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삶의 질 향상, 노동 감소… 신혼부부의 해결사, 스마트한 글로벌 가전제품

포티레 공기청정후드, 요리의 매연을 폭넓게 제거하며 주방 공기를 청정하게 유지  

포티레 공기청정후드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 포티레(FOTILE)가 연말에 탁월한 판매 성과를 기록하였다. 포티레의 공기청정후드는 아마존에서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바 있으며 국내에서도 제품의 성능을 입증해냈다. 


포티레의 공기청정후드는 일반적으로 연기 흡입 폭이 좁거나 소음이 큰 레인지후드와는 달리, 초대형 흡입구로 매연을 폭넓게 흡입할 수 있으며, 요리 시에 발생하는 미세먼지까지 흡입하여 보다 쾌적하게 요리를 할 수 있도록 주방 환경을 조성해준다. 


또한, 요리 중에 손을 대지 않고 모션 동작으로 온 오프를 조절할 수 있는 점과 항공 기술을 탑재한 BLDC 모터를 사용하고 있어, 소음까지 최소화하였다. 포티레 측은 최근, 결혼식 비용보다는 혼수품에 집중하는 예비 부부들이 증가함에 따라 포티레의 공기청정후드가 특히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포티레 관계자는 “날씨가 점점 추워짐에 따라, 환기를 위해 창문을 열기도 어려운 요즘, 해당 제품을 통해 가정에서의 삶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될 수 있을 것”이라며 “포티레의 공기청정후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포티레의 공기청정 후드가 신혼부부들의 주방에서 효과적인 역할을 해주고 있는 것처럼 청소와 관련한 부분에서는 로보락 브랜드의 로봇청소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신혼부부들은 청소를 자동화해주는 로보락 로봇청소기를 두고 ‘청소의 해결사’라고 칭한다. 


로보락 로봇청소기


로보락 로봇청소기, 사용자의 생활 패턴에 맞춰 자동으로 청소 시작  


로보락 로봇청소기는 사용자의 생활 패턴을 학습하고, 자동으로 청소를 시작하거나 마치는 등 스마트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러한 기능은 신혼부부들이 집안일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면서도 개인의 시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때문에 로보락은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이며, 청소와 주방 환경 개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를 보여준다. 양사는 “고객들이 원하는 품질과 효율성을 제공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신혼부부들의 생활에 더 많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인기 기사 리스트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2024년 상반기 유통 매출 10.5% 증가, 오프라인 3.4% ↑ 온라인 17.5%↑

아이더(EIDER), 의류산업 최초 '제품 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클레비(CLEVI)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아디다스(ADIDAS), 문 부츠(MOON BOOT)와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평촌역상가로데오, 11월12~14일 '달밝은 야시장' 오픈

모델코리아(Modelkorea) 모델들, 포토캠프 통해 충남 보령 지역 관광 홍보 앞장서

모델 길재운, 아일릿(ILLIT) Tick-Tack 뮤비 출연

중앙패션디자인협회 ‘제51회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박서영 대상, 김지우 최우수상, 나재환 금상

이탈리아 주얼리 워크샵 서울(Workshop 'Italian Jewelry Day'), 11월28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