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사 유니온픽처스(대표 권태호 www.unionpic.net)의 2023년도 월간 컬쳐 프로젝트 중 하나인 니엘의 팬콘서트 'BLEND' 가 사전오픈과 함께 얼리버드 매진되었음을 소속사 뉴엔트리와 제작사 유니온이 전했다. 



니엘_유니온픽처스



싱어송라이터이자 뮤지컬 배우, 인기그룹 틴탑 출신 니엘의 2023년 첫 콘서트가 2022년도 팬미팅에 이어 연이어 사전 매진을 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니엘은 최근 뮤지컬 종의 기원과 음원 궤도(In your space) 등이 좋은 반응을 보이며 아이돌을 넘어 다양한 문화/엔터테인먼트 영역에서 큰 가능성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Kpop 관련 러브콜을 받고 있기도 하다.

이번 니엘의 공연에서는 니엘이 직접 아이디어에 참여한 무대가 준비될 예정이며, 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기프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월간 컬쳐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유니온픽처스 콘텐츠 기획팀 관계자는 "회사의 월간 컬쳐 프로젝트, 콘서트에서는 글로벌 아티스트로의 역량을 가진 라이징스타, Kpop아티스트들과 함께하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 Kpop 글로벌 커뮤니티에서의 관심인 친환경, ESG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점진적으로 공연 무대, 이벤트, 티켓 및 포스터 등에 있어서도 재생용지와 친환경 소재 등을 활용함으로써 Kpop 아티스트와 함께 글로벌 캠페인에 참여하는 메시지를 꾸준히 전하고자 한다"며 이야기를 전했다.

한편 유니온은 23년도 국내 정상급 스포츠 선수, Kpop 아티스트 60여 팀과 국내외 공연/해외 투어 프로젝트 예정하고 있으며, 유니온픽처스 설립 1년 만에 연 매출 30억원 대를 예상하며, 영상/미디어에 관한 신규 계열사와 IP투자를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