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장 청소, 방역, 소모품까지 제공하는 패키지 서비스 출시

- 서울뿐만 아니라 경기, 인천까지 사업장 청소 서비스 확대 계획 밝혀


 


홈클린 및 사업장 청소 플랫폼 ‘클린베테랑’이 2023년 1월 2일부터 ‘사업장 토털 패키지’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2023년 1월 2일부터 출시하는 사업장 토털 패키지 서비스는 기존 사업장 고객의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사업장 청소 ▲사업장 소독·방역 ▲위생 소모품을 패키지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클린베테랑은 사업장에 방문하는 손님들이 위생 상태에 만족하여 재방문 할 수 있도록 패키지 서비스의 품질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클린베테랑은 ㈜플랫포머스에서 운영하는 토탈 홈클린 O2O 플랫폼으로 2019년 4월 홈클린 가사도우미 매칭 서비스를 출시하고, 2021년 1월 사업장 청소 서비스로 사업 영역을 확대했다. 이후 서울시 전 권역의 사업장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년 100% 이상의 매출액 증가율을 달성하며 지속 성장하고 있다.

또한 2023년 1월 2일에 출시하는 사업장 토털 패키지 서비스는 서울시뿐만 아니라 경기도와 인천시까지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클린베테랑을 이용하는 사업장은 시설 위생이 중요하게 여겨지는 병원, 약국, 학원, 사무실, 스크린골프장 등이며 업종 제한 없이 청소 서비스가 필요한 모든 사업장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업장 청소 이외 홈클린 가사도우미 매칭 서비스는 서울 전 지역 및 천안, 아산, 평택, 원주, 춘천, 광주, 부산 지역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각 지역별로 홈클린 교육을 이수한 우수한 매니저들이 활동하고 있다. 

플랫포머스 박준석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사업장 토털 패키지 서비스는 시설 위생을 전반적으로 케어하는 서비스다. 클린베테랑을 이용하는 사업장의 위생 환경 개선에 많은 도움을 드리고, 코로나19로 어려웠던 시기를 이겨내는데 클린베테랑이 동참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