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한정판 거래 플랫폼 KREAM(크림), AOMG와 함께한 'AOMIX FEST' 성황리 종료

한정판 거래 플랫폼 KREAM(크림)은 지난 3일 힙합 레이블 AOMG(에이오엠지)와 함께한 ‘AOMIX FEST(에이오믹스 페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미지 출처: AOMG(에이오엠지)


AOMIX(에이오믹스)는 개성과 실력을 겸비한 DJ들의 다채로운 뮤직 플레이를 AOMG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나우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던 AOMG의 음악 콘텐츠이다. AOMIX FEST는 팬데믹 기간 온라인으로만 진행되었던 AOMIX의 첫 오프라인 파티로 한강공원 잠원지구에 위치한 서울 웨이브 아트센터에서 진행되었다. 개성과 실력을 겸비한 국내외 최정상 DJ들의 다채로운 뮤직 플레이와 아름다운 서울의 자연환경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더해지며 환상적인 장면을 연출하였다. 


현장에서는 추첨과 투표를 통해 다양한 한정판 아이템과 KREAM 포인트를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었으며 입구부터 파티 참석을 위한 줄이 길게 이어질 정도로 뜨거운 호응이 쏟아졌다.


이날 AOMIX의 첫 번째 오프라인 파티를 축하하며 댄서, 랩퍼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쿠기(Coogie)가 깜짝 등장해 DJ Spray(스프레이)와 함께 협업 무대를 마련하며 파티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한편, KREAM은 가방, 시계, 테크 등 다양한 영역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하는 데 이어 트렌디한 안목을 지닌 유저들의 특별한 경험을 위한 ‘티켓 발매’까지 성공적으로 영역을 넓히며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이데일리M, 'K-BRANDING CONFERENCE 2024' 10월24일 개최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