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코스메틱 토탈솔루션 기획 전문기업 세인트뷰티랩(대표 송지안)이 투자 기획한 뿌리는 가발 ‘비기너스럭(BEGINUS:LUCK) 볼륨 탈모 톡톡’ 흑채가 홈쇼핑 전체 헤어제품 카테고리에서 1월 매출 1위를 기록, 성공적인 제품 투자와 함께 홈쇼핑 전개와 수출 총판까지 획득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 SK스토아는 작년 12월 첫선을 보였던 흑채 ‘비기너스럭 볼륨 탈모 톡톡’이 1분에 25개 이상 팔리는 등 판매 방송 때마다 목표 달성률 평균 115%를 달성하며 꾸준히 흥행몰이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은 ‘비기너스럭 볼륨 탈모 톡톡’ 방송 이미지



'비기너스럭 볼륨 탈모 톡톡'은 헤어 커버 스타일링 전문기업 비지엔에스가 초기 탈모인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출시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이며, 이를 세인트뷰티랩(대표 송지안)에서 투자 및 홈쇼핑 수출 총판을 진행하면서 NS홈쇼핑과 SK스토아에 이어 롯데 홈쇼핑과 KT알파쇼핑을 비롯 수출까지 확대 전개하게 된 것이다. SK스토아의 경우 작년 12월 흑채 ‘비기너스럭(BEGINUS:LUCK) 볼륨 탈모 톡톡’이 판매 방송 때마다 목표 달성률 평균 115%를 기록하고 있다고 지난 1월24일 밝힌바 있다.

이 제품은 녹지 않은 파우더 형태 염료를 사용해 검은 물, 검은 가루가 묻어 날 수 있다는 흑채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  


비기너스럭 볼륨 탈모 톡톡


송지안 세인트뷰티랩 대표는 "비기너스럭 볼륨 탈모 톡톡은 자체 개발한 특수 용기로 진동 분사하는 방식이어서 기존 흑채는  흔들어 사용하기 때문에 머리에 분사할 경우 고르지 않았던 단점을 개선했다.  이 제품은 나무에서 추출한 레이온 소재의 모발에 유사한 형태로 모발에 흡착되어 '커버로 인한 모발 굵기 증가에 도움'을 주며 기존 흑채의 파우더염료를 사용해 검은 물이 묻어 날 수 있다는 단점을 보완했다." 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