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그룬플러스, 롯데면세점 온라인 입점

프리미엄 탈모 완화 뷰티 브랜드 그룬플러스(grunplus)가 롯데면세점 온라인에 입점했다.

그룬플러스는 이미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미국 아마존에서 탈모, 발모샴푸 (Hair regrowth shampoo)부분에서 높은 판매율을 자랑함으로써, 다수의 해외 러브콜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그룬플러스


롯데면세점 온라인에서는 테라피 샴푸와 더불어 물을 사용하지 않고 탈모완화 핵심 성분 92%를 담아 만든 헤어토닉, 아마존 전체 NEW헤어타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헤어 테라피 타월을 중심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그룬플러스 관계자는 “4월부터 중국 진출을 위한 20만개 이상의 공급 계약을 앞두고 있어 롯데면세점 입점은 상당히 고무적인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입점을 통해 내국인은 물론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것"이라면서 "두피 탈모완화를 위한 특허받은 추출물”을 통한 제품력과 차별성으로 K-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모델 길재운, 아일릿(ILLIT) Tick-Tack 뮤비 출연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

모델코리아(Modelkorea) 모델들, 포토캠프 통해 충남 보령 지역 관광 홍보 앞장서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이탈리아 주얼리 워크샵 서울(Workshop 'Italian Jewelry Day'), 11월28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