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아메스 월드와이드, 아티스트 ‘조승연(WOODZ)’와 함께 브랜드 첫 콜라보 선보여

무신사 단독 ‘조승연(WOODZ)’ 스폐셜이슈 오픈, 할인, 포토카드 프로모션 등 진행 예정



아메스 월드와이드 ‘조승연(WOODZ)’ 브랜드 콜라보 이미지


일상속의 요소를 베이스로 한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아메스 월드와이드’가 아티스트 ‘조승연(WOODZ)’와 브랜드 첫 콜라보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는 프레피 감성이 섞인 로고 플레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아메스 월드와이드’와 독창적인 퍼포먼스, 트렌디함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조승연(WOODZ)’의 만남으로 기대가 높다.

해당 협업 컬렉션은 ‘Ames In The Woodz’라는 콘셉트로 '조승연(WOODZ)'가 직접 디자인한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아메스 월드와이드’의 시그니처 로고와 '조승연(WOODZ)'를 연상시키는 여우, 나무, 자연 등 다양한 그래픽으로 전개되었으며, 기존과 다른 오버핏 실루엣과 다채롭고 트렌디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공개된 룩북 속 '조승연(WOODZ)'는 자연과 어우러져 몽환적이며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아메스 월드와이드’는 ‘조승연(WOODZ)’와 함께한 콜라보는 오는 4월 15일에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공개되며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모델코리아(Modelkorea) 모델들, 포토캠프 통해 충남 보령 지역 관광 홍보 앞장서

모델 길재운, 아일릿(ILLIT) Tick-Tack 뮤비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