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이자 유튜버(구독자 114만) 강유미가 이즈앤트리와 함께 한 커플이 월드컵 경기를 응원하는 과정을 담아낸 협업 컨텐츠를 유튜브 영상으로 선보였다.
강유미는 유튜브 내에서 자타공인 ‘권위없는 인류학자’로 불리는 만큼, 실감나는 1인 2역으로 리얼한 커플 연기를 선보였다.
강유미 유튜브 ‘좋아서 하는 채널’ 바로가기 https://youtu.be/XCmbw97VHRk |
집에서 TV를 통해 월드컵 경기를 보면서 옥신각신하는 대화 속에서 월드컵 경기를 응원하는 한 커플의 시각과 관심사, 성향 차이로 인한 다툼의 과정을 유머러스하고 실감나게 표현하여 구독자들의 공감대를 불러일으켰다.
트러블로 고민하며 어니언 라인 제품을 잔뜩 구매해 온 여자에게 ‘너 세수 안해서 그래, 긁지 말고 빨리 세수해’라는 남자의 일침에 투덜거리며 제품을 들고 가서 화장실에서 어니언 뉴페어 클렌징폼으로 세수를 시작하여 어니언 뉴페어 에센스 토너와 어니언 패드, 어니언 겔 크림으로 스킨케어를 마무리하며 ‘내 트러블 자국과 함께 너도 흔적도 없이 지울 거야’ 라며 이별을 결심한다. 하지만, 어니언 라인으로 피부 진정 후 함께 월드컵 경기를 시청하면서 다시 자연스럽게 화해하는 모습을 통해 웃음을 자아냈다.
월드컵 응원 중 커플 트러블 진정템으로 소개된 이즈앤트리 어니언 라인’은 어니언 뉴페어 클렌징 폼, 어니언 뉴페어 에센스 토너, 어니언 뉴페어 겔 크림, 어니언 뉴페어 클리어 패드 총 네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피부 진정과 흔적 관리에 특화된 라인으로, 작년 하반기 첫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수많은 호평과 입소문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베스트 제품이다.
특히, ‘어니언 뉴페어 클리어 패드’의 경우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기능성 화장품 부문 1위에 수상되었으며, ‘어니언 뉴페어 겔 크림’의 경우 2022 디렉터파이 수분크림 TOP of TOP에서 여드름성 피부, 수부지, 복합성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젤 TOP으로 선정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따라 이즈앤트리 관계자는 “어니언 라인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풍성한 혜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드리겠다”고 하며 “영상에서 소개된 어니언 라인 제품은 12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올영세일’에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 온라인몰 행사가 기준으로 어니언 패드 38% 할인가인 16,060원, 어니언 겔 크림은 37% 할인가인 19,860원에 구매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이즈앤트리와 강유미가 협업한 ‘월드컵 응원 특’ 영상은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11만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해당 컨텐츠는 강유미 유튜브 ‘좋아서 하는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