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나무 |
새학기가 시작되며, 많은 이들이 새로운 마음으로 체중관리를 결심하는 3월,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와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체중관리로 봄맞이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작심삼일로 끝나거나 봄철 단기체중관리로 인해 요요를 걱정하는 이들도 많은 가운데, 꽃과나무가 새학기를 맞아 봄맞이 체중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맞이 체중관리 프로그램은 혼자서 체중관리를 하기 어려워하는 이들을 위해 1:1로 전담코치가 밀착관리하며 건강한 체중관리를 할 수 있게 습관개선 및 피드백을 제공해준다.
더불어 목표에 따라 선택 가능한 꽃과나무의 건강음료 강, 진을 함께하여 체중관리 중의 변비, 에너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많은 이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게 요요 프로그램인데, 체중관리 프로그램이 끝나도 그 이후까지 예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꽃과나무만의 차별화된 체중관리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주)앤트리코리아 양현명 대표는 “건강한 습관을 평생 가지고 유지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우리 꽃과나무의 최종 목표”라며 “최근 봄철을 맞아 새출발하기 위해 체중관리를 가장 먼저 진행하려고 하는 만큼, 의지가 있을 때 전문가와 함께한다면 더욱 큰 시너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