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언어 번역 기사 보기 - Translate

‘MEA(메아)', 세븐틴, NCT 등 K-아이돌이 사랑하는 브랜드

세븐틴, NCT, 제로베이스원, 엔하이픈, 데이식스 등 K-아이돌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한솔섬유의 '메아(MEA)’가 주목을 받고 있다. 

한솔섬유_MEA_메아
한솔섬유_MEA_메아



국내 디자이너 혹은 캐주얼 브랜드의 아이템을 멋스럽게 소화하는 스타들의 패션이 SNS를 통해 알려지면서 MZ세대 사이에서 인지도를 얻고 유행이 되는 사례가 늘고 있는 것. 

그 중 시크한 젠더리스 룩으로 사랑받고 있는 'MEA'는 리브랜딩 1년만에 K-아이돌과 인플루언서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TOP3 섬유 벤더사인 ㈜한솔섬유에서 만든 자체 브랜드 'MEA'는 품질, 디자인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최근 컬렉션인 2024SP NEW WAVE는 편안함과 감각적인 아웃핏으로 젠더플루이드적인 감성을 통해 진보적인 생각과 즐거움을 담은 컬렉션을 보여주어 남,녀 구분 없이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들로, 소비자에게 특별하고 현대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K-아이돌 NCT 텐, 엔하이픈 제이크, 이븐 정헌 등이 착용해 인기를 끌고있는 PANNELED RACING JACKET은 울(Wool) 원단을 사용하여 믹스매치 및 포인트 로고 자수와 함께 하이엔드 스트릿 패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KNIT NECK TRACK JACKET은 세븐틴의 에스쿱스가 착용해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MEA' 관계자는 ‘국내 팝업스토어, 해외 판로 확장 등 소비자와 교류할 수 있는 다양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 라고 준비중인 내용을 설명했다.

■ 피플게이트(PEOPLEGATE) 기사 게재 상담 및 요청 : peoplegate1@gmail.com
■ Consultation and request for publication of PEOPLEGATE article: peoplegate1@gmail.com

인기 기사 리스트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상품화 나서

미스지콜렉션(MISS GEE COLLECTION), 25 S/S 컬렉션 선 보여

2024년 한국패션시장 49조 6천억 전망, 2023년 48조 4천억 규모 기록

마빈박(Marvin Park), 25 S/S 서울패션위크 '곽현주 컬렉션'과 콜라보

신화케이엔엘. '이돕(YDOB)' 써모 통풍티셔츠 HS01 출시

아디다스(ADIDAS), 김종국의 ‘아이언슈타인(IRONSTEIN)’과 컬래버레이션

크림웨이브(Creamwave), 여성 컨템 브랜드 ‘시눈(SINOON)’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된 2024 캡슐 컬렉션 발매

3R KOREA X 이팜헬스케어 MOU, 디지털 약국 '빨간약' 전파 협약

티파니, 뉴 컬렉션 ‘티파니 노트(Tiffany Knot)’ 출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dcredi), 김고은과 함께 24 가을컬렉션 라인업 공개