도 수축과 변형이 적어 오래 두고 입을 수 있다. 

  
편안함과 자유스러움이 느껴지는 라이프 아카이브의 21FW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무신사 스토어 등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뉴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9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상품 5% 할인을 진행하며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5%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21FW 상품 구매 시 로고 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