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투세븐닷컴 개편… 패션 전문몰로 정체성 강화
- 사이트 편의성 증대 및 브랜드 다각화 등을 통해 온라인 사업 박차 가할 계획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비대면 쇼핑 트렌드 확대에 발맞춰 공식 자사몰인 ‘제로투세븐닷컴’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패션 전문몰로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오픈한 제로투세븐닷컴은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경험(UI·UX)을 적용해 소비자 편의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페이지는 알로앤루, 알퐁소, 궁중비책 등 자사 브랜드별 섹션을 별도로 구성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제안해준다. 또한 품절이 임박한 상품 코너와 주간 베스트 상품 코너를 신설해 인기 제품들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 상세 페이지는 큐레이션(Curation) 기능을 강화해 컬러와 사이즈, 할인 정보 등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로투세븐닷컴은 앞으로 온라인 비즈니스를 적극 공략하기 위해 기존 브랜드의 리뉴얼 등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는 한편, 온라인 전용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며 브랜드 다각화에도 힘을 실을 계획이다.
가장 첫 단추로 온라인 전용 ‘출산·육아 응원 기프트 박스’를 더욱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상품은 아이와 엄마를 위한 맞춤형 선물세트로 ‘알로앤루’의 인기 의류와 ‘궁중비책’의 베스트셀러 제품,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로 구성됐다. 지난 8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것에 힘 입어 이번에는 성별, 금액대별로 보다 세분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제로투세븐닷컴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기존 및 신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펼쳤다. 특히 지난 달 31일까지 진행된 ‘N행시 짓기’ 이벤트와 ‘리뉴얼된 첫인상 한줄평 남기기’ 이벤트에는 총 500여명이 참여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비대면 구매가 일상화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제로투세븐닷컴을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제로투세븐닷컴은 패션 전문몰로서 차별화된 제품과 다양한 멤버십 혜택 등을 제공하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로투세븐 소개]
0세~7세를 위한 임신, 출산, 육아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은 2000년 설립이래 신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성장, 발전해 국내 유아동 시장을 선도해 왔습니다. 지난 2013년 2월 코스닥 상장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 제로투세븐은 2007년 중국법인을 설립하였고, 이후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타오바오(티몰)와 징동닷컴 등에 입점하며 중국시장 내 궁중비책 사업을 확대 중입니다. 제로투세븐은 알로앤루, 알퐁소 등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프리미엄 자연주의 브랜드 궁중비책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넓히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영유아의 건강과 밀접한 분유의 캔 뚜껑인 POE를 제조하는 포장사업부를 운영 중입니다.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