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그룬플러스, 롯데면세점 온라인 입점

프리미엄 탈모 완화 뷰티 브랜드 그룬플러스(grunplus)가 롯데면세점 온라인에 입점했다.

그룬플러스는 이미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미국 아마존에서 탈모, 발모샴푸 (Hair regrowth shampoo)부분에서 높은 판매율을 자랑함으로써, 다수의 해외 러브콜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그룬플러스


롯데면세점 온라인에서는 테라피 샴푸와 더불어 물을 사용하지 않고 탈모완화 핵심 성분 92%를 담아 만든 헤어토닉, 아마존 전체 NEW헤어타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헤어 테라피 타월을 중심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그룬플러스 관계자는 “4월부터 중국 진출을 위한 20만개 이상의 공급 계약을 앞두고 있어 롯데면세점 입점은 상당히 고무적인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입점을 통해 내국인은 물론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것"이라면서 "두피 탈모완화를 위한 특허받은 추출물”을 통한 제품력과 차별성으로 K-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인기 기사 리스트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미스지콜렉션(MISS GEE COLLECTION), 25 S/S 컬렉션 선 보여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마빈박(Marvin Park), 25 S/S 서울패션위크 '곽현주 컬렉션'과 콜라보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아디다스(ADIDAS), 김종국의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컬래버레이션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dcredi), 김고은과 함께 24 가을컬렉션 라인업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