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티웨이항공과 여름 시즌 초특가 기획전 마련
최근 1개월 SK스토아 여행 상품 전년 대비 약 271% 판매 증가
방콕·나트랑·보라카이·홍콩 등 인기 해외 여행 상품 단독으로 선봬
6월25일 오후 9시 41분부터 특별 방송 통해 공개… 29만9000원부터
SK스토아_노랑풍선X티웨이항공 여행상품 |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의 엔데믹 전환 후 해외여행을 떠나려는 사람들이 증가하자 관련 업계는 이들 공략에 나섰다.
SK스토아(대표 윤석암, www.skstoa.com)는 노랑풍선, 티웨이항공과 손잡고 여름 시즌 여행 상품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가 엔데믹으로 전환되며 해외여행을 떠나는 소비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SK스토아에 따르면 지난 달 19일부터 이달 18일까지 한달 간 여행 상품 판매량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271% 신장하는 등 TV쇼핑을 통해 여행 계획을 세우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SK스토아는 여름 휴가지로 인기가 높은 동남아 등 지역의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마련해 단 한 시간만 진행하는 단독 방송으로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먼저 방콕, 다낭, 세부 지역으로 3박 5일 간 떠나는 상품을 29만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각 도시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마사지, 야시장 투어, 테마파크 등을 즐길 수 있는 일정이다.
베트남의 나트랑과 달랏, 보라카이 지역에서 3박 5일 간 여행하는 일정의 상품은 39만9000원부터* 선보이고 홍콩, 코타키나발루 3박 5일 상품은 49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여기에 대만 가오슝, 싱가포르를 여행하는 상품도 준비했다. 각 69만9000원부터* 선보이고 유명 관광지를 돌아보고 자유 시간도 갖는 일정이다.
출발 일정에 따라 가격 상이
SK스토아_노랑풍선X티웨이항공 여행상품 |
모든 상품은 5성급 호텔을 포함해 퀄리티 높은 숙소가 제공되고 각 도시 유명 맛집 등 다양한 특식 역시 제공된다. 또한 10월 25일까지 인천, 대구, 청주 공항에서 출발 가능하도록 구성해 편의성까지 더욱 높였다.
SK스토아는 해당 상품을 오는 25일 오후 9시 41분부터 TV 쇼핑 방송을 통해 단독 공개한다. 방송 중 상담 예약을 접수하고 노랑풍선 알림톡을 통해 원하는 여행지 및 일정을 선택하면 된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최근 해외여행을 떠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겨냥해 다양한 인기 여행지 상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까지 다양한 지역의 여행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