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원료 톡톡분말로 스스로 찾아먹는 톡톡한 영양습관을 전파
비비톡톡 |
47년 전통 전문의약품 제조회사 (주) 메디카코리아는 4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열흘간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인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비비톡톡’을 처음 일반에 소개한다.
비비톡톡은 ‘삶을 위한 건강밸런스’라는 뜻의 Be Balnace의 BB와 입안에서 터지는 톡톡분말의 특징을 살려 ‘비비톡톡’이란 브랜드로 21년 빌베리, 유산균, 비타민C, 콜라겐을 처음 출시하여 히트생품 대열에 올려놓았으며, 아이들이 더 즐겁게 먹는 모습을 보고 착안하여,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맛있고 또 재미있게 먹을 수 있도록 리뉴얼 하게 되었다
새로운 비비톡톡은 추억의 만화 아톰의 주인공을 새롭게 리메이크한 “아스트로보이”와 콜라보를 하여 지구와 환경을 지키는 ‘아스트로보이’처럼 자녀들이 무적의 캐릭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키키, 눈눈, 장장, 딴딴 4가지 제품을 출시 하였다.
어린이용 눈과 키의 건강 향상을 목표로 먹는게 즐거운 건강기능식품을 제조
비비톡톡 팝업 매장은 아스트로보이와 다양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비비톡톡x 아스트로보이를 직접 먹어보고 판단해 볼 수 있는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롯데백화점 잠실 식품관에 방문하여, 온라인대비 다양한 할인행사와 팝업부스 내 체험 등을 통해 아스트로보이와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비비톡톡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 |
행사 기간 동안 구매고객을 위한 사은행사도 마련됐다. 일정 수량이상 구매고객에 한하여 본품 증정하며, 특히 4월 29일~30일은 메디카코리아 홍보모델 개그맨 홍인규와 골프인플루언서 쪼쟁이 함께 제품 소개 및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메디카코리아는 47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전문의약품 제조업체로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등 총 120여 가지 의약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세계 12개국에 약 30여가지 품목을 수출하고 있다. 메디카코리아 생활건강사업본부는 헬스& 뷰티플 라이프의 실현을 위해 비비톡톡 같은 건강기능식품을 시작으로 이너뷰티, 코스메틱 등 헬스케어 토탈 브랜드로서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제품을 연구개발 및 유통하고 있다.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