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 포스터디자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 2에서 큰 인기를 얻은 베베(리더 바다)의 '태터'가 24년 서울에서 팬미팅을 통해 그 어느 때보다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의 이름은 2024 TATTER 1st FANMEETING <TOGETTER : 함께할태영?> (주최 : 유니온픽처스, 기획사 : 하이어뮤직 레코즈)이며 티켓 오픈은 2024년 1월 10일 (수) 8PM 멜론티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댄서 태터는 하이라이트, 엑소 카이, 보아, 위키미키 최유정, NCT 태용 등 국내 최고 아티스트들과 무대, 뮤직비디오의 댄서를 함께하였으며, 지난 스우파 시즌2에서는 팀 베베로 우승까지 해내기도 하였다. 


태터는 이번 팬들과의 만남에서 "저에게도 팬분들에게도 인생에서 특별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고, 어쩌면 살면서 가장 잊을 수 없는 순간이지 않을까 싶다"며, "저희 팀 베베의 슬로건인  '오늘이 가장 어린 날!' 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그 날 정말 모든 걸 쏟아부을 예정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무대에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 2에서 공개되었던 주요 무대들과 팬들이 기대하는 퍼포먼스 이벤트,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까지 함께할 예정이라 베베와 태터의 많은 팬들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