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플하면서 효율적인 구조로 오래도록 착용감 유지, 새로운 힌지 시스템 트렌드 제시
- 시원아이웨어, 착용감을 유지시켜주는 스냅 힌지 적용한 dormann 출시

 

[사진 출처] 시원아이웨어 ‘dormann’



㈜시원아이웨어(대표 고성주)에서 스냅 힌지(Snap Hinge) 시스템을 적용한 신규 브랜드 dormann(이하 도르만)을 런칭했다.

시원아이웨어에서 전개하는 도르만은 ‘옛 독일에서 문지기를 부르던 이름으로 우리의 눈을 지키는 안경 프레임을 문을 비유해 고객들의 눈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 가치를 담고 있다.
더불어 도르만은 스냅 힌지(Snap Hinge)를 도입한 아이웨어이다. 도르만의 디자이너들이 고객들을 관찰하고 경험을 데이터화 하여 만들어낸 스냅 힌지는 단순하지만 효율적인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오래도록 텐션이 떨어지지 않은 착용감을 보여주어 향후 아이웨어의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총 21모델이 출시되는 이번 도르만 컬렉션은 국내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디자인과 컬러에 중점을 두고 개발했으며, 전체 모델 모두 베타티타늄 템플을 적용하여 소비자의 취향은 물론 제품의 퀄리티까지 잡았다.

이와 더불어 도르만의 윈저림 모델은 이탈리아 오로침(Aurochim) 사의 정품 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했다. 피복처럼 얇게 재단한 아세테이트는 아이웨어의 포인트가 될 뿐만 아니라 친환경 소재로 재생 가능한 기술 활용에 앞장서고 있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회사의 관계자는 “시원아이웨어가 갖고 있는 데이터를 활용한 도르만 출시가 뜻깊다”며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피팅감, 그리고 오래 지속시켜줄 스냅 힌지 시스템의 기대가 높다”고 전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seeoneeye.com/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eoneeyew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