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명가 ‘젝시오 어패럴’ 2024 S/S시즌 프리뷰 컨벤션 행사 성료
KT알파, 독점 라이선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 어패럴’ 국내 최초 론칭
배우 차예련이 ‘젝시오 어패럴’을 착장하고 컨벤션에 참석한 모습 |
KT알파가 지난 21일 라이선스 브랜드 ‘젝시오(XXIO) 어패럴’ 2024 S/S시즌 프리뷰 컨벤션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젝시오는 국내외 많은 프로골퍼들의 사랑을 받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 국내 골프웨어 라인업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KT알파는 내년 젝시오 어패럴 론칭을 목표로 상품 기획 및 디자인, 유통채널 확보 등 브랜드 사업을 전담하는 사업부서를 신규 조직해 운영하고 있다.
지난 21일 서울 ‘클럽디 청담’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새롭게 탄생한 젝시오와 여유로운 일상 및 골프를 즐기는 고객의 세상이 만난다는 의미의 ‘The Only Planet(단 하나의 세상)’이란 컨셉을 담아 진행됐다.
약 200여 명의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젝시오 어패럴 브랜드 컨셉부터 젝시오 어패럴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고기능성을 겸비한 2024 S/S시즌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신규 사업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불러일으켰다.
12월21일 브랜드 컨셉 및 캡슐 컬렉션 등 소개, 배우 차예련 등 200여 명 참석
새롭게 선보인 젝시오 어패럴 컬렉션은 △뛰어난 기능성과 메탈릭한 컬러, 미니멀한 디자인 중심의 ‘퍼포먼스 라인’과 △필드와 일상을 아우르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디자인 중심의 ‘스포라이프 라인’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라인인 바람막이부터 티셔츠를 비롯해 팬츠, 스커트, 모자, 장갑 등 골프를 즐기면서도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젝시오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도 차별화 포인트다.
‘젝시오 어패럴’ 컨벤션 행사 현장. |
또한 평소 골프 애호가로 잘 알려진 배우 차예련이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참석자들이 젝시오 어패럴 의상을 직접 착용하고 스크린골프를 칠 수 있는 공간도 눈길을 끌었다.
KT알파 홍기현 젝시오사업TF장은 “국내 최초로 젝시오 어패럴을 선보이는 만큼 한 차원 높은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 각인될 수 있도록 이번 컨벤션 행사를 기획했다. 기능성과 디자인이 최적화된 젝시오 어패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KT알파는 미국 캐주얼 패션브랜드 ‘조스진’과 영국 프리미엄 스포츠 패션브랜드 ‘헨리로이드’, 프리미엄 여성패션 ‘르투아’ 등 라이선스 브랜드(LB) 및 자체 브랜드(PB)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패션 브랜드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