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이데아의 에스테 더마 브랜드 '메디필'의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가 지난 14일 롯데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에서 1시간 만에 준비된 물량이 전부 매진됐다고 밝혔다. 

스킨이데아 메디필


롯데홈쇼핑 첫 단독 런칭 방송 전부터 방송일정과 제품에 관련된 문의가 쏟아지며, 화제의 아이템임을 입증했다. 방송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직접 제품을 사용하면서 효능과 사용 팁, 실제로 사용한 후기 등을 자세히 설명해 소비자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이번 롯데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는 ‘60초 탄력충전패드’로 탄력에 보다 집중하기 위해 3차 업그레이드를 진행한 바가 있다. 기존 리뉴얼 전 버전 레드 락토 콜라겐 필링 패드와 비교했을 때 콜라겐 함량이 66배 높아졌으며, 프랑스산 콜라겐과 이탈리아산의 콜라겐 최적의 배합으로 효과를 높이고자 노력했다. 

비건 인증을 받은 천연 순면을 사용하고 접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게 만들었으며 엠보면과 매끈면 양면 멀티 활용이 가능하며 슬로우 포밍 공법으로 패드 조직 사이사이 충분한 콜라겐 및 영양성분을 가득 머금어, 피부에 부착하면 영양을 그대로 전달해준다. 

또한 탄력에 의한 리프팅 개선을 포함한 16가지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비롯하여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안정성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메디필 관계자는 "메디필이 '콜라겐 장인'으로 불릴 정도로 레드 락토 콜라겐 더블 타이트 패드를 비롯한 콜라겐 관련 제품들이 고객분들께 큰 사랑을 받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다" 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더욱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많은 분들이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