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 론칭!
• 자라(ZARA), 생후 6개월부터 만 5세를 위한 생활 한복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 첫 론칭
• 전국 25개 일부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 론칭 기념 구매 고객 대상 연 만들기 키트와 세뱃돈 봉투 세트 증정 이벤트 진행
ZARA_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 |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자라(ZARA)'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해피 뉴 이어(Happy New Year) 키즈 컬렉션’을 론칭한다.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은 자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생후 6개월부터 만 5세를 위한 생활 한복으로 국내 단독 출시된다.
자라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은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명절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섬세하게 만들어졌다. 한복 상의인 두루마기에서 모티브를 얻어 옷고름 디테일이 눈에 띄는 아우터와 조끼는 니트 소재와 누빔으로 따뜻함과 편안함을 선사하며, 블루와 핑크 파스텔 컬러와 플라워 패턴으로 아이들의 귀여움을 살려준다.
한복 치마는 원피스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으며, 플라워 프린트와 레이스 스커트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또한, 한복의 포인트가 되어줄 액세서리인 노리개와 복주머니 그리고 양말과 편안한 신발도 함께 선보인다.
자라는 이번 키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이 판매되는 일부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11일부터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을 포함한 키즈 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설을 맞이한 아이들을 위한 씩씩한 호랑이 연 만들기 키트와 세뱃돈 봉투 세트를 증정하며, 이 외의 세일 제품을 제외한 모든 키즈 제품 구매 시 세뱃돈 봉투 세트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자라 관계자는 “자라에서 처음으로 한국의 전통 의상인 한복을 재해석한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며 “아이들이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과 함께 편안하고 따뜻한 설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라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은 25개의 일부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zara.com/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 판매 25개 매장
강남역점, 롯데아울렛 서울역점, 롯데몰 스카이파크점, 롯데월드몰 ZARA 쇼룸, 명동 눈스퀘어점, 명동 엠플라자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여의도 IFC몰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고양 원마운트점, 롯데몰 수원점, 롯데몰 수지점, 분당 서현점,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안성점, 스타필드 하남점, 인천 스퀘어원점, 대구 동성로점, 대구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부산대점, 청주 지웰시티몰II점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