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콘텐츠 기반 패션 정보 QnA 플랫폼 '보쇼(Boshow)' 주목
"넘쳐나는 유튜브 채널의 바다에서 허우적거리고 있나요? 그럴 땐 보쇼 오리지널 채널을 구독해보세요. 새로운 즐거움을 보여드릴게요."
<보쇼 오리지널> 채널 배너 |
보쇼 오리지널은 어떤 채널인가요?
영상 콘텐츠 기반 패션 정보 QnA 플랫폼 ‘보쇼(Boshow)’가 보쇼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리지널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보쇼팀은 “영상 콘텐츠 기반 플랫폼인 만큼, 보쇼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했는데요. 보쇼 메이트를 소개하는 영상을 시작으로, 보쇼 오리지널의 첫 번째 예능! ‘패션연구소’를 공개했습니다.
‘패션연구소’는 패션에 대한 고민 상담을 저품질·고용량의 패션 빅 데이터를 통해 솔루션을 제공하는 웹 예능형 콘텐츠로, 구독자 5만을 보유한 유튜버 엄은향과 배우 양태상 등이 연구소장과 제자로 출연해 의뢰인의 패션 고민을 들어주고 상담해줍니다. 뻔하지 않은 솔루션으로 촬영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패션연구소!’ 뿐만 아니라, 다양한 숏츠 콘텐츠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죠! 그러니 얼른 유튜브에 달려가서 시청해보세요!
<패션연구소> 스틸
컷 |
보쇼 오리지널은 패션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는 물론, 예능·스케치코미디·브이로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무궁무진한 콘텐츠가 시청자를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친환경 클렌징 전문 브랜드 ‘필플로(filflo)’와 ‘패션연구소’가 콜라보를 진행했다고도 하죠. ‘패션연구소’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 라인업을 준비 중이라고 하는 보리 (이하 보쇼 오리지널)! ‘보쇼 오리지널’은 언제든지 콜라보를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 업계 관계자들은 미리 서두르세요!
보쇼 오리지널은 시청자를 기다리고 있어요!
<보쇼 제공> |
보쇼 오리지널 채널은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구독 이벤트’를 실시했는데요. 지난 12월에
진행한 이벤트는 구독자들의 성원에 힘 입어 조기 종료가 됐다고 하죠.
이에, 보쇼팀은 구독자들을 위해 앞으로 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해요.
나날이 승승장구하고 있는 보쇼 오리지널! 과연 MZ세대 No.1 패션 유튜브 채널 답네요.
한편, 지난 10월 오픈한 보쇼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고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변화를 앞두고 있는데요. 패션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트렌드를 앞서가는 패션 콘텐츠를 매거진 형태로 보이기 위해 리뉴얼하여 새로운 런칭을 할 계획이라 하니, 그 모습까지 기대해주세요!
[ 보쇼 유튜브 채널 ]
■ 1편 예고 : https://youtu.be/nbkmm6OAtns
■ 2편 예고 : https://youtu.be/NhX_MYofx_Y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