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전문대학 캠퍼스타운 사업단(단장 방경호)이 3월 6일부터 4월 7일까지 Do-Dream 스타트업에 참여할 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대상은 4차산업혁명 관련 기술 분야(VR/AR, 메타버스 분야 우대) 아이디어 및 소셜벤처 관련 아이디어를 보유한 서울시(지역주민, 재학생, 휴학생) 전역의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이다.

합격팀은 1차 서류심사 및 2차 발표심사의 과정을 통해 선발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팀은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해당 기간 내 관련 내용을 제출하면 된다.

1차 심사 합격자 발표는 4월 14일에 진행되며, 2차 심사 합격자 발표는 4월 21일에 진행된다.

합격은 5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MJC창업센터Ⅰ, Ⅱ에 입주할 수 있으며, 입주 모집 프로그램을 통해 재선정 될 경우, 최대 2년까지 입주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임대료 및 보증금, 일부 공과금, 책상 및 의자 등의 필요 물품과 회의실 복합기, 냉장고 등의 공용공간 등을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으며, 세부 지원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다.

Do-Dream 인큐베이팅/네트워킹(입주기업 대상 멘토링 및 네트워킹 간담회 운영)
Do-Dream 엑셀러레이팅(입주기업 대상 시제품 제작 지원, 6개팀)
Do-Dream 스케일업/엑스포(입주기업 대상 하반기 성과공유회 및 우수기업 선발, 5개팀)
밋업데이(타 대학 입주기업 간 네트워킹 및 멘토링 지원)
캠퍼스타운 성과발표회(서울시 캠퍼스타운 운영 대학 간 성과공유회 운영)

명지전문대학 캠퍼스타운 사업단 방경호 단장은 “이번 모집에 선정된 팀에게는 서울시가 주최하는 다수 행사를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며 “캠퍼스타운 운영 대학 연합 행사 및 네트워킹 참여도 우선 지원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디어커머스형 청년창업 프로그램 접수는 이메일을 통해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