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그레이스유, 글로벌 홈페이지 오픈으로 세계 진출 발판 삼는다

그레이스유(GRACE U)


여성 패션 브랜드 그레이스유(GRACE U)가 외국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글로벌 공식몰을 각 나라의 언어를 적용하여 영어권, 일본, 대만, 중국몰을 16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더 우아한 당신을 위한, 그레이스유”라는 슬로건으로 여성의 일상에 우아함을 더 해주고 있는 그레이스유는 최근 해외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시장을 확대하고자 하는 그레이스유의 비전을 보여준다.


한국을 비롯해 각 국의 소비자들이 그레이스유의 의상을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레이스유는 이번 글로벌 몰 오픈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레이스유(GRACE U)


그레이스유 관계자는 “전부터 해외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수요가 있었다. 이번 글로벌 공식몰 오픈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레이스유는 매 시즌마다 여성의 라인을 살린 고급스러운 의상을 출시하며 특유의 페미닌하고 우아한 무드로 배우 김태희패션, 송혜교패션, 수지패션, 김연아패션 등으로 알려져 있다. 연예인뿐만 아니라 그레이스유의 퀄리티 좋은 의상으로 인하여 일반인들의 하객룩, 데이트룩 브랜드로도 입지를 다져가는 중이다.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

모델코리아(Modelkorea) 모델들, 포토캠프 통해 충남 보령 지역 관광 홍보 앞장서

이탈리아 주얼리 워크샵 서울(Workshop 'Italian Jewelry Day'), 11월28일 개최

모델 길재운, 아일릿(ILLIT) Tick-Tack 뮤비 출연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