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세계 3대 초콜릿 노이하우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론칭

160년 전통의 벨기에 수제 초콜릿 노이하우스가 카카오 선물하기를 필두로 온라인 판매 서비스를 런칭한다. 

벨기에 수제 초콜릿 노이하우스



노이하우스는 프랄린을 최초로 발명하고, 벨기에 왕실이 Royal Warrant Holder(로열 워랜트 홀더)를 수여한 정통 브랜드로 고디바, 길라델리와 함께 세계 3대 초콜릿으로 꼽힌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미식선물’ 코너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히스토리 콜렉션’은 1857년 창립부터 160년간의 스토리가 14개의 프랄린에 담겼다. 브뤼셀 세계 엑스포, Albert 2세 왕자의 결혼 기념, 벨기에 왕과 여왕의 즉위를 기념하여 만들어진 프랄린의 스토리를 맛으로 경험케 하는 노이하우스 대표 상품이다. 
 
현재 노이하우스는 제주 JDC 면세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고급 수제 초콜릿에 대한 국내 수요가 확대됨에 따라 온라인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시작으로 마켓컬리, SSG,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가 예정되어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발랜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더욱 새롭고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인기 기사 리스트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미스지콜렉션(MISS GEE COLLECTION), 25 S/S 컬렉션 선 보여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마빈박(Marvin Park), 25 S/S 서울패션위크 '곽현주 컬렉션'과 콜라보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아디다스(ADIDAS), 김종국의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컬래버레이션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dcredi), 김고은과 함께 24 가을컬렉션 라인업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