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듀이하트듀이(DEWE HEART DEWE), 21FW 컬렉션 '울 피케 니트 드레스' 인기

- H라인 실루엣으로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착용


 
< 사진 출처 : DEWE HEART DEWE(듀이하트듀이) >


디자이너 김진영, 이수연 디자이너가 이끄는 브랜드 듀이듀이(DEW E DEW E)의 세컨 레이블인 듀이하트듀이(DEWE HEART DEWE)에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울 피케 니트 드레스(Wool Pique Knit Dress)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울 피케 니트 드레스는 H라인 실루엣으로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밑단
의 머메이드 디자인과 카라의 피케 디자인이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낸다. 또한 컬러 배색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며, 울 소재로 이뤄져 스타일과 보온성을 함께 잡은 아이템이다.

더불어, 제품은 2가지 컬러(블루&네이비)로 출시되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브랜드 21FW 컨셉 디테일이 돋보여 오픈과 동시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브랜드의 자세한 정보는 듀이듀이 홈페이지(www.dewedew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고]
듀이듀이, 듀이하트듀이는 김진영, 이수연 디자이너의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듀오(DUO)’와 ‘뉴(NEW)’를 합성한 신조어로 ‘듀오 디자이너가 만나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내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모델코리아(Modelkorea) 모델들, 포토캠프 통해 충남 보령 지역 관광 홍보 앞장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