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앤댑 팬미팅 포스터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 인기 크루인 ‘딥앤댑’이 오는 2월 3일 첫 팬미팅 <제1회 녹색어머니회 모집 공고 : 우리 이제 GREEN LIGHT?>를 개최한다. (주최 : 기획사 유니온픽처스) 


SNS를 통해 공개된 팬미팅 <제1회 녹색어머니회 모집 공고 : 우리 이제 GREEN LIGHT?> 포스터에서 딥앤댑은 제1회 녹색어머니회 모집 공고라는 공연명답게 녹색의 색감과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습을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는 자리로, 재미있는 코너와 무대로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특히 개성이 넘치는 멤버들의 끼와 친밀한 관계성을 라이브로 볼 수 있는 시간으로 팬들과 선물 같은 시간을 보낸다는 각오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딥앤댑의 팬미팅은 오는 1월 19일 오후 8시부터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한편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 출연으로 뛰어난 실력을 증명해 보이며 큰 인기를 얻은 딥앤댑은 지난 12월 1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수원, 인천, 대구 등 다양한 도시를 거치는 전국 투어를 통해 팬들을 만났다. 


12월 30일 광주에서의 공연을 마지막으로 전국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딥앤댑은 이외에도 '2023 코리안 페스티벌-THE NEXT'의 오프닝 무대를 꾸미는 등, K-퍼포먼스를 대표하는 댄스 크루로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