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르꼬끄 골프&먼싱웨어, SBS골프 ‘골프에 반하다’ 9월 17일 첫 방송

- 문정현, 이혜지, 이지혜 프로 3인과 함께 가을 컬렉션 스타일 제안 
- 9월 17일, 9월 24일 SBS골프 통해 방송


<사진 제공: 르꼬끄 골프(LE COQ GOLF)>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 골프(LE COQ GOLF)와 먼싱웨어(Munsingwear)가 2030 영 골퍼 공략을 위해 SBS 골프 프로그램 ‘골프에 반하다’ 제작지원에 나섰다.

각각 9월 17일, 24일 방영 예정이며 추석 연휴를 맞아 라운딩을 즐기는 영 골퍼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골프에 반하다’는 아름다운 코스를 자랑하는 골프장에서 프로 선수들의 리얼 골프 라운드를 보여주며, 대사 없이 오로지 스윙 자세에 집중한 ASMR 형식의 신개념 골프 프로그램이다.

특히 4월에 방영된 ‘골프에 반하다’ 르꼬끄 골프 편은 방영 이후 높은 관심을 끌면서 프로들이 착용한 제품들이 방송 직후 모두 완판 되는 기록을 썼다. 국내에서 손꼽히는 경관의 골프장을 즐기면서 동시에 세 명의 프로들의 필드룩 스타일에 높은 관심을 자아낸 것이다.

르꼬끄 골프는 이번 시즌 디자이너 박윤희의 ‘그리디어스’와 콜라보레이션 한 리미티드 컬렉션 ‘르 그리디어스’ 컬렉션과 함께 파티꼬끄 ㆍ 까무꼬끄 ㆍ 모노그램 총 네 가지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브랜드의 상징인 꼬끄(COQ)의 다양한 움직임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얻어 구성한 네 가지의 컬렉션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SBS골프 ‘골프에 반하다’ 9월 17일 첫 방송은 르꼬끄 골프 편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방송에 노출된 제품들은 르꼬끄 골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브랜드 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모델코리아(Modelkorea) 모델들, 포토캠프 통해 충남 보령 지역 관광 홍보 앞장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