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엑스데이, ‘데이효소’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뷰티푸드 브랜드 ‘엑스데이’가 오는 1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데이효소 기존 30포와 새로 출시된 대용량 100포를 함께 판매한다고 밝혔다.




엑스데이 데이효소 제품은 우리나라 식습관에 맞춰 탄단지 분해를 돕는 효소식품으로, 달달하고 상큼한 블루베리맛으로 효소 특유의 맛 호불호를 최소화했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최대 15%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추가로 무료배송 혜택과 20만원 이상 구매 시 데이효소 30포 추가증정 혜택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한다.

관계자는 “꾸준히 대용량버전을 요청해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데이효소 대용량을 선보인데 이어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인기 기사 리스트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미스지콜렉션(MISS GEE COLLECTION), 25 S/S 컬렉션 선 보여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마빈박(Marvin Park), 25 S/S 서울패션위크 '곽현주 컬렉션'과 콜라보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아디다스(ADIDAS), 김종국의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컬래버레이션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dcredi), 김고은과 함께 24 가을컬렉션 라인업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