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넥 집업, 리버시블 베스트, 후드, 맨투맨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
- 의류 라인 외에 모자, 가방, 신발까지 플리스 라인으로 선보여 셋업으로 연출 가능




< 사진 제공 : MLB KIDS(엠엘비 키즈) >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에서 21FW 키즈 후리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MLB키즈는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핫템으로 자리 잡은 일명 뽀글이라고 불리는 플리스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MLB키즈 후리스는 아웃도어 디자인이 아닌 차별화된 컬러감과 소재, 아트웍까지 다양한 디테일이 더해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또 겨울 아우터의 핵심인 보온성은 물론, 가벼운 착용감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여기에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한 가을, 겨울 패션을 완성시켜준다.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후리스 집업은 높은 보온성을 자랑하며, 베이직한 스탠드넥 뽀글이는 컬러 배색으로 디테일을 살렸다. 아이들의 취향에 맞춘 라이크 및 메가베어 아트웍이 더해진 맨투맨도 눈 여겨볼 만하다. 또 의류 라인 외에 볼캡과 돔햇 등의 모자와 가방, 신발 등 후리스 소재를 가미한 액세서리 라인도 함께 선보여 셋업으로 착용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MLB키즈 후리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MLB키즈는 후리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촬영한 플리스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키즈 후리스 패션을 제안하고, 개성 있고 당당한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키즈의 모습을 담아냈다.

MLB키즈의 후리스 컬렉션 화보 및 제품은 MLB 공식 온라인몰(www.mlb-korea.com)과 공식 인스타그램(@mlbkids_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MLB 키즈는 자유롭고 독립적인 키즈의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하는 #SUPERFANKID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키즈 라이프스타일 아이콘이자 브랜드 서포터즈인 #SUPERFANKIDS를 9월 30일까지 공개 모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