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데일리 라이프 유니크웨어 '와이오와이(yoy)론칭

데일리 라이프 유니크웨어 '와이오와이(yoy)


플리츠 전문 중견 패션기업 와이엠아이컴퍼니(대표 권혜진)가 반려동물을 포함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데일리 라이프 유니크웨어 브랜드 '와이오와이(yoy)'를 론칭했다. 


'와이오와이'는 'Family & Pet complex shopping mall' 전개 브랜드로 온가족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함께 쇼핑할 수 있고, 반려동물까지 쉴 수 있도록 배려된 패밀리형 복합 쇼핑 공간 브랜드이기도 하다. 


'와이오와이'는 심플하지만, 창의력으로 가득찬 개성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더 가볍고, 편안하고, 더 나은 디자인으로 끊임없이 진화하는 데일리 라이프 유니크웨어(Daily Life Unique Wear)이다. 




데일리 라이프 유니크웨어 '와이오와이(yoy)



특별한 아이덴티티를 활용해 더 이상 새로움을 찾기 어려운 현재의 라이프 패션 마켓에서 창의적 상상으로 현재와 미래를 만들며 차별화되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특히 일상뿐만 아니라 여행룩까지 활용할 수 있는 편안함과 실용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며, 가성비 보다는 가심비로 다가가는 브랜드로 전개된다.


권혜진 와이엠아이 대표는 "와이오와이(yoy)는 온가족이 함께 쇼핑할 수 있도록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합니다. 부모님과 아이들, 반려동물까지 모두 다 같이 풀 코디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아이템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기획되었습니다. 무엇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우선으로 함께 즐기는 쇼핑공간을 추구합니다." 라고 브랜드의 차별성을 설명한다. 








인기 기사 리스트

고민시(GoMinsi), 맥퀸 by 션 맥기르 (McQueen by Seán McGirr) 보그코리아 화보 공개

소원(SOWON),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시작 (기획 : 유니온픽처스)

스톤헨지, 뉴진스와 함께한 2024 가을 캠페인 비주얼 공개!

퍼슨스씨엔디, '라이트하우스 패밀리(LIGHTHOUSE FAMILY)' 등 라이선스 비즈 특화

탄소중립 친환경 ESG 특화기업 '유이샤이닝', 프리뷰인서울 2024 참가

엑소 시우민(XIUMIN),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 화보 및 인터뷰 공개

한국패션산업협회, ‘2024 트렌드페어’ 개막 "K-Fashion 브랜드 역량 한자리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분기 매출 764억원…연결기준 영익 124억원, 영업이익률 16.2%

스틸러(STEALER), ‘페이커(FAKER)’ 콜라보레이션 ‘ONLY 1 ROAD’ 티저 공개

'Sowon' Begins Her First Solo Asia Fan Meeting Tour (Planned by Union Pic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