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스텀피니, 23년 SS컬렉션 ‘Mysterious‘ 출시

“마스크 벗은 봄 패션…” 스텀피니 23년 SS시즌 라인업 공개


-다채로운 색감과 디자인으로 스타일 세분화, 고객들의 선택 폭 넓혀
-공식 홈페이지 가입 시, 평생 무료배송 혜택 제공


[사진] 스텀피니 23년 SS 신상품



핸드허그(대표 박준홍)가 선보이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스텀피니’가 23년 SS컬렉션을 공개했다.

‘Mysterious(신비로움)’을 테마로 진행한 이번 23년 SS컬렉션은 MZ세대들의 다양한 개성과 독특함 그리고 신비로움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한국 패션을 주도하고 있는 현 트렌드인 y2k, retro-pop의 패션을 스텀피니 만의 무드로 변화시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은 ‘스커트’다. 7080시대 시티팝 음악 문화를 모티브로, 현대적인 그래픽을 조화롭게 사용하여 다양한 뉴트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플리츠스커트, 로우웨스트 미니스커트, 스웻스커트 등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가진 스커트로 스타일을 세분화하여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 밖에도, 재킷, 스웻셔츠, 티셔츠, 부츠컷팬츠, 데님팬츠 등 각자의 개성에 따라 자유롭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아이템들의 라인업도 함께 공개했다.

스텀피니 브랜드 총괄 윤석민 파트장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지루하지 않은 옷들, 다양한 컬러감과 개성 있는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개개인이 가진 독특한 개성도 살리면서, 누구나 시도해 볼 수 있는 의상들의 출시를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22년 9월 론칭한 스텀피니는 너무 튀지 않되 남들과 똑같지도 않은 이중성을 놓치고 싶지 않은 MZ세대들을 위한 유스 컬처 기반의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이다. 시티팝의 도회적인 분위기와 다채로운 색감, 편안한 개성을 보여주며 자사몰을 비롯해 MUSINSA와 29CM 등의 국내 온라인 편집숍 입점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다. 스텀피니 공식 홈페이지 가입 시, 10% 할인 웰컴 쿠폰과 더불어 평생 무료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자라(ZARA), 헝가리 패션 ‘나누시카(Nanushka)’와 협업 ...성수 키르스튜디오에 팝업 오픈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첫 뮤즈로 세븐틴 승관 발탁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모델코리아(Modelkorea) 모델들, 포토캠프 통해 충남 보령 지역 관광 홍보 앞장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