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변화에 따라 개별 브랜드의 재무제표와 영업이익 공시가 어려워졌으나,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공시된 자라리테일코리아, 아이티엑스 감사보고서 및 내부 자료 바탕으로 공개 가능한 범위에서 실적을 공유한다.
자라 3년간 실적 추이 2023년 회계년도 기준(2023.02.01 – 2024.01.31)
자라(ZARA)의 온-오프라인 합산 국내 전체 매출은 전년대비 10.22% 증가한 6,119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주요 매장에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디지털 서비스를 강조하는 ‘뉴 콘셉트’를 적용하는 등 매장 차별화 전략이 효과를 거뒀기 때문으로 보고 있다.
Social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