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뮬런트 다이아몬드 전문 주얼리 브랜드 '까롯(www.karot.co.kr)'이 2022년 연말 홀리데이 주얼리와 헤어밴드, 헤어핀, 스크런치 등 헤어 컬렉션을 선보인데 이어, 2023년을 맞이해 신규 주얼리 컬렉션을 론칭했다. 


까롯, www.karot.co.kr



이번 까롯의 컬렉션은 'BLOOMING, DREAMING' 캠페인으로 신년의 설레임 가득한 무드를 주얼리 디자인에 담았다.

예약주문으로 선공개된 신규 컬렉션은 바게트 컷의 볼드하고 우아한 무드의 테니스 체인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 2종과 까롯이 스테디하게 선보이는 72컷 라운드 스톤인 '리얼캐럿' 시뮬럿 다이아를 메인으로 사용한 3종 주얼리로, 영롱한 브릴리언트 컷팅력이 돋보이는 '루미에르 컬렉션'이다.

빛을 가득 담은 루미에르 컬렉션의 싱글 이어링과 이어커프는 트렌디 하면서도 독보적인 무드로 연말 연초룩에 힘을 주는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까롯에서 추천하며, 이어커프와 세트 디자인인 루미에르 가드링은 솔리테어링와 함께 착용하여도 멋스러우며 단독으로 착용하여도 존재감이 있는 링 디자인 이다.

1월 초 이어 공개되는 '러브미 컬렉션'은 올해 말 사랑받은 '러브미 네크리스'에 이어 함께 선보이는 라인들로, 트렌디하면서도 영한 무드의 사랑스러운 가득한 주얼리들이라 한다. 

론칭 3주년을 맞이하는 까롯 주얼리 팀은 짧은 기간 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2022년 감사한 마음이 가득하며, 2023년 또한 좋은 디자인과 품질의 주얼리와 이벤트들로 보답할 것이라 전했다.

까롯은 현재 SSG, H몰, W컨셉, 29cm, 레이지나잇 등 다수의 온라인 편집몰과 아몬즈랩 도산점과 압구정 갤러리아 WEST 5층 GIFT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