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1세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바이브레이트(VIBRATE)'가 연매출 20조원이 넘는 중국 바이리(百丽)기업 산하 스트릿 브랜드 'OGR'과 컬래버레이션을 전개하기로 했다는 소식이다.
한국의 '바이브레이트(VIBRATE)'와 중국 스트릿 브랜드 'OGR'의 컬래버레이션 의향서 |
바이브레이트는 중국내 1만개 매장을 전개중인 중국 바이리(百丽集团 www.Belle.com.cn)그룹의 신발 브랜드로써, 티몰에서 판매순위 9위를 기록, 연매출 400억원 규모인 'OGR'과 컬래버레이션을 전개하기로 지난 6월7일 의향서에 날인했다.
'OGR'은 중국에서 연예인 마켓팅이 잘되어 있어 MZ 세대들과 중국 왕홍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마형진 바이브레이트 운영이사 Coo |
마형진 바이브레이트 운영이사 Coo는 "바이브레이트의 중국 진출을 모색하기 위해 중국 OGR 브랜드와 꾸준히 소통한 결과다. 코로나의 종식으로 양국간 벽이 허물어진 지금 중국으로 넘어가 콜라보 협업 제안 계약을 직접 체결 시켰다. OGR은 현재 바이리 산하에 편집숍에 입점되어 있다. 앞으로 콜라보를 통해 OGR은 한국 진출을, 바이브레이트는 중국 진출을 원만하게 진행하리라 생각하며, 이번 체결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다. 마형진 바이브레이트 운영이사COO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중국 오프라인 진출과 티몰 입점, 중국 왕홍 라이브커머스 기획을 통해 한국 브랜드의 중국 직진출의 좋은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추친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韩国第一代街头休闲“VIBRATE”与中国街头品牌“OGR”的合作
韩国初代街头休闲品牌“VIBRATE”决定与年销售额超过20万亿韩元的中国街头品牌“OGR”展开合作。
Vibrate是中国百丽集团旗下的鞋履品牌,在中国拥有10,000家门店,并决定与天猫销量排名第9的'OGR'合作。意向书于 6 月 7 日签署。
“OGR”在中国受到名人的青睐,被称为MZ一代和中国网红青睐的品牌。
Vibrate 运营总监马亨镇表示,“这是与中国OGR品牌不断沟通寻求Vibrate进入中国的结果。OGR目前在百日旗下的精选店。我认为OGR将进军韩国未来和Vibrate通过合作进入中国,我对此次合作非常期待。Vibrate运营总监COO表示,“通过这次合作,我们计划为韩国品牌创造一个通过线下进入中国直接进入中国的好机会、入驻天猫、网红直播电商在中国的规划》。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