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와코루 웜웨어 브랜드 ‘아네타’ 2022년 신상품 단독 출시
멜란지 쿠션 엠보싱·실크터치 레이온 갖추고 높은 보온성 특징
버건디·그레이·블랙 구성… 한 벌당 5만9900원에 10% 적립금도
SK스토아아네타 웜웨어 |
SK스토아(www.skstoa.com)는 ‘아네타 웜웨어’의 2022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입동’을 전후로 유난히 추워진 날씨 탓에 TV쇼핑 업계에서는 겨울 의류나 내의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지난 11월 1일부터 7일까지 SK스토아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겨울 내의 관련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40% 늘었다.
이에 SK스토아는 여성 란제리/이지웨어 전문기업인 신영와코루와 손잡고 단독 상품을 마련했다. 신영와코루의 여성 웜웨어 브랜드인 ‘아네타’는 68년 역사의 신영와코루가 모든 노하우를 담아 만든 브랜드로 웜웨어에 가장 적합한 원단을 적용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방송을 통해 판매하는 상품은 6000세트 SK스토아 단독 패키지로 마련했다. 도톰한 멜란지 쿠션 엠보싱 원단에 부드러운 실크터치 레이온 소재로 구성했으며, 뛰어난 신축성은 물론 우수한 보온성까지 자랑한다.
버건디, 차콜 그레이, 블랙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했으며 5가지 다양한 사이즈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는 10일 오전 6시 36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며 한 벌당 5만9900원에 판매한다. SK스토아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의 적립금도 제공한다.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