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칼로커트, 가정의 달 맞이 ‘하나 더’ 추가 증정 이벤트 진행

코로나 19의 여파로 많은 이들이 일상에 변화를 겪고 있다. 불규칙한 생활 패턴과 잦은 배달 음식 소비로 건강의 균형이 깨짐은 물론, 활동량도 현저히 낮아지며 다이어트에 적신호가 켜졌기 때문이다.

두드림칼로커트

특히 따뜻해진 날씨로 인해 옷차림이 얇아지자, 그 동안 감춰두었던 군살이 드러나는 등 체형에 위기감을 느낀 소비자들이 본격적으로 체중감량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에 칼로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제품 구매 시, 1개월분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우 김남주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중인 칼로커트는 체지방 감소, 혈중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두 번, 식후 섭취를 통해 굶지 않고 건강하게 체중감량이 가능하다는 장점과 휴대성이 높다. 

칼로커트의 가정의달 특집 ‘제품 증정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인기 기사 리스트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미스지콜렉션(MISS GEE COLLECTION), 25 S/S 컬렉션 선 보여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마빈박(Marvin Park), 25 S/S 서울패션위크 '곽현주 컬렉션'과 콜라보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아디다스(ADIDAS), 김종국의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컬래버레이션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dcredi), 김고은과 함께 24 가을컬렉션 라인업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